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윤석화 남편 김석기, 명품배우 윤석화

윤석화는 명품 배우라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오랫동안 배우 활동을 해왔고, 현재는 자신의 이름을 건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윤석화하면 생각나는 이미지가 흰 백발이 아름다운 여자, 나이가 들어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윤석화 과거사진


윤석화 프로필

윤석화 나이는 1956년 1월 16일생으로 한국나이 60세입니다. 윤석화 고향은 서울이며, 윤석화 소속사는 돌꽃컴퍼니 대표이사이지요. 윤석화 학력은 뉴욕 시립대학교입니다.윤석화 데뷔는 1975년 민중극단 '꿀맛'을 통하여 데뷔를 했는데요. 윤석화는 연극으로 데뷔해서 지금도 수많은 연극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윤석화는 지명도 높은 배우로 연극계의 대모라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윤석화 종교는 개신교이지요.



윤석화하면 떠오르는 논란이 학력위조 파문인데요. <나 이대 나온 여자예요>라는 발언을 방송에서 했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이대와는 관련이 없었습니다. 과거에 학력에 대한 논란을 겪은 배우들이 많이 있었기 때문에 이것을 논란으로 봐야 할지는 모르겠네요.



윤석화 남편 김석기
윤석화 남편 김석기 역시 상당히 유명한 인물 중의 한명입니다. 중앙종합금융 대표이사 사장을 맡기도 했기 때문인데요. 김석기 나이는 1957년 9월 25일생이며, 서울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했지요.



과거나 지금이나 연예인은 역시 결혼을 잘한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윤석화 남편과 윤석화에 대한 루머도 많고, 그에 대한 논란도 많이 일어났었는데, 바람잘날 없는 배우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윤석화는 방송에서 남편 김석기가 사업에 실패해서 힘든 일을 겪었다고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윤석화는 오랜만에 TV에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요. SBS 드라마 사임당에 출연을 확정했기 때문입니다. 오랜만에 TV에 출연을 하게 되는 윤석화, 과연 TV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대중들은 그녀를 어떤 모습으로 바라보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