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설아 결혼 유설아 남편 윤새봄 웅진그룹 차남. 웅진그룹 윤석금


연예인과 재벌가의 결혼은 이제는 너무나 흔한 일이 되었습니다. 또 연예인과 재벌가 자제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바로 탤런트, 배우 유설아입니다. 유설아에 대해서 모르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생각보다 의외로 많은 작품에 출연을 한 배우이지요.


유설아 사진(SNS)


유설아 프로필
유설아 나이는 1984년 6월 29일생으로 한국나이 31세입니다. 유설아 본명은 유혜진으로 2006년 영화 '스승의 은혜'로 데뷔를 했습니다. 유설아 키는 168cm, 몸무게 47kg으로 예쁜 몸매와 얼굴을 가지고 있는데요. 단아하면서도 참한 이미지가 매력적인 여성이지요. 유설아 학력은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이며, 포스트 김하늘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설아 출연 작품은 영화 스승의 은혜에서 오은영 역, 생존-한지원 역을 맡았으며, MBC 내인생의 스페셜, SBS 풀하우스 TAKE2-진세령 역, OCN 여사부일체-김보은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생방송 인기가요 진행을 맡기도 했지요. 유설아는 중학대학교 연극과에 재학 중이던 당시에 연극 연기를 익혀왔습니다. 역극배우 주호성의 제자이기도 하지요. 주호성은 장나라의 아버지로 유명한데요. 유설아를 키운 연극 스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설아와 같은 학번의 친구들은 이윤지, 박한별, 임은경으로 모두 신입생부터 드라마와 영화를 활발히 해온 동기들이지요.(임은경 제외) 유설아 동기들 중에 박한별과 절친이며, 슈퍼주니어의 예성과는 어릴 때부터 친구라고 합니다. 유설아 집안도 상당히 부자라고 하는데요. 그러나 유설아 남편 윤새봄 집안에 비교할 수는 없지요. 과거에는 유설아에 관련된 기사가 많이 나왔는데, 최근에는 거의 뜸하다고 할 수 있지요. 활동을 크게 많이 하지 않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아무튼 유설아에 대해서는 이정도만 설명하겠습니다.



유설아 결혼, 유설아 남편 윤새봄은 누구?

포스트 김하늘로 불리던 유설아지만,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엊지는 못했고, 결국 재벌과 결혼을 하면서 연예계 생활도 한동안 휴식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어쩌면 더 이상 연예인으로 활동을 하지 않을지도 모흐지요. 유설아는 8월 22일 웅진그룹 회장의 차남인 윤새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3년간 교제한 윤세봄씨와 결혼을 했는데요. 가족들만 모아놓고 조촐하게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유설아 남편과의 만남은 지인들과의 모임을 통해서 처음 만나게 되었고, 3년 동안 사랑을 키웠다고 하지요.


웅진그룹 차남 윤새봄씨는 미국 밈시간주립대학교를 졸업하고 2009년 6월 웅진씽크빅 기획팀에 입사를 하여 전략기획팀에서 근무를 했는데요. 지난 2010년 웅진케미컬 경영관리팀장(과장)을 지냈으며 현재 웅진홀딩스 최고전략책임가(CSO)로 근무중이라고 합니다. 아무튼 유설아 남편 윤새봄은 재벌 엄친아 출신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유설아가 결혼을 정말 잘한 것이 아닌가 생각이 되네요. 그러나 돈보다 소중한 것이 행복이기 때문에 유설아의 선택이 경제적 풍요로움 때문이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유설아 남편 윤새봄 사진을 찾아봤지만, 결혼사진, 결혼식 사진 등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


유설아 시아버지 윤석금 회장 사진


윤석금 회장 실형

유설아 윤새봄의 결혼식이 최대한 조촐하게 꾸며진 이유는 웅진그룹의 내부 사정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웅진그룹 윤석금 회장이 1000억원대 사기성 기업어음(CP) 발행과 계열사 부당 지원 혐의로 징역 4년의 실형이 선고되었기 때문입니다. 징역 4년형을 선고받은 윤석금 회장은 법정구속은 면했는데요. 피해 회사의 손해회복을 위해서는 윤석금 회장이 불구속 상태에서 항소심 재판을 받는 게 필요하다는 재판부의 판단때문입니다. 윤석금 회장 나이는 1945년 12월 20일생으로 윤석금 학력은 건국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 웅진을 지금의 자리로 만든 인물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러나 기업을 운영하면서 저지런 죄는 달게 받아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유설아는 재벌가며느리가 되면서 연예인으로 활동할 당시에는 하지 못했던 실시간 검색의 순위에 올랐으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는데 좋은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아무튼 두 사람의 행복을 기혼하며, 이혼, 재혼과는 전혀 관계 없는 행복한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며, 축복받는 인생을 살았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