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리수 남편 미키정, 하리수 미키정 결혼 8주년 리마인드 웨딩!


우리나라 사람들 중에서 하리수를 모르는 사람들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하리수는 대한민국의 모델 출신의 가수이자 탤런트 겸 영화 배우, 방송인으로서 대한민국 최초의 성전환 연예인이지요. 하리수 트렌스젠더, 성전환 연예인이지만 남성이었다는 사실이 전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정말로 여성스러우며 여자보다 더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다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하리수 몸매는 많은 여성들이 부러워하는 몸매이기도 하지요.

하리수는 CF광고 모델로 알려지면서 영화배우, 탤런트, 가수,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하리수 이름은 영어 단어 한 이슈에서 따온 것이라고 하지요.(Hot issue 하리수)


하리수 과거 사진 데뷔초기


하리수 프로필
하리수 본명은 이경은입니다. 하리수 나이는 1975년 2월 17일생으로 하리수 데뷔는 1991년 중학교 재학 중 MBC 텔리비전 드라마의 단역 배우로 데뷔를 했지요. 당시에는 연예인이 되려고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하리수는 고등학교 졸업 후 신체검사에서 부적격 판정을 받고 면제가 되었으며, 성전환 수술 이후 1994년 12월 일본으로 건ㄴ너가 1998년까지 무요수로 활동을 했습니다. 그러다가 2001년 4월 한국의 광고 모델이 되고 바로 가수가 되었지요.



하리수는 2001년 Temotaion이라는 앨범을 내고 활동을 했고, 영화 노랑머리2의 주인공 역을 맡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을 하며 전성기를 이어갔는데요. 하리수의 등장으로 대한민국은 성전환에 대한 논의가 활발해지기도 하고, 성전환 연예인, 커밍아웃 연예인에 대한 인식도 많이 바뀌게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법원에서 성별정정수정 요구가 받아들여진 성전환자이기도 하지요. 하리수 원래 이름은 이경엽이었는데요. 2002년 12월 성전환 이후 이경은으로 계명을 했습니다. 하리수는 처음 소속사인 TTM과 하리수라는 이름으로 갈등을 겪기도 했는데, 합의를 통해서 하리수라는 이름을 계속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리수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이며, 하리수 소속사는 스타샵엔터테인먼트이고, 하리수 배우자는 미키정입니다. 하리수 나이 논란이 겪은 적도 있는데요. 데뷔 당시에는 1979년생으로 프로필 나이를 알렸는데, 이후 나이 논란이 일어나자 하리수 진짜 나이가 1975년생이며, 본명이 이경엽이라는 것도 본인이 직접 공개를 했지요.



하리수 남편 미키정과의 만남 결혼(하리수 결혼)

하리수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많은 돈을 벌었는데요. 성전환 연예인으로서 최초로 결혼까지 한 연예인이 하리수입니다. 하리수는 2007년 5월 19일 한국의 가수이자 래퍼인 미키정(미키정 본명 정영진)과 결혼을 했습니다. 당시 하리수와 결혼을 했던 미키정에 대한 루머(찌라시)가 상당히 많이 있었는데요. 그 이유는 멀쩡한 남자가 하리수를 자신의 아내(부인)으로 삼는다는 것을 이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미키정이 돈을 노리고 하리수를 만났다. 하리수 이혼설, 미키정 30억 도주설 등 온갖 루머와 악플에 시달리기도 했지요.



그러나 미키정은 진심으로 하리수를 사랑하고 아꼈는데요. 하리수 미키정은 지난 2005년 온라인 게임을 즐기다가 가까워졌고, 미키정이 하리수 앨범 래퍼로 피쳐링을 참여하게 되면서 본격적인 열애를 시작하게 되었고, 결국에는 결혼에 골인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미키정은 당시 하리수가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차에서 혼자 울고 있었는데, 미키정이 <이런 착한 여자를 왜 울릴까? 잘 해주고 감싸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면서 사랑에 빠지게 된 계기를 털어놓았지요. 처음에는 어깨에 손을 올리는 것조차 싫어하는 남자가 날 진정으로 여자로 봐줬다며, 하리수는 감동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간단한 미키정 프로필을 소개하면, 미키정 나이는 1979년 12월 6일생이며, 미키정 본명은 정영진, 미키정 고향은 부산출신입니다.



하리수 미키정 결혼 8주년 기념화보
하리수는 2014년 10월 1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서 결혼 8주념 기념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결혼한지 8년 차에 그리고 만 7주년을 지나며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얼마 전 강화도에서 진행했어요. 다시 찍는 웨딩 촬영이라 무척 설레고 또 한편으론 부끄럽기도 했지만 즐겁고 행복했답니다. 야외촬영에 이어 스튜디오 촬영이 남아 있는데 행복한 맘으로 기다리는 중이에요. 앞으로도 예쁘게 살게요>라는 글과 함께 리마인드 웨딩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하리수 미키정은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요. 두 사람모두 몸매면 몸매 얼굴이면 얼굴. 무척 행복해보이는 모습이었습니다. 처음 두 사람이 결혼을 할 때에는 이렇게 행복하고 오랫동안 결혼 생활이 지속될지는 생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지금 누구보다 행복하며, 한 사람의 아내, 부인으로써, 한 사람의 남편으로써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는데요. 두 사람에 대한 비난과 악플은 이제 그만하는 것이 어떨까요?



하리수는 해외활동과 국내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여 돈을 많이 벌었지만, 어려운 사람도 많이 돕고 자신과 비슷한 처지의 사람들을 두팔벌려서 도와주는 등 좋은 일도 많이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리수는 트렌스젠더이지만, 누구보다 훌룡하며, 우리나라의 문화와 성전환연예인, 트렌스젠더에 대한 인식을 바꾼 인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하리수 미키정이 아쉬운 것은 하리수가 트렌스젠더이기 때문에 하리수 임신, 출산 등 평범한 여성이 경험할 수 있는 것을 못 경험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자녀를 출산하지 못한다는 것이 가장 아쉬운 점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두 사람이 마음으로 아들, 딸을 낳을 수 있는만큼 두 사람의 행복을 더욱 키워줄 입양을 고려해보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하리수 미키정이 지금처럼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만힝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