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영훈 아내(부인) 이윤미, 너무나 행복한 가족


주영훈은 가수이자 작곡가로 성공한 인물입니다. 싱어송라이트의 능력뿐만 아니라 입담도 좋아서 방송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 주영훈 가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영훈 프로필
주영훈 나이는 1969년 11월 6일생입니다. 주영훈 고향은 서울출신이며, 주영훈 키는 184cm입니다. 주영훈 소속사는 루체엔터테인먼트이며, 주영훈 배우자(와이프) 이윤미, 딸 주아라와 주라엘이 있습니다. 주영훈 학력은 노던버지니아 커뮤니티대학 중퇴이며, 데뷔는 1997년 1집 앨범을 통하여 데뷔를 했지요.



주영훈 아내 이윤미
주영훈 아내(부인) 역시 연예인입니다. 이윤미 나이는 1981년 9월 25일생이며, 이윤미 키는 171cm이지요. 더 에스라는 그룹으로 가수활동도 했으며,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입니다. 데뷔는 2002년 장미의 전쟁 산장미팅을 통하여 데뷔를 했으며, 주영훈과 결혼을 하여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영훈 과거는 과거일뿐 지금은 응원해줘야
주영훈은 손태영 신현준과 함께 삼각관계로 큰 논란이 된적이 있습니다. 권상우 부인인 손태영과 2000년 주영훈은 열애를 한 적이 있는데요. 알려진 루머에 의하면 주영훈과 손태영이 11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연인 사이가 되었지만, 신현준이 손태영과 만나게 되면서 삼각관계가 생겼다고 합니다. 주영훈은 손태영에 실연 이후 엄청나게 힘들어하는 모습을 방송에서 보이기도 했는데요. 2000년 당시 크게 화제가 되었고, 아직까지도 회자가 되고 있습니다.


주영훈 결혼 사진


그리고 주영훈의 군대 문제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주영훈이 병역면제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주영훈은 신검도 받고 검찰청 조사도 받으면서 조기흥분증후군이라는 병을 확실히 증명하게 되었지요. 정상인과 다르게 심장에 혈관이 하나 더 있다고 하는데요. 이 때문에 심한 운동을 할 수 없다고 하지요. 병무청을 통하여 정상적으로 면제를 받은 것이기 때문에 군대 문제를 자꾸만 언급하는 것은 옳지 않은 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주영훈 딸 돌잔치 사


주영훈은 부인 이윤미를 만나게 되면서 제 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윤미가 외모도 예쁘고 몸매도 좋을뿐만 아니라 너무나 가정적이고 주영훈을 잘 내조하기 때문이지요. 주영훈 아내 이윤미는 주영훈의 과거 논란을 모두 이해하며 남편을 항상 응원하고 잘 내조하는 것 같습니다. 주영훈 이윤미 결혼은 2006년 하게 되는데요. 주영훈이 손태영과 삼각관계 논란을 극복하고, 여러 가지 힘든 일을 겪고 난 다음에 이윤미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사람으로 받은 상처는 사람으로 치유하라는 말이 있듯이 이윤미를 통하여 주영훈은 다시 재기를 했다고 할 수 있지요.
결혼후 다이어트를 통하여 건강과 외모를 찾으며, 현재는 멋진 중년의 남성이 되었습니다. 주영훈 이혼,주영훈 재혼 등과 같은 유쾌하지 않은 루머도 있었지만, 두 사람은 너무나도 행복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누구보다 이윤미의 공이 크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주영훈은 이윤미와 결혼 후 제 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주영훈을 보면 남자가 여자를 잘 만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느끼게 되는 것 같네요. 주영훈 이윤미 부부가 앞으로도 행복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