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파니 남편 서성민, 이파니 전남편 이파니 이혼이유(이혼사유)


이파니 서성민 부부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듯이 이파니는 한 번의 아픔을 겪었고, 서성민은 총각 상태에서 결혼을 했는데요. 이 때문에 부모님의 반대도 상당했고, 마음고생도 상당히 많이 했다고 알려져 있지요. 이파니와 이파니 남편 서성민이 함께 방송에 출연을 하여 두 사람의 결혼에 대한 이야기와 현재 결혼생활 등에 이야기를 했습니다.



이파니 프로필
이파니 나이는 1986년 1월 22일생으로 한국나이 29세(2015년 30세)입니다. 이파니 키는 174cm로 큰 편이며, 이파니 배우자는 서성민입니다. 이파니 데뷔는 2006년 한국 플레이보이모델선발대회 1위를 기록하면서부터이며, 이파니 학력은 동아방송대학 방송연예과입니다. 이파니이는 과거 나이가 21살 때에 결혼을 하여 실패를 했으며, 이파니 결혼은 2006년 9월 21세 때에 결혼을 했지요. 그러나 1년 6개월만인 2008년 5월 나이가 23세에 되는 해에 이혼을 했습니다.(이파니 이혼) 이파니 성형전후도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본인이 성형을 했다고 밝혔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항상 웃는 얼굴로 사람을 대하고, 미소가 밝아서 그런지 성형을 했어도 친근한 외모인 것 같습니다.



이파니 전남편과 이파니 이혼이유
이파니과거 전남편과의 결혼생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 <이파니는 연예계 생활에 지쳐 있던 중에 연예인 그만하고 결혼하자는 남자를 만났다. 스무살에 혹했다. 그런데 정말 돈이 없는 상태였다. 나도 돈이 없고 돈이 없는 집안이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이파니 전남편 직업 일식요리사라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이파니 전남편 직업에 대해서는 이파니가 정확하게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이파니 이혼이유에 대해서도 언급을 했습니다. <생활고에 연예계에 복귀한 이파니는 너무 힘들어서 연예계에 돌아와 섹시화보를 찍게 되었다. 섹시화보 이후 너무나 자극적인 기사 제목 등 때문에 남편과 트러블이 생기고 결국 이혼하게 되었다고 하지요. 이파니 이혼이유(이혼사유)는 경제적 문제가 첫번째 그리고 남편과의 성격차이, 남편과의 갈등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이파니 전 남편이 재벌이고 부자였다는 말이 있는데, 전혀 근거없는 루머(이파니 찌라시)라고 말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파니를 이해하고 존중해줘야 하는 이유는 이파니가 섹시화보를 찍을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생활고 때문이었습니다. <아이의 분유값과 기저귀값이 없어서 슈퍼에서 빌려오는 생활을 이어갔다. 연예인을 그만뒀지만 그녀를 알아보는 시선에 그런 삶을 살아갔던 것. 남편 100만원 월급받아서 세금떼고 집세 내면 남는게 없었다. 보증금 500에 월세 25짜리 집에서 살았다>고 털어놓았지요. 이파니가 이혼을 한 것은 그녀와 이파니 아들을 위해서 참 잘한 결정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파니 남편 서성민
이파니 남편은 서성민입니다. 서성민 나이는 1985년 7월 18일생으로 한국나이 30세입니다. 이파니보다 1살 연상이지요. 서성민 키는 186cm이며, 서성민 아내(부인)은 이파니입니다. 서성민 데뷔는 2011년 뮤지컬 그리스를 통하여 데뷔를 했으며, 서성민 학력은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서성민은 결혼 후에 살이 많이 졌지만, 과거 사진을 보면 정말 잘생겼고, 키가 커서 그런지 몸매도 너무나 멋진데요. 솔직하게 말해서 재혼인 이파니에게는 아까운 남자라고도 할 수 있지요. 서성민 집안도 상당히 괜찮은 것 같은데, 이파니와 결혼 후 부모님과 연락을 하지 않는다는 안타까운 사연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이파니 서성민 결혼은 2012년 4월입니다. 두 사람은 열애 인정 4개월만에 세부에서 결혼식을 올려서 화제가 되었지요.



이파니 서성민 부부 행복했으면...
이파니와 서성민 이 두사람을 보면 정말 착하고 때묻지 않은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이 부부생활도 정말 잘하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러나 아직까지 서성민 부모님으로부터 두 사람이 인정을 받지 못해서 상당히 힘들어하고 있었습니다.



서성민이 이파니와 결혼을 한다고 했을 때에 서성민 부모님이 정말 많은 반대를 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이파니 아들까지 있는 상태였고, 이혼여성과 결혼을 반기는 사람은 아마도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부모님의 마음은 백번 이해가 되지요. 서성민은 부모님에 대한 질문에 <아직까지 왕래는 없다. 원래 결혼전에는 전화도 하고 그랬는데 이제 전화를 안받아주신다. 또 결혼 하지 꽤 되다 보니 바빠서 연락을 못 드리고 있다. 사실 아직까지 반대가 심하다> 결혼 3년차이지만 아직까지 서성민 부모님이 마음을 열지 않고 있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결혼 반대가 정말 심했나 보다라는 질문에 이파니는 <사랑과 전쟁 3편 정도는 찍은 것 같다. 많은 가슴앓이도 했고 눈물도 흘렸는데 사실 난 시부모님 마음이 이해가 된다. 나는 아직도 내가 죄인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행복하게 끝까지 잘 사는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다.>라고 말했습니다.



서성민은 영상 편지를 통해서 부모님께 가장 하고 싶은 말은 그냥 보고 싶어요. 라고 말을 했습니다. 부모님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랐는데, 3년 동안 연락한 번 못하고 얼굴도 못뵙고 지내니깐 너무 보고 싶어요. 그리고 죄송하고 이제 아기를 낳고 아이를 보니깐 왜 엄마 아빠가 반대하셨는지 그 마음도 알 것 같다. 아직까지 어떻게 해서 허락을 받아야 할지 설득을 해야 할지 망설였는데 앞으로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릴 테니깐 연락 한번 했으면 좋겠다>라고 진심을 담아 고백을 했습니다. 서성민의 말을 듣고 있던 이파니 역시 눈물을 흘리며, <저는 그냥 이번에 많은 이야기를 드리는 것보다 얼굴 한 번 뵙고 저를 한 번 만나주셨으면 좋겠다. 그리고 아이들 잘 키우고 내조하고 있겠습니다. 뭐가 됐든 죄송합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눈물을 흘리는 이파니 모습이 너무나 안타깝게 느껴졌는데요. 결혼을 반대한 서성민 부모님을 미워하지 마시고, 이해하려고 더 노력하고, 본인이 서성민에게 더 잘해주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이파니의 삶을 보면 정말 많은 일들을 겪었고, 아픔과 상처도 많이 받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파니 재혼 이후에는 정말 행복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것 같아서 너무나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이파니 아들은 초등학교에 입학을 했고, 이파니 딸은 2012년 12월에 태어나 잘 크고 있습니다.(이파니 아들 서형빈, 이파니 딸 서이브)



이파니 서성민 부부는 아들 딸과 함께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데요. 서성민 부모님도 이제는 그만 노여움을 풀고, 손주들의 재롱을 보면서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파니 서성민 부부가 앞으로 더욱 행복하길 바라며, 방송에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