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민호 여자친구 신소연 기상캐스터, 강민호 결혼 신소연 기상캐스터?


꿈은 이루어진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야구선수 강민호도 드디어 꿈을 이룬 것 같습니다. FA대박으로 엄청난 연봉을 받고 있는 그였지만, 한 가지 부족한 것이 있는데요. 바로 결혼할 여자를 만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많은 여자 연예인, 여자 아나운서와 스캔들이 났지만 실속있는 스캔들은 한 번도 없었는데요. 드디어 강민호에게 여자친구가 그것도 기상캐스터(아나운서)와 열애기사가 나왔습니다. 강민호의 또 하나의 꿈이 이루어진 것 같네요.



강민호 프로필
강민호 나이는 1985년 8월 18일생으로 한국나이 31세입니다. 강민호 키는 186cm이며, 강민호 데뷔는 2004년 롯데 자이언츠에 입단을 했지요. 강민호 소속은 롯데 자이언츠 포수입니다. 강민호 학력은 국제디지털대학교 경영학과이지요.강민호 군대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 출전하여 금메달을 따는데 기여하여 병역을 면제 받았습니다.(강민호 병역)



강민호 연봉은 엄청난데요. 우리나라 포수 중에서 가장 많은 연봉을 받고 있지요. 2013년 시즌 후 FA를 얻은 후 롯데 자이언츠와 우선 협상을 마치고 계약을 했는데요. 계약기간은 총 4년이며, 총 75억원입니다. 계약금 35억원 연봉 10억원이지요. 2013년 시즌 부진했지만, 그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아 초대박 FA를 터뜨릴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2014년에도 부진하며 팬들에게 먹튀라는 오명을 얻고 있지요. 2015년도에는 부활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강민호 여자친구 신소연 기상캐스터
신소연 기상캐스터는 SBS 기상캐스터로 남자 팬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신소연 기상캐스터 나이(신소연 나이)는 1987년 11월 8일생으로 한국나이 29세. 강민호 보다 2살 연하이지요. 신소연 고향은 부산이며, 이 때문에 강민호와 더욱 쉽게 가까워질 수 있었습니다. 신소연 기상캐스터 키는 168cm이며, 신소연 학력은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입니다. 신소연 기상캐스터 SNS를 통하여 날씨를 예보해주기도 하고, 대중들과 소통도 하고 있습니다.


신소연 기상캐스터 사진


신소연 몸매, 신소연 외모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기상캐스터들이 출중한 외모를 가지고 있고, 늘씬한 몸매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에 신소연 기상캐스터도 자연스럽게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신소연 기상캐스터도 초미니스커트 패션으로 대중들에게 날씨예보를 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남성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강민호 신소연 만남
강민호 신소연 기상캐스터의 만남은 2012년으로 거슬러올라 갑니다. 2012년 8월 3일 롯데 자이언츠와 삼성라이온즈의 경기가 부산에서 벌어졌습니다. 이때 신소연 기상캐스터가 시구를 맡게 되었지요. 이 시구를 계기로 신소연 기상캐스터와 강민호 포수는 자연스럽게 만남을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강민호 선수가 신소연 기상캐스터에게 호감을 표현했고 자연ㅅ느럽게 만남을 가지면서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외모도 닮았고 서로 너무나 예쁘게 보였는데요. 두 사람이 결혼까지 하게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강민호 결혼할 나이도 되었고, 강민호 동기들도 대부분 결혼을 했기 때문이지요.


신소연 강민호 사진


두 사람은 연인사이가 된 이후 서로 끔찍하게 아끼며 애정을 과시하고 있는데요. 최근 공개석상에서 신소연 기상캐스터가 강민호를 찾아가 애정을 과시하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입니다. 지난 16일 롯데가 미국으로 전지훈련을 떠나는 인천공항 출국장에서 신소연 기상캐스터가 현장으로 찾아가 강민호와 손을 잡는 등의 애정을 과시했기 때문이지요. 아무튼, 조만강 강민호 결혼 소식도 들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