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oa 설현, 설현 움짤과 설현 몸매. 용감한가족 설현은?


용감한가족에 출연하고 있는 설현이 예능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차라리 예능에 출연하지 않는 것이 어땠을까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시청자들에게 별로 좋지 못한 이미지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용감한가족에서 설현은 생일을 맞이하였는데요. 설현 생일 때문에 가족들이 갈등을 빚기도 했으며, 설현이 캄보디아 수상가옥에서 생활하는 것 치고는 너무나 깨끗하고 꾸미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비현실적인 방송이 오히려 설현을 더욱 비호감으로 만들고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설현 프로필
aoa 설현은 최근 뜨고 있는 아이돌 중의 한명입니다. 설현 본명은 김설현이며, 설현 나이는 1995년 1월 3일생으로 한국나이 21세이지요. 설현 키는 168cm이며, 설현 데뷔는 2012년 AOA 싱글 앨범을 통하여 데뷔를 했지요. 설현 고향은 경기도 부척이며, 설현은 경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며 청소년기를 보냈습니다.


설현 과거사진


설현 데뷔는 교복모델로부터 시작을 했는데요. 2010년 스마트 교복 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하면서 이곳에서 캐스팅되어 FNC 연습생이 되었습니다. 설현은 가수뿐만 아니라 연기자로도 활동을 했습니다. 내 딸 서영이, 몬난이 주의보 등을 통하여 연기자로 데뷔를 했는데요. 이후 AOA가 섹시걸그룹으로 빵 뜨면서 현재의 설현이 만들어졌습니다. 설현에게도 아찔한 상황이 있었습니다. 2013년 아이돌 스타 육상 양궁 풋살 컬링 선수권 대회에서 빙판 위에서 다리 부상으로 전치 6주 진단으로 인하여 짧은 치마 활동 도중에 중단을 했기 때문이지요. 설현 부상에도 불구하고 기브스를 하고 대중들 앞에 선 모습이 인상을 주기도 했습니다. 설현 영화 강남 1970에도 출연을 했는데요. 조연급으로 출연을 했지만, 뛰어난 비주얼을 선보이며 임팩트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설현 성형전후, 설현 성형설 등의 루머도 있는데요. 그러나 설현 과거사진을 보면 설현이 성형을 하지 않은 자연미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지요. 요즘에 여자연예인들이 워낙 성형을 많이 해서 이런 루머가 나오지 않았나 생각이 됩니다.


설현 화보를 통하여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고 있다.


설현 몸매와 설현 움짤
설현하면 AOA 서브보컬로써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AOA라는 걸그룹 자체가 남성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걸그룹이기 때문인데요. 설현은 큰 키에 늘씬한 몸매, 글래머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청순가련형 섹시스타로 남성팬들의 팬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키가 크고 늘씬한 몸매와 노출이 많은 의상때문에 설현 몸매가 상당히 돋보였지요. 설현이 AOA에서 초아와 함께 가장 인기 있는 멤버 중의 한 명이기 때문에 설현 직캠 역시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설현 움짤 영상 역시 남성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용감한 가족 설현, 예능에 괜히 출연했어!
그런데 설현은 용감한 가족에 출연을 한 이후 급격하게 좋았던 이미지를 망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캄보디아 수상가옥이라는 곳과 설현의 이미지 그리고 프로그램 자체가 너무나 부조화스러웠기 때문인데요. 설현 박명수 논란, 설현 생일 논란 등 방송 초반임에도 설현 때문에 많은 일들이 벌여지면서 본인의 이미지에도 나쁜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설현이 기존에 남성팬들도 상당히 많고, 인지도도 높은 편이기 때문에 오히려 설현의 예능 출연을 마이너스가 되지 않았나 생각이 됩니다. 설현이 아닌 초아나 유나, 민아가 출연을 했더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예능을 통하여 일약 스타덤에 오르는 사람도 있지만, 예능을 통하여 비호감 연예인으로 전락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지 않는 예능은 출연을 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만약 예능에 출연을 했더라고 한다면 대중들에게 호감있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짧은 순간이 연예인들의 이미지를 만들어낼 수 있는만큼 예능 출연은 정말 신중하게 생각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무튼, 설현은 착하고 아직은 아무것도 모르는 소녀같은 이미지를 같고 있습니다. 아직 너무나도 어리고 젊기 때문에 지금 만들어놓은 이미지가 앞으로 연예활동을 하는데 많은 영향을 미칠 것 같은데요. 용감한 가족의 출연이 앞으로 설현의 활동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설현이 앞으로는 좋은 모습만 보여주길 바라며, 가수로써 그리고 연기자로써 다양한 활동을 해주길 바래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