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명품 화장품 브랜드 종류 VS 국산화장품 브랜드

화장품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든 사람들에게 꼭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세안 후에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 화장품을 바르고 있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명품 화장품 브랜드 종류와 국산화장품 브랜드 종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명품 화장품 브랜드 종류
정말 셀 수 없이 많은 종류의 명품 화장품이 있는데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명품 브랜드에서도 화장품이 많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화장품은 다르기 때문에 객관적인 기능과 가격,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화장품, 세계적으로 많이 알려진 화장품 브랜드만 간략하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에스티로더, SK2, 랑콤, 크리니크, 로레알파리, 디올, 샤넬, 안나수이, 비오템, 베네피트, 슈에무라, 오가닉스, 겐조키, 부르조아, 롤린느, 보브, 시슬리, 클린앤클리어, 라끄베르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는 저렴한 화장품 브랜드도 있지만, 우리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는 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함께 포함시켰습니다.


국산 화장품 브랜드 종류
더페이스샵, 미샤, 에뛰드,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네이쳐리퍼블릭, 스킨푸드, 토니모리, 다나한, 설화수, 오휘, 이자녹스, 헤라, 라네즈 등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중저가 화장품도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이런 화장품 브랜드의 경우 게릴라 세일을 많이 하고 있는데,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마다 경쟁적으로 세일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 때에 맞춰서 오프라인이나 온라인을 통해서 구입을 한다면 시중가보다 20~30% 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도 있으니 적절하게 활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이 비싸고, 명품 화장품이라고 다 좋은 것은 아닙니다. 무엇보다 자신의 피부와 잘 맞는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 대학생이나 젊은 여성들의 경우 대부분 중저가 화장품을 사용하고 있으니 말이지요. 중저가 화장품을 사용하면서도 얼마든지 피부를 깨끗하고 예쁘게 관리할 수 있으니 꼭 명품 화장품 브랜드만 찾을 것이 아니라 무엇보다 자신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피부도 길들이기 나름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부터 비싸고 명품 화장품만 사용하다보면 그 화장품에 길들여져서 다른 화장품을 사용하면 피부의 효과를 느끼지 못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으니 말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화장품으로 들어가는 비용을 줄이기 위해서는 중저가 화장품을 먼저 사용해보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피부에 맞지 않고, 뾰루지 등의 부작용이 발생한다면 바로 사용을 중지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