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지혜 x파일, 서지혜 결혼 루머, 서지혜 비키니 스타킹, 서지혜 과거졸업사진, 서지혜 출산연기 화제

서지혜는 최근 뜨고 있는 스타라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드라마 펀치를 통하여 여배우로써의 자리를 완전히 잡은 것 같은데요. 서지혜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서지혜 프로필
서지혜 나이는 1984년 8월 24일생으로 한국나이 32세입니다. 서지혜 고향은 서울이며, 서지혜 키는 170cm로 상당히 큰 편이지요. 서지혜 혈액형은 A형이며, 서지혜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입니다. 서지혜는 최근에 뜬 스타이지만 데뷔는 상당히 오래전에 했습니다. 그녀의 나이가 30대를 넘어선 것만 봐도 잘 알 수 있지요.



서지혜는 데뷔를 한지 꽤 되었기 때문에 서지혜 결혼, 서지혜 x파일 등의 연관 검색어가 붙는데,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닌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지혜 결혼이 기대되고, 서지혜 남편, 서지혜 남자친구가 될 사람이 무척 궁금하다는 정도로 생각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지혜 비키니 사진


서지혜 비키니 서지혜 스타킹
서지혜는 워낙 예쁜 몸매와 외모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녀의 비키니(수영복) 사진을 찾는 사람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서지혜는 비키니나 수영복을 입고 노출한 적이 거의 없습니다. 서지혜는 가끔 화보를 통하여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서지혜 화보


위 화보도 화제가 된 적이 있지요. 짧은 미니스커트와 검은색 스타킹을 신고 고혹적이면서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기 때문입니다.

서지혜 출산연기 화제
서지혜는 2003년 드라마 올인에서 단역으로 처음 데뷔를 했습니다. 서지혜 가족으로는 서지혜 아버지, 서지혜 어머니와 여동생이 있는데요. 그녀의 연기력이 가장 크게 주목을 받았을 때에는 2005년 드라마 신돈에서 노국공주와 반야 역할을 맡으면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 당시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하며 단숨에 주목을 받았습니다.


서지혜 출산연기


서지혜 출산이 화제가 되었던 것은 노국공주에서 서지혜 출산장면이 혼신의 연기를 다하며 화제가 되었기 때문인데요. 이 때부터 서지혜의 연기력이 주목을 받기도 한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연기자의 경우 얼굴보다 연기력이 우선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서지혜가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대중들에게 큰 화제가 될 수 있었다고 할 수 있지요.



서지혜 과거 졸업사진도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과거 졸업사진과 조금 다른 얼굴 때문에 성형설 루머가 돌기도 했으나, 자세히 보면 전혀 고치지 않은 얼굴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과거부터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었던 것 같은데요. 다만 개인적으로 서지혜가 피부가 더 좋았으면 더 예뻐보였을텐데라는 아쉬운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서지혜는 매력적인 페이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가 더 주목되는 스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지혜가 아직까지 주연을 꿰찰 정도의 인지도가 있는 배우라는 것이 아쉽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드라마나 영화뿐만 아니라 예능을 통하여 자신의 얼굴을 알리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중들의 인지도가 곧 드라마의 인기와 본인의 인기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제 나이도 30세를 넘겼기 때문에 그녀가 활약을 하고 주목을 받기란 시간이 많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결혼을 하지 않고 혼자 살지 않는 이상 주연이라는 자리를 꿰차기에는 시간이 많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자신이 인지도를 높이고 인기를 끌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연기력 논란을 겪지 않고, 임팩트 있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한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앞으로 서지혜의 활약도 기대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