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승엽 부인(아내) 이송정, 이승엽 아들. 국민타자와 결혼한 모델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야구선수라면 누가 있을까요? 저는 망설이지 않고, 이승엽을 선택하고 싶습니다. 물론, 류현진이나 추신수와 같은 메이저리거들도 있지만, 한국 프로야구를 대표하는 인물이라고 한다면 이승엽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이승엽은 국민타자로서 이름을 날리며, 일본 무대까지 평정을 하고 다시 한국 무대에 복귀, 40세에 가까운 나이에도 뛰어난 활약을 보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승엽의 투지와 노력을 높이 평가하지 않을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이승엽 프로필
이승엽 나이는 1976년 8월 18일생으로 한국나이 39세입니다.(2014년 기준) 이승엽 고향은 대구출신이며, 이승엽 학력은 대구중앙초등학교, 경상중학교, 경복고등학교, 대구대학교 행정학과,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스포츠학과 석사과정을 수료했습니다. 프로무대는 경복고등학교 졸업을 하고 막바로 삼성라이온즈에 입단을 했지요. 이승엽 현재 연봉은 한국프로야구 삼성라이온즈에 복귀를 하면서 2011년 12월 5일 연봉 8억원 플러스 옵션 3억원에 계약을 체결했지요. 이승엽 연봉은 8억원입니다.


이승엽 부인 사진


이승엽 키는 183cm이며, 이승엽 배우자는 이송정입니다. 그리고 이승엽 자녀로는 이승연 아들 이은혁, 이승엽 둘째 아들 이은엽이 있습니다.(이승엽 이송정 자녀) 이승엽 아버지 이춘광씨 그리고 이승엽 어머니 김미자씨(2007년 작고) 이승엽 이혼, 이승엽 재혼이라는 말도 있는데, 이것은 전부 잘못된 정보이구요. 이승엽은 부인 이송정과 결혼을 하여 정말 행복하게 살고 있지요.



이승엽 부인(아내) 이송정 프로필
이승엽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프로야구 선수 중에서 가장 예쁜 부인을 두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이승엽 부인 이송정씨는 모델 출신으로 연예인으로 활동을 막 하려던 당시 이승엽과 결혼을 하여 화제가 되었지요.



이송정 나이는 1982년 9월 22일생으로 한국나이 33세입니다. 이송정 고향은 서울이며, 이송정 키는 172cm이지요. 이송정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이며, 이송정 남편은 이승엽입니다. 이송정은 현재 연예인의 신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소속사도 가지고 있으며, CF 모델로도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송정 소속사는 웰메이드스타엠이며, 이송정 CF는 2012년 LG 유플러스, 2013년 동화주택 I Wish CF를 찍기도 했지요. 이승엽과 함께 CF에 동반 출연도 한 적이 있었는데, 최근에는 없는 것 같네요.(이송정 이혼, 이송정 재혼)



이승엽 이송정 결혼 스토리

이송정은 정말 이른 나이에 결혼을 했습니다. 이송정은 이승엽을 고등학생 때에 만났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3학년 재학 중 고 앙드레김 패션쇼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지요. 당시 스포츠 스타들도 패션쇼 무대에 서는 경우가 가끔 있었으며, 두 사람은 프로야구 선수와 모델 신분으로 만나게 되었던 것입니다. 이송정은 이승엽이 결혼할 때 딱히 기억나는 것은 없는데, 이승엽이 잘해줬다고 말을 했지요.



이송정은 이승엽 힐링캠프 특집 때에 출연을 하여, 이승엽과의 결혼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는데요. <많이 어렸고 많이 좋았다. 순진했고 용감했다. 남편이 결혼 후 미국 메이저리그로 갈 것이라고 했었는데, 결국 미국에는 가지 않았다. 깊게 생각을 안하고 결혼을 결정 한 것 같다>라고 말을 했지요. 이승엽은 이송정에게 결혼해서 미국에 함께 가자고 계속 설득을 했다고 합니다. 이승엽이 이송정을 정말 많이 좋아했다고 하는데요. 이송정은 <부모님이 이른 나이의 결혼이라 반대가 심하셨지만 그 말이 들리지 않았다. 이승엽이 정말 좋았다>고 말을 하며, 이승엽에 대해 깊은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지요.


이승엽 결혼식 사진


이송정 집안의 반대가 심했던 이유는 이송정 나이가 당시 20살의 어린 나이였기 때문입니다. 1년 열애 끝에 결혼을 했기 때문에 이송정에 대한 걱정이 많이 있었던 것으로 보이지요. 이송정 이승엽 결혼은 2002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승엽 아들 사진


이송정이 이승엽 아내로 화제가 되었던 이유는 빼어난 미모뿐만 아니라, 연예계의 숱한 러브콜을 받았지만, 어린 나이에 연예계 진출을 포기하고 이승엽과 결혼을 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늘 이승엽과 함께 하면서 이승엽이 야구에 몰두를 할 수 있도록 잘 내조를 했으며, 이승엽 곁을 든든하게 지키며 응원을 해줬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이승엽이 40세에 가까운 나이에도 야구를 할 수 있었던 것일 수도 있으며,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이유이기도 하지요. 2014년에도 이승엽 아내 이송정이 야구장에서 이승엽을 응원하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는 데요. 이승엽은 야구도 잘하면서 가정생활도 정말 잘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승엽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기복이 심하다는 것인데요. 그러나 언제나 중요한 순간에는 결정적인 한방을 터뜨리며, 국민타자로서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지요. 국민타자 이승엽. 이승엽이 오랫동안 대한민국 프로야구에서 야구선수로 활동해주길 바라며, 은퇴하는 그날 까지 이승엽의 좋은 모습만 보고 싶습니다. 이승엽이 삼성라이온즈의 푸른 유니폼을 입고 타석에 들어서는 모습을 너무나 좋아하기에 언젠가 들려오게 될 이승엽 은퇴 소식이 벌써 슬프게 느껴지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