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외제차 마크종류 독일차 브랜드 순위

이제 우리나라 도로에서도 다양한 외제차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BMW, 벤츠, 아우디, 폭스바겐, 도요타 등등은 무척 자주 볼 수 있는 외제차 브랜드가 되었으며, 람보르기니, 페라리, 마세라티 등과 같은 고가의 외제차 브랜드도 이제 자주 볼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외제차의 종류가 워낙 많아서 그런지 마크만 보고 이 차가 어느나라 차인지 모르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글에서 외제차 마크종류와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독일차 브랜드 순위를 알아볼까 합니다.

외제차 마크종류
1. BMW


2. 벤츠


3. 아우디


4. 닛산


5. 도요타


6. 랜드로버


7. 렉서스



8. 롤스로이드


9. 리놀트


10. 마츠다


11. 벤틀리


12. 볼보


13. 부가티


14. 뷰익


15. 쉐보레


16. 스바루


17. 스코다


18. 에스턴 마틴


19. 이스즈


20. 재규어


21. 제너럴 모터스


22. 캐딜락


23. 코베트


24. 페라리


25. 포드


26. 포르쉐


27. 폭스바겐


28. 폰티악


29. 푸조


30. 험머


31. 혼다


32. 홀덴


33. 람보르기니


34. 닷지


35. 인피니티



등등 간단하게 생각나는 외제차 브랜드 마크를 찾아봤습니다. 우리나라에 돌아다니는 차들은 대부분 위에 있는 종류의 브랜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브랜드 마크를 다 찾느라고 포스팅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린 것 같네요. 이름은 발음 하는 것에 따라서 조금씩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독일차 브랜드 순위
1위 BMW
2위 메르세데스 벤츠
3위 폭스바겐
4위 아우디

등의 순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팔리는 외제차 브랜드 중에서도 위 4가지 독일차 브랜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외제차 마크종류를 알아봤습니다. 여러분들은 위에서 소개해드린 외제차 중에서 자신이 가지고 싶은 드림카가 있으신가요? 저는 있는데요. 평생 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일을 하고 ,돈을 벌어서 드림카를 꼭 한 번 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모든 분들이 드림카의 꿈을 이룰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