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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 화장품 브랜드, 40대 화장품 브랜드 순위

화장품은 이제는 사람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생활용품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피부가 외모를 결정 짓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는 만큼 화장품을 잘 선택하여 피부를 관리하고, 조금이라도 깨끗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화장품의 사용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외국 화장품 브랜드의 경우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넉넉하지 않고서는 쉽게 사용하기 힘이드는데요. 그러나 외국 화장품 브랜드라고 꼭 좋은 것은 아닙니다. 그 이유는 화장품의 성분은 대부분 비슷하고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외국 화장품 브랜드(우리나라 백화점에서 많이 팔리고, 흔히 볼 수 있는 브랜드)
랑콤, 에스티로더, 클라란스, 크리니크, 샤넬, 디올, SK2, 슈에무라, 겐조, 로레알, 오가닉스, 라끄베르, 시세이도, MAC 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에스티로더나 랑콤, SK2, 클라란스, 크리니크 정도가 인기 있는 외국 화장품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40대 화장품 브랜드 순위
나이가 들수록 화장품을 선택하는데에도 많은 돈을 사용하고 있는 40대. 일단 경제적으로 20~30대 여성들보다 여유로울 수 있기 때문에 비싼 화장품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40대들이 맘ㄶ이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는 외국 브랜드가 아니라 국내 브랜드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1. 설화수
2. 헤라
3. 다나한
4. 오휘
5. 아모레퍼시픽


등을 40대 여성들이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외국 브랜드보다는 이런 국내 화장품 브랜드를 많이 사용하면서, 중후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화장품을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위 브랜드 역시 외국 화장품 브랜드 못지 않게 가격이 비싸다고 하는데요. 중년의 여성들의 피부 타입을 고려하여 상품을 많이 발매하고 있기 때문에 높은 인기를 끌고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40대를 위한 타켓형 마케팅이 화장품의 판매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 같습니다. 설화수와 헤라는 백화점 내에서의 매출도 상당하다고 하는데요. 외국 브랜드 못지 않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화장품을 구입할 때에는, 브랜드를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샘플을 미리 받아보고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자신의 피부타입과 맞지 않은 화장품도 많이 있기 때문인데요. 그동안 사용하지 않던 화장품을 사용했을 경우 피부가 뒤집어 지는 경우도 많이 있으니 꼭 얼굴의 일부분만 테스트 사용해보시고 구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화장품은 외국 브랜드라고, 고가의 브랜드라고 무조건 좋은 것이 아니라, 자신의 피부타입을 고려하여 내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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