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 다운받아 볼만한 영화

무더운 여름, 요즘 제가 집에서 즐겨하는 취미가 있습니다. 시원한 물에 샤워를 하고, 아이스크림이나 시원한 맥주를 마시면서 선풍기를 틀어놓고, 집에서 영화를 보는 것인데요. 재미있는 영화를 한 프로 보고 난 다음에 가볍게 낮잠을 한 번 자고 나면 그렇게 기분이 좋을 수가 없습니다. 여름에 가장 편한 피서 중에 하나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그렇다면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 다운받아서 볼만한 영화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집에서 영화를 다운 받아서 볼 때에는 소장을 하고 싶을 때에는 정식으로 구매하여 영화를 본다면 기분이 더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요즘에는 쿡TV나 브로드밴드TV를 통해서도 영화를 많이 볼 수 있답니다.

영화를 보는데, 성격이 무척 중요합니다. 우선 저의 성격은 계획적이고 성취감이 있는 영화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꼼꼼한 편이며, 감수성이 풍부한 편이지요. 그래서 저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영화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집에서 다운받아 볼만한 영화추천

1. 본 시리즈


저는 맷데이먼 영화를 무척 좋아하는데요. 액션도 멋지고, 흥미진진한 스토리의 영화가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맷 데이먼의 대표적인 영화가 바로 본 시리즈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본 아이덴티티, 본 슈프리머시, 본 얼티메이텀으로 이어지는 본 시리즈는 정말 명작 중의 하나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최근에 OCN을 통하여 시리즈로도 방송되고 있던데, 정말 재미있는 영화이니 한 번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긴장감이 넘치면서 맷 데이먼의 화려한 액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쇼생크의 탈출(1994년)


지금까지 한 10번 정도는 본 것 같은 영화 쇼생크의 탈출입니다. 억울한 누명을 쓰고 감옥에 들어가, 감옥에서의 생활, 감옥을 탈출하기 위한 계획 등등 팀 로빈스와 모건 프리먼의 연기가 너무 멋지고, 스토리도 흥미로우며 정말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볼 때마다 새롭고, 흥미진진한 영화 중의 하나입니다.

3. 언터처블 1%의 우정(2011)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언터처블 1%의 우정. 백인 부자와 그의 수발을 들려고 찾아온 흑인 친구의 우정과 코믹 그리고 감동을 그린 영화입니다. 백인과 흑인의 만남. 두 사람 사이에서 싹트는 우정. 흥미로우면서 재미와 감동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영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4. 다이하드 시리즈


다이하드 시리즈는 언제나 기다려지고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2013년도에 개봉된 다이하드 굿데이 투 다이는 조금 실망스러웠지만, 이전 시리즈까지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화려한 액션과 스릴넘치는 긴장감을 볼 때마다 새롭게 느껴지네요. 브루스 윌리스의 능청스러운 액션 연기를 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5. 테이큰 시리즈



테이큰도 정말 좋아하는 영화 중에 하나입니다. 리암 니슨의 정통 액션을 볼 수 있지요. 테이큰 2가 테이큰 1에 비해서 많이 실망스러웠기는 했지만, 리암 니슨의 이름만으로도 한 번 볼만한 영화인 것 같습니다.

6. 늑대아이


애니메이션 한 편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늑대아이는 늑대인간을 사랑하는 여대생이 아이를 낳게 되었고, 그 아이들이 늑대인간으로 태어나면서 그들의 우여곡절을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너무 감동적이면서 따뜻한 영화라서 가족이 함께보면 좋을 것 같은 추천 애니입니다. 꼭 보세요.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이 생기게 될 것 같네요!

7. 한국영화 중에서는


신세계, 베를린, 황해, 추격자, 범죄와의 전쟁 등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저는 이런류의 영화를 좋아합니다. 특히, 신세계는 정말 흥미로운 소재와 전개가 무척 재미있습니다. 한 3번 정도 본 것 같네요. 조폭들의 잔인한 장면이 나올 수도 있으니 19세 이상의 성인이 아니라면 보지 않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하정우의 영화를 좋아하는데요. 하정우가 연기를 너무 잘하고, 그가 맡은 배역과 너무나 잘 어울린다고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런 영화들은 대부분 보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집에서 다운받아서 볼만한 영화 몇 가지를 추천해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영화, 주관적인 의견으로 추천해드린 영화이니, 선택은 본인들이 직접^^

아무튼, 비가 오는 날이나, 너무 더워서 밖에서 나가기 힘든 날에는 집에서 볼만한 영화를 찾아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보는 것은 어떨까요? 즐거운 하루,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