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상아 남편 제이미 프롭 임상아 이혼 이유, 임상아 결혼사진


가수로 활동했던 임상아를 기억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임상아는 디자이너이자 가수인데요. 1995년 1집 뮤지컬로 데뷔를 했지요. 뮤지컬 노래를 들어보면 임상아가 누구인지 어떤 음악인지 알고 있는 분들이 많이 있을텐데요. 임상아 이혼 소식이 들려오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임상아 프로필
임상아 나이는 1973년 2월 25일생입니다. 전 가수이자, 현재 디자이너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임상아는 배우로서 활동을 하면서도 1995년~1998년까지 가수로 활동을하면 3장을 앨범을 냈습니다. 임상아 데뷔는 가수가 아닌 탤런트로 했었는데요. 1995년 SBS 특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지요. 1998년 3집 활동을 마감한 후 조용히 도미하여, 뉴욕 파슨즈 디자인 스쿨에서 디자이너 수업을 받고 핸드백 디자이너의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임상아는 뉴욕 소호에서 활동하는 핸드백 디자이너인데요. 2006년에는 그녀의 이름을 딴 Sang-A라는 핸드백 브랜드를 런칭했으며, 헐리우드 스타들이 그녀의 핸드백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임상아 수상경력도 가지고 있는데요. 1996년 SBS연기대상 신인여자연기상, 1997년 모델라인선정 97베스트드레서, 2007년 제3회 삼성패션디자인펀드 수상을 했습니다. 활동당시 임상아 몸매가 화제가 될 정도로 몸매가 좋은 연예인 중의 한 명이었으며, 뚜렷한 이목구비에 이국적으로 생긴 외모가 특징이지요.

임상아 결혼과 임상아 남편
임상아는 2001년 음악 프로듀서 제이미 프롭과 결혼을 했습니다. 임상아가 외국인과 결혼을 했다는 것이 당시에 큰 화제가 되었었지요. 임상아 남편 제이미 프롭은 미국에서도 대단한 재력가라고 하는데요. 남편은 유태인 출신으로 재산도 많은데, 매우 검소했다고 하지요. 임상아가 미국 명품 백 사업을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도 남편의 도움이 상당히 컸다고 합니다. 임상아와 이상아를 헛갈려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 때문에 임상아가 결혼을 하고 이혼을 했다고 잘못알고 있는 사람들도 있었지요.



임상아와 제이미 프롭은 문화적 차이로 연애시절 종종 갈등을 겪었다고 합니다. 결혼 후에도 갈등이 많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유대인의 가족 문화를 임상아가 이해하기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임상아 종교가 불교였는데, 남편이 유태인이라서 종교적인 갈등을 가지고 있었지요. 임상아는 결국 1년 6개월동안 공부를 해서 개종을 했고, 또 한 번 식구들이 전부 모인 곳에서 결혼식을 올렸던 것 같습니다. 그 후에 집안의 갈등과 남편과의 갈등이 많이 줄어들었다고 하지요. 임상아와 제이미 프롭 부부 사이에는 딸 1명이 있습니다. 이름이 올리비아이며, 혼혈이라서 그런지 너무나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화제가 된 적이 있지요.(임상아 딸)


임상아 결혼사진


임상아 이혼
외국인 남편과 결혼을 하여 잘 살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을 했던 임상아가 이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임상아는 남편이었던 제이미 프롭과 10여년 간의 결혼 생활을 정리하고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아무래도 서로 다른 문화를 가진 가정이 결혼을 한 것이 갈등의 원인이 되었고, 이것이 이혼의 원인이 되지 않았나 생각이 됩니다. 임상아 이혼사유(이혼이유)와 딸의 양육권에 관련된 사항은 전혀 알려지지 않았구요. 임상아 이혼 사실만 알려졌습니다.


임상아 남편 사진


아무래도 임상아 이혼 결정은 최근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그 이유는 지난 2010년 강심장을 비롯해서 여러 방송에서 자신의 결혼 생활과 비즈니스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기 때문입니다. 이혼의 기미가 전혀 보이지 않았으며, 행복하게 잘 살아가고 있는듯 보여씩 때문입니다.



이휘재 첫사랑 임상아, 이휘재 임상아

임상아는 이휘재 첫사랑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방송인 이휘재가 힐링캠프에 출연을 하여 처음 고백한 여자가 임상아라고 밝힌 적이 있기 때문이지요. <강남에 처음 갔는데 반한 여자가 임상아였다. 정말 한눈에 반했다. 한국에서 볼 수 없었던 이국적인 외모였다. 버스에서 고백했는데 임상아가 대학가겠다면서 친구로 지내자고 했다. 계속 쫓아다녔다>고 말을 했습니다. <이후 들어보니까 정말 남자를 안만나고 대학 갔다고 하더라 그리고 나서 나는 인생극장으로 스타가 됐다>고 회상을 했습니다. 그 뒤 <6년 만에 나이트글럽에서 우연히 임상아를 만났는데 상아는 풋풋한 대학생이었다>라고 재회한 당시를 떠올렸습니다.



임상아는 많은 연예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큼 매력적이고 능력이 있는 여성이었는데요. 그러나 안타깝게도 결혼은 실패를 한 것 같네요. 아무튼 그녀가 본인의 행복을 위해서 선택한 이혼인 만큼 자신의 행복을 위해서 얼마든지 다시 재혼을 하여 새로운 삶을 살아갈 수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어쩌면 임상아 재혼이라는 소식도 언젠가 들려올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임상아가 자신이 만든 상아백의 패션디자이너로 열심히 활동하길 바라며, 이혼의 아픔을 딪고 행복한 삶을 살아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