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당구 한주희 심판 나이, 한주희 당구여신 등극, 한주희 누구?


최근 차유람이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차유람은 연예계 소속사까지 있으며,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여기에는 역시 차유람의 예쁜 외모 때문이었습니다. 차유람 몸매와 예쁜 외모 때문에 화보를 촬영하기도 하고, 남심을 자극하는 당구여신으로 통하고 있지요.



차유람에 이어서 또 한 명의 인물이 당구여신으로 등극이 되었는데요. 바로 한주희입니다. 한주희는 하루 종일 검색어 순위에 상위권에 오르고 있으며, 한주희 사진과 한주희 동영상이 포털 사이트를 점령하고 있습니다. 한주희 누구일까요?

한주희 프로필
한주희 나이는 1984년생으로 한국나이 32세입니다. 한주희 직업은 당구선수 겸 당구심판인데요. 국제대회 당구 경기에서 한주희가 심판을 보는 장면을 종종 볼 수 있었지요. 그리고 연예인 당구 경기에서도 심판을 본적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한주희 심판으로 활동할 수 있었던 이유는 외모가 결정적이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당구 심판의 경우 크게 기술을 요하거나 그렇지 않기 때문에 한주희가 심판으로 활동하기 수월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주희 나이는 오히려 차보람보다 3살이나 많네요.(한주희 영어 선생과 동명이인임)



한주희 별명은 멍주희이며, 한주희 키는 160cm입니다. 오른손잡이의 당구선수이며, 쓰리쿠션과 밀어치기에 능하다고 합니다. 한주희 아버지(어머니)가 당구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주희가 당구를 쉽게 접하고, 여자 당구선수가 될 수 있었던 이유에는 부모님의 당구장 경영이 결정적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주희 데뷔는 2010년 본격적으로 당구에 입문을 하였고, 2014년 12월 아마추어 대회에서 출전을 하며, 예쁜 미모와 뛰어난 기량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한주희 당구여신 등극? 한주희 반응은?
한주희의 인터뷰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주희는 자신희 당구여신으로 등극한 것에 놀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최근 한주희는 소속사와 계약을 체결한 상태이며, 앞으로 당구선수로 그리고 연예활동도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솔직희 화장이 잘 된 건지도 모르겠어요. 저 원래 스타일 엄청 신경 쓰거든요. 그래서 화장도 옷도 제가 알아서 하거든요. 누가 해주는 건 처음이예요. 저 서른 둘 맞아요. 그러니 이 나이에 귀여운 표정을 지을 순 없죠. 절 좋게 봐주시는 건 좋지만 아직 전 모든 게 어색하고 신경쓰여요. 저 오늘 사진 촬영도 한 두 장 찍고 끝나는 줄 알았어요.>라고 말을 했습니다.



한주희 결혼 루머(찌라시), 한주희 남자친구
한주희가 나이가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결혼을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한주희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현재는 남자친구도 없다고 합니다. 한주희는 <당구장을 운영하면서 일주일 내내 일만 했기 때문에 5년간 남자친구가 없었다. 지난해 8월 당구장 운영을 그만둔 이후로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도 든다> 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한주희의 예쁜 외모와 청순한 한주희 몸매가 화제가 되면서 많은 남자들이 한주희에게 대쉬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한주희는 차유람에 이어서 또 다른 당구여신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끌며, 당구의 인기도 함께 상승시킬 것 같은데요. 한주희같은 선수가 많이 나와서 당구열기를 다시 한 번 피웠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건 그렇고 당구에 집중하고 있는 한주희 모습이 너무 예쁘기도 하네요.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이 너무나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얼굴만 본다면 차유람보다 더 예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한주희 당구심판, 한주희 심판 및 선수가 화제가 되는 것을 보면서 역시 우리나라는 외모가 중요하다는 생각이 다시 한 번 드는 것 같습니다. 한편으로는 씁쓸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그러나 이것이 사회의 트렌드이고 흐름이니 그냥 인정할 수 밖에 없을 것 같네요. 아무튼, 한주희가 차유람에 이어서 활발한 연예활동을 보여줄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것 같은데요. 이번에 큰 화제가 되면서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한주희의 행보를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