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염정아 남편 허일 장동건 못지 않은 엄친남


90년대를 풍미했던 여자배우라면 염정아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염정아는 청춘드라마 우리들의 천국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여자 아이돌 스타를 대표하는 연예인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리고 염정아 과거 테러리스트 영화는 많은 남성들의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테러리스트에서 염정화 노출씬이 있었는데, 염정화는 정말 예쁜 몸매를 보여주면서 큰 화제가 되었지요. 염정아 몸매는 이 때부터 큰 화제로 남았고, 지금도 회자되고 있습니다.



염정아 프로필
염정아 나이는 1972년 7월 28일생으로 한국나이 43세입니다. 염정아 고향은 서울출신이며, 염정아 키는 171cm입니다. 염정아 배우자는 의사 허일이며, 염정아 동생 염정연 역시 모델 출신이지요. 염정아 데뷔는 1991년 미스코리아 선으로 데뷔를 했으며, 염정아 소속사는 판타지오입니다. 염정아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지요. 염정아 종교는 기독교입니다.



염정아는 서울에서 태어나 1991년 미스코리아 선으로 연예계에 데뷔를 했습니다. 당시에는 미스코리아에 수상을 하게 되면 연예인으로 데뷔를 하는 것이 일반화 되어 있었지요. 염정아는 1991년 MBC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으로 연기활동을 시작했는데요. 그 이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을 하면서 꾸준한 인기몰이를 해왔습니다.

염정아 결혼, 염정아 남편 허일
염정아 남편 허일이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염정아가 무릎팍도사 황금어장에서 염정아 남편 허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염정아 남편 직업은 의사인데요. 허일 나이는 1971년 5월 22일생으로 한국나이 44세이지요. 염정아보다 1살 연상입니다.(허일 부인(아내) 염정아))


염정아 남편 사진


허일 학력은 서울대학교 대학원 의학 박사이며, 순청향의대부속 순천향병원 외래교수로 있다가 현재 희망찬병원 원장으로 활동을 하고 있지요. 2011년도부터는 어린이재단 홍보대사로 활동을 했습니다. 참 그리고 과는 정형외과 의사라고 합니다.

염정화 결혼, 염정아 장동건 못지 않은 외모의 남편
염정화는 허일과 지난 2006년 12월 30일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염정아는 남편과 소개팅으로 처음 만났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런데 남편이 첫 소개팅 때에 지각을 했고, 염정아는 보통 염정아의 성질 같았으면, 이거 워야 했을텐데, 그날따르 즐겁게 기다려졌다고 합니다.


염정아 결혼식 사진


염정화 남편을 처음 보는 순간 너무 귀여웠다고 하는데요. <처음 본 순간 피부가 뽀얀 게 너무 귀엽게 생겼었다. 그날 둘 다 서로 마음에 들었었다. 3차까지 술을 마시러 갔는데 남편은 기절해서 업혀 나갔다. 며칠 후 문자가 왔는데 사람이 살다보면 그럴 수도 있죠라고 응답을 하니 그럼 만나자라는 문자가 왔고 그렇게 연애를 시작했다>라고 연애스토리를 알려주었습니다. 염정아는 스킨쉽을 좋아해서 남편 무릎에 앉기도 한다. 남편은 무뚝뚝하지만 속으로 좋아하는 것 같다라며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염정아 남편은 정말 가정적이기도 하다는데 남편 허일이 술을 마시는 것도 좋아한다고 하는데, 술은 아내 염정아와 자주 마신다고도 하여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과거 방송인 김나영이 염정아 남편에 대해서 극찬을 한 적이 있습니다. 김나영은 결혼 전 병원에서 염정아 남편을 본 적이 있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손을 다쳐 병원에 갔는데 너무 잘생긴 남자 의사 분이 봉합해 주셔서 하나도 아프지 않았다. 나중에 보니 염정아와 결혼한다고 기사가 났더라. 내가 지금껏 본 남자 중 열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미남이었다. 너무 잘생겼다>고 극찬을 했습니다. 염정화는 이말을 듣고 <남편이 더욱 더 귀하게 느껴진다. 지금처럼 주위 사람들로부터 남편이 멋있다는 얘기를 들으면 설렌다>고 말을 했습니다.



염정아 남편은 누가봐도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장동건 못지 않은 매력을 가진 멋진 남자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게다가 공부도 잘하는 똑똑이에 의사라는 직업까지 가지고 있으니 엄친아라고 말을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네요. 염정아 과거에서 장동건을 빼놓을 수가 없을 것 같은데요. 염정아 장동건은 오랫동안 열애를 했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결혼까지 할줄 알았던 두 사람이 헤어지고 염정아는 장동건 외모 못지 않은 남편까지 얻게 되었으니 오히려 더 잘 된일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그 이유는 연예인의 경우 연예인과 결혼을 하는 것보다는 일반인과 결혼을 하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염정아 자녀로는 지난 2008년 1월 딸을 출산했으며, 2009년 12월에 아들을 출산했습니다.(염정아 딸, 염정아 아들) 방송에서 비치는 염정아는 연예인이기 이전에 한 남자의 아내 그리고 아이들의 엄마로 친근하면서도 정감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던 것 같은데요. 염정아가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줄 수 있는 연예인이 되기를 바라며, 연예인이기 이전에 좋은 아내, 좋은 엄마로써의 모습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