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은혜 남편 김한섭 직업, 박은혜 쌍둥이아들


요즘 쌍둥이 자녀들을 둔 부모들의 활약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대표적인 인물이 슈(유수영)과 박은혜, 송일국, 이휘재 등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슈, 송일국, 이휘재는 육아 예능 프로그램에 나온 적이 있지만, 박은혜는 아직까지 고정 육아 예능프로그램에는 한 번도 출연한 적이 없지요.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박은혜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박은혜 프로필
박은혜 나이는 1978년 2월 21일생으로 한국나이 38세입니다. 박은혜 고향은 인천이며, 박은혜 키는 164cm, 박은혜 소속사는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은혜 배우자 김한섭, 박은혜 아들 김재완, 김재호가 있습니다. 박은혜 쌍둥이 아들이지요. 박은혜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광고창작과이며, 박은혜 데뷔는 1998년 영화 짱을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박은혜 과거사진을 보면 박은혜 성형설이 왜 나왔는지 모르겠는데요. 박은혜는 자연미인으로 어렸을 때부터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모델 박은혜, 가수 아이비 본명 박은혜 등의 동명이인이 있습니다. 박은혜는 현재 다양한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고 있는데요. 직업이 배우이지만 이제는 방송 진행과 MC 등을 주로 맡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박은혜 미모, 박은혜 몸매가 남성들로부터 큰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박은혜는 예쁜 외모와 다르게 크게 주목 받지 못한 여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래도 외모와 다르게 연기력에 대한 만족감을 주지 못했으며, 화제가 될만한 대표작품도 없고, 개성있는 연기를 보여주지 못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박은혜 종교에 대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박은혜 재혼, 박은혜 이혼과도 연관이 없습니다. 박은혜 결혼(초혼)은 2008년 4월 사업가 남편 김한섭씨와 결혼을 했습니다. 박은혜 남편사진은 찾을 수 없었으며, 박은혜 남편 이혼, 박은혜 남편 재혼과도 연관이 없습니다. 두 사람 모두 초혼입니다.


박은혜 남편사진(뒷모습만)


박은혜 남편 김한섭
박은혜 남편 김한섭 직업에 대하여 다양한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박은혜 남편 직업이 재벌, 재력가라는 말이 있는데요. 그러나 박은혜 남편이 재벌이라는 소문에 박은혜가 직접 해명을 했습니다.



박은혜가 화신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을 때에 박은혜는 남편에 대해서 이런 이야기를 했습니다. <결혼을 할 때에 미용실에서 사람들이 남편 이야기를 하는 것을 들었다. 마치 정말 아는 사람처럼 박은혜 남편이 김씨인데 유명한 햄버거 체인점 사장 집안 아들이라>고 하더라고 말을 했지요. 그러나 박은혜는 <절대 아니아 남편은 그냥 평범한 사업을 할 뿐이다. 결혼식 때도 양가 150명씩만 하객을 불렀는데 그것은 당시 시아버지께서 아파 누워계셨기 때문었다. 집안의 크기나 재력과는 상관이 없다. 또 재벌 남편 루머에 대해서 왠지 기분이 좋아 일일이 해명하지 않았다>고 말을 했습니다.

박은혜 남편 집안 시아버지가 금융사업을 했는데에 그것 때문에 이런 소문이 난 것 같다고 이야기를 했지요. 박은혜 남편 김한섭 직업은 박은혜가 언급하길...  그냥 평범한 사업을 하고 있다고 직업에 대해서 이야기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박은혜는 남편을 운명같은 사람이라고 말을 했습니다. 박은혜가 예전에 유산의 아픔을 겪었는데, 남편의 절대적인 도움으로 극복할 수 있었다고 말을 했지요. <유산을 겪었지만, 남편의 따뜻한 사랑과 보살핌이 있었기에 안타까움을 빨리 잊을 수 있었다. 그 일이 있은 후 남편은 사소한 것 하나까지 챙겨줬다. 남편에 대한 고마움을 마음 속 깊이 느꼈다>고 밝혔습니다.


박은혜 몸매 리즈시절


박은혜 쌍둥이 아들
박은혜 쌍둥이 아들은 이란성입니다. 이 때문에 박은혜 인공수정, 박은혜 시험관아기 등이 연관검색어로 붙는 것 같은데요. 정확하게 알려진 사실은 없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흠이 된다고는 전혀 생각하지 않습니다. 요즘에는 너도나도 쌍둥이를 낳으려고 하고, 쌍둥이가 더 큰 축복이고 행복이기 때문이지요. 무엇보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말 한마디가 상대에게는 큰 상처가 될 수 있는만큼 이상한 루머 찌라시 등으로 박은혜를 상처주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박은혜는 왕조현 닮은 꼴로 아직까지도 동안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장위안이 박은혜의 미모에 대해서 칭찬을 하는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장위안이 왕조현보다 박은혜가 더 예쁘다고 했음) 40세가 얼마 남지 않았지만 여전한 미모믈 가지고 있습니다.


박은혜가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남편과 쌍둥이아들과 더욱 행복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