반응형


오상진 서현진 열애? 배우 서현진 밀크 출신 화제

오상진 서현진이 함께 있는 사진이 네티즌들로부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상진 서현진 열애를 하는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두 사람의 모습은 너무나 다정했는데요. 그러나 열애가 아니라 일 때문에 함께 브라질에 방문한 것이었습니다.


오상진과 서현진은 SBS 2014 월드컵 특집 프로그램 <SNS원정대 일단띄워>의 촬영을 위해서 15박 17일의 일정으로 오만석, 김민준, 박규리, 정진운과 함께 브라질 전역을 돌며 SNS를 활용한 여행을 즐겼는데요. 이 사진은 서현진이 자신의 SNS에 직접 올린 사진이라고 합니다.


오상진 서현진 열애? 실제로 사귀어도 될듯
오상진과 서현진 두 사람은 너무나도 잘 어울렸기 때문에 방송이 아닌 실제로 사귀었으면 하는 네티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상진과 서현진 모두 이미지가 너무 좋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두 사람의 모습을 좋게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오상진은 매사 꼼꼼하고 게획적인 성격에 여자와는 여행이 처음일 만큼 여자 앞에서는 경직 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서현진은 작품에서는 단아한 이미지를 보였지만 여행 내내 발랄하고 털털한 매력을 발산했다고 합니다.


오상진 서현진은 브라질 현지 촬영을 하면서 급속도로 가까워졌다고 하는데요. 오상진은 서현진에게 식사를 대접하고 선물을 사주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으며, 단 둘만의 시간을 보내며 핑크빛 기류를 이어갔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객지에서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두 사람에게는 큰 힘이 되었고, 서로 가까워질 수 밖에 없는 환경이었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의 핑크빛 기류를 볼 수 있는 <SNS원정대 일단띄워>는 2014년 6월 9일과 10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 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어떤 모습을 보여주었는지 실제 방송을 확인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오상진 아나운서 출신, 서현진 밀크 가수 출신
오상진 나이는 1980년 2월 15일생 35살 입니다. MBC아나운서 출신이며, MC이자 배우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06년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를 하고, 2013년 MBC를 퇴사하고 프리랜서 선언후에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아나운서 출신이라서 그런지 바른 이미지가 강하고, 이미지 역시 좋아서 많은 여성 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서현진 나이는 1985년 2월 27일생 30살 입니다. 서현진은 배우로 데뷔를 한 것이 아니라 걸그룹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2001년 SM엔터테인먼트에서 걸그룹 밀크의 메인보컬로 데뷔를 했습니다. 밀크는 박희본, 김보미, 배유미, 서현진 4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2001년 1집 앨범 With Freshness로 데뷔를 했었지요. 그러나 서현진은 밀크에서 돌연 은퇴를 하고 한동안 휴식기를 가지다가 2006년 연기자로 복귀를 했는데요. 황진이, 히트, 짝패, 절정, 신들의 만찬, 마의, 오자룡이 간다, 불의 여신 정이, 불온, 제왕의 딸 수백향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2012년부터 활발한 활동을 하다가 최근에는 주연급으로 캐스팅을 되며, 전성기를 보내고 있지요.


오상진 서현진 두 사람의 모습이 너무나 예쁘게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실제로 열애하는 것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두 사람이 방송을 통하여 무척 가까워지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이번 기회를 통하여 두 사람이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을 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선남선녀의 모습이 너무나 보기 좋은 것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