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금희 아나운서 결혼, 이금희 오영실, 이금희 김병찬, 이금희 조용필 스캔들


이금희는 엄마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방송인입니다. 아침방송의 여신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현재 이금희는 아침마당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금희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금희 프로필
이금희 나이는 1966년 12월 12일생으로 한국나이 50세입니다. 이금희 고향은 서울이며, 이금희 혈액형은 O형이지요. 이금희 학력은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 이금희 데뷔는 1989년 KBS 16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를 했지요. 이금희 아나운서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이금희 결혼, 이금희 이혼, 이금희 재혼과도 연관이 없습니다.



이금희 키는 168cm이며, 몸무게는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나이가 많이 들면서 과거에 비해서 체중이 많이 불은 것 같습니다. 이금희는 KBS 상사가 자신에게 살을 빼라고 말한 것이 무척 스트레스라고 말을 하기도 했지요. 이금희는 한 때 몸이 좋지 않아서 이 때문에 살이 급격하게 쪘다는 말이 있는데요. 하지만, 여전한 미모와 좋은 인상은 그대로인 것 같습니다. 이금희 수입(재산) 역시 상당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그 이유는 교수로도 활동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강연과 출연료 등을 포함한다면 상당한 수입이 예상되기 때문이지요.



이금희는 가수 조용필과 스캔들이 났습니다. 단 한 번 스캔들이 났는데, 이는 두 사람이 절대 사실이 아니라고 언급을 했지요. 그래서 더 이상 언급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은데요. 그런데 오영실이 또 한 번 이금희를 언급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영실이 이금희에게 무릎을 꿇고 빌고 싶다고 했었다.며 입을 열었는데요. 오영실이 이금희에게 사과하고 싶었던 이유는 스캔들을 직접 언급한 주인공이 오영실이었기 때문입니다. 이금희가 가수 조용필과 열애 결혼설에 휩싸였고, 이금희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출연을한 오영실은 해당 스캔들에 대해 직접 진실을 물었기 때문입니다. 스캔들 이후에 아무런 반응 없이 침묵을 했던 이금희는 오영실의 질문에 처음으로 직접 스캔들을 해명했기 때문입니다.


이금희 과거사진


이에 대해서 오영실은 대본에 없었던 내용이고 이금희는 선배가 질문을 하니까 답변을 해야 할 수 밖에 없었던 것이 속상했던 것 같다. 스캔들 루머와 관련해서 오해를 풀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해서 질문을 했던 오영실을 그제서야 큰 잘못을 한지를 느끼게 되었지요. 그 발언 이후 연예계 큰 이슈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오영실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말을 하는 것에 대해서는 거침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 때문에 오영실은 상당히 오랫동안 괴로웠다고 하지요. 그 이후 이금희와도 연락을 하지 않고 있지요.



이금희 김병찬은 정말 오랫동안 함께 호흡을 맞추며 방송을 진행했는데요. 이 때문에 스캔들이 나기도 했으며, 이금희가 말한 선배가 김병찬이 아니라는 오해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모두 상대가 이상형이 아니었다라고 정확하게 말을 하며 두 사람은 그저 친한 동료일뿐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금희가 여러가지 루머와 찌라시의 대상이 되고 있는 이유는 아마도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고, 미혼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금희 아나운서를 보면 너무나 여성적이고, 남자에게 상처를 받았기 때문에 결혼을 하지 않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는데요. 아무튼, 이금희 아나운서에 대한 루머는 더 이상 나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아침마당만 진행하는 이금희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가 나오는 것은 그만큼 이금희가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는 인물이며, 인기를 얻고 있는 인물이라고 말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금희 아나운서가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앞으로는 행복한 모습만 그리고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이금희 아나운서를 응원하며, 이금희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방송도 앞으로 많이 시청하고 싶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