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석희 부인(아내) 신현숙 과거 뽀뽀뽀 뽀미언니


손석희는 우리나라 언론인 중에서 가장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인물입니다. 이 때문에 정치계에서도 손석희에 대한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으며, 만약 손석희가 국회의원이나 대통령에 출마를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요. 그 이유는 항상 국민을 생각하는 마음을 볼 수 있으며, 손석희은 곧은 신념과 그동안 대중들에게 보여주었던 모습을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손석희는 언론 자유의 수호신으로 불리며 정확하고 소중한 기사를 대중들에게 보도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는 인물인 것 같습니다. 손석희가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으면서 손석희 부인 신현숙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상당히 높은데요. 이번 글에서 손석희 부인 신현숙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손석희 아나운서 프로필
손석희 나이는 1956년 6월 20일생으로 한국나이 60세입니다. 손석희 고향은 서울출신이며, 손석희 소속은 현재 JTBC 보도부문 사장으로 재직하고 있지요. 손석희 배우자는 신현숙이며, 손석희 학력은 미네소타 대학교 대학원 저널리즘학 석사입니다. 손석희 데뷔는 1984년 MBC 앵커이지요. 손석희 수상은 2015 자랑스러 국민인의상, 2013 JTBC 보도부문 사장을 역임했습니다. 현재 JTBC 뉴스9, 뉴스룸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손석희 때문에 종편이지만 JTBC 뉴스를 시청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이 있지요.



손석희는 정말 소박하고 꾸밈없는 사람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저렴한 손석희 시계가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그의 구두나 그의 패션에서 손석희의 성품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손석희는 늘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그의 스타일을 통해서도 알 수 있는데요. 손석희의 변함없는 머리스타일 때문에 손석희 가발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나오기도 했지요.(손석희 가발 아님) 손석희의 꾸밈없는 성품이라고 생각해야 할 것 같습니다.



손석희 부인 신현숙 프로필
손석희 아내 신현숙 나이는  1962년 12월 11일생으로 한국나이 55세입니다. 손석희보다 6살 연하이지요. 손석희 아내 신현숙의 나이가 1961년생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기 때문에 정확한 나이는 알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신현숙 역시 아나운서 출신인데요. 1984년 12월 MBC 아나운서로 입사를 했습니다. 그리고 손석희 아내 신현숙은 뽀미언니 출신인데요. 제 4대 뽀미 언니였다고 하지요. 이 때문에 뽀미언니로 활동하던 신현숙의 과거 사진도 대중들에게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손석희 아내 신현숙 사진


손석희 신현숙은 약 1년 7개월간의 사내 연애를 통하여 1987년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손석희 자녀로는 아들 둘이 있지요.(손석희 아들) 손석희 신현숙 커플은 아나운서 첫 커플로도 유명한데요. 현재 문지애 전종환 아나운서가 주목을 받은 것처럼 손석희 신현숙 부부 역시 아나운서 커플로 상당히 주목을 받았지요. 신현숙은 결혼 후 육아에 전념을 하다가 1995년 육아프로그램에 잠시 출연을 하여 진행을 하기도 했습니다. 신현숙이 방송에서 모습을 감추자 신현숙 손석희 이혼, 손석희 재혼 등의 루머도 있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지요. 손석희의 성품이나 신현숙의 내조 등을 본다면 두 사람이 이혼을 할 이유는 전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래도 손석희를 경계하는 이들이 많아서 이상한 루머를 퍼뜨리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손석희 신현숙 사진(손석희 아들 사진)


손석희 신현숙은 뽀뽀뽀 4000회 방송 당시에 함께 뽀뽀뽀에 출연을 한 적이 있는데요. 손석희의 젊었을 당시의 모습을 보니 너무나 새롭고 신기하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손석희 아내 신현숙은 손석희와 마찬가지로 외부활동은 거의 하지 않는 인물인데요. 아무래도 손석희가 대중들의 주목을 받는 인물이기 때문에 외부활동을 최대한 자제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손석희 과거사진


손석희 아나운서, 언론인의 표본이 되었으면..
손석희 아나운서는 많은 언론인과 대중들의 존경을 받고 있는 인물입니다. 손석희를 지지하고 좋아하는 연예인들도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이 때문에 손석희와의 만남을 너무나 기대하고 좋아하는 연예인들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사례로 뉴스룸에 출연한 배우 염정아를 말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염정아는 손석희의 만남이 너무나도 설레인다고 말을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손석희는 언론인의 표본이 되고 있습니다. 항상 그 중심을 잃지 않고, 올바른 보도와 국민을 위한 보도를 해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손석희는 돈보다는 국민의 행복과 평화를 위해서 일하는 언론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손석희는 매년 수많은 광고 섭외와 정치권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그 증거라고 할 수 있지요. 손석희가 지금보다 더 성공하고 높은 지위에 오를 수 있는 기회도 많이 있었지만 그는 모든 유혹을 뿌리치고 언론인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습니다.


손석희가 많은 언론인들에게 자극을 줄 수 있는 언론인으로 남아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국민을 위한 따뜻한 방송, 국민의 권리를 지킬 수 있는 보도를 많이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손석희 신현숙 부부의 행복을 기원하며,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