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태임 몸매만 돋보여, 이태임 이민기 황제를 위하여. 이태임 찌라시


여자 연예인들 중에서는 자신의 몸매를 부각시켜서 뜨려고 하는 스타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클라라가 레깅스 시구 패션으로 화제가 되면서 단숨에 스타가 되었지요. 의도적인 노출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클라라는 자신의 몸매를 부각시키면서 단숨에 스타가 되었습니다. 전략의 승리이자 마케팅의 승리라고 할 수 있지요.



요즘 새롭게 등장하는 여자 신인 아이돌그룹을 봐도 잘 알 수 있습니다. 대중들에게 노출과 몸매 부각을 통하여 그룹을 알리려고 하는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무조건 노출하고 몸매를 부각시킨다고 뜨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 가지 전략과 함께 몸매 외에 자신을 부각시킬 수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어야 하지요. 최근 영화 황제를 위하여 베드신 부분만 편집이 되어서 인터넷을 떠돌아 논란이 된 적이 있습니다. 황제를 위하여 베드신은 이태임 이민기의 노출 베드신인데요. 이태임은 황제를 위하여를 통하여 단숨에 몸매 좋은 여자 스타로 자리를 잡으며, 본인의 인지도를 상승시키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지요. 영화가 흥행에 실패를 했고, 이태임이 가슴 노출 등 쉽지 않은 파격적인 노출을 감행했지만 본인의 앞으로 연기 활동에 발판이 되는 큰 성과를 거두었다고 할 수 있지요.



이태임 프로필
이태임 나이는 1986년 9월 2일생으로 한국나이 29세입니다. 꽤 나이가 있는데요. 그래서 이태임이 결혼을 했다고 생각을 하는 사람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태임의 외모에서 풍기는 이미지 때문일까요? 이태임 이혼, 이태임 재혼을 언급하는 사람도 있는 것 같네요. 그러나 이태임은 결혼을 한 번도 하지 않은 미혼이며, 언젠가 대중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려주어야 할 미혼여성이라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할 것 같네요.

이태임 키는 169cm이며, 이태임 데뷔는 2008년 MBC 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를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이태임 학력 학교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소속사는 더블엠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태임 졸업사진


이태임 고향은 경상남도 울산시에서 태어나 자랐는데요. 성광여자고등학교를 거쳐서 한양대학교 연극연화학과를 졸업했지요. 이태임은 원래 패션디자인을 전공했다고 하는데, 22세일 때인 2007년 길거리 캐스팅을 통하여 도브 CF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연예계에 발을 들어서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여러 오디션을 거쳐서 첫 출연작인 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에 출연을 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이태임 과거 사진, 이태임 졸업사진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얼굴은 전혀 달라진 점을 느끼지 못할 것 같습니다. 고로 이태임 성형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할 수 있지요. 이태임이 어렸을 때부터 미인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태임 이민기 황제를 위하여. 몸매만 돋보인다.

지난 2014년 6월 11일에 개봉한 황제를 위하여는 이태임을 대중들에게 알리는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여자 연예인들에게는 무척 힘들 수 있는 가슴노출을 감행하며 파격적인 베드신을 선보였는데요. 일부 네티즌들은 이태임의 베드신 영상을 편집해서 SNS를 통해 유포하여 논란이 된 적이 있지요. 제작진은 악의적으로 이태임의 베드신만 편집한만큼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경고를 하기도 했지요.

황제를 위하여에서 보여준 이태임 노출 자면과 이태임 베드신 장면은 파격 그 자체였습니다. 늘씬한 몸매에 글래머한 몸매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태임 이민기의 베드신은 오랫동안 대중들에게 회자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한 가지 걱정스러운 점이 있습니다. 바로 이태임의 몸매만 부각이 되고 있다는 것인데요. 아무리 연기를 잘해도 연기하는 모습 외에 다른 모습으로 이미지가 각인이 될 경우 연기력이 묻혀버리기 쉽상이지요. 이태임 역시 연기력이 다른 이슈에 묻혀버리는 스타일이라고도 할 수 있지요.


이태임 찌라시, 이태임 출연료 논란

이태임 찌라시가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요약을 하자면 이태임이 제작진에게 노출이 심한 베드신이 있기 때문에 출연요를 2배로 요구했다는 내용인데요. 찌라시 내용이기 때문에 정확한 찌라시 내용은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다만 이태임이 영화에서 파격적인 노출을 감행하면서 그에 따른 부작용을 많이 겪고 있고, 황제를 위하여 영화의 흥행실패로 이미지에도 큰 타격을 입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출연료를 많이 받았다면 당연히 좋겠지만, 실패한 이미지 그리고 앞으로의 영화 출연에는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에 어쩌면 출연을 하지 않았는 것이 더 좋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고 보면 정말 작품의 선택은 신중하게 결정을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이태임 찌라시 논란, 출연료 논란은 확인되지 않은 루머에 불과할 뿐이기 때문에 그렇게 심각하게 생각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이태임 찌라시에는 남자배우 이민기에 대한 좋지 않은 내용도 있기 때문에 이런 찌라시 내용은 악의적으로 만들었을 가능성이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황제를 위하여 이태임이라는 꼬리표를 하루 빨리 떼기 위해서 본인 스스로 이미지 변신이 필요할 것 같으며, 앞으로 작품 선택에도 상당히 주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태임은 영화 개봉 이후에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그녀의 활약을 무척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