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성희 나이, 고성희 프로필, 고성희 실수 신동엽이 살렸다!


고성희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고성희는 2014 MBC 연기대상세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는데요. 고성희는 여자 신인상 수상 이후 MC 석 바로 뒤를 두 차례나 가로질러서 시청자들과 MC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러나 MC 신동엽의 재치있는 말로 위기를 극복하며, 오히려 고성희가 화제가 되면서, 주목까지 받게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신동엽의 재치있는 멘트가 고성희의 인지도를 더욱 살리게 된 것 같네요.



고성희 실수 신동엽이 살렸다!
신인상을 수상한 고성희는 무대에 올라서 소감을 전한 후에 신동엽과 수영이 멘트를 던지고 있는 도중에 두 차례나 가로질렀습니다. 자리에서 퇴장을 하려고 하는 도중에 출구를 찾지 못해서였는데요. 이에 신동엽은



<오 깜짝이야. 고성희씨 생방송에서 지금 워하는 짓이예요. 귀신인 줄 알았어요. 생방송 시상식을 10여 년간 했는데 이런 적은 처음이에요. 고성희씨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센스있게 대처를 했습니다. 고성희의 실수가 신동엽의 재치있는 멘트로 웃음으로 만들어졌지요. 신동엽은 역시 천재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떻게 저렇게 재치있는 말을 할 수 있는지, 센스도 있고, 눈치도 빠르고 너무나 멋지다는 생각이 드네요.

고성희는 시상식에서 수상을 하기 위해서 재등장을 했고 <MC석에 난입한 점에 대해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사과를 전해서 다시 한 번 웃음을 주었습니다.



고성희 프로필
고성희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의외로 고성희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고성희 본명은 고성희입니다. 고성희 나이는 1990년 2월 21일생으로 2015년기준 26세입니다.(고성희 나이) 고성희 국적은 미국과 대한민국 이중국적입니다. 고성희 직업은 배우, 모델이며, 고성희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고성희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입니다. 고성희 키는 프로필상 170cm로 나오네요. 160cm 후반대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고성희 데뷔는 2008년부터 모델로 활동을 했고, 광고도 다수 찍었습니다. 그리고 정식적으로는 2013년 분노의 윤리학에서 진아역을 맡으며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했지요. 2013년에는 미스코리아라는 드라마 2014년에는 야경꾼일지 드라마에 출연을 했으며, 야경꾼일지 도하역을 통하여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이 기대가 되네요.



고성희 집안과 고성희 아버지
앞에서 고성희가 이중국적이라고 했는데요. 그 이유는 고성희 집안을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고성희 아버지가 외교관이었기 때문에 출생을 미국에서 했다고 하지요. 평범한 집안이 아닌 엄친아 집안이라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은데요. 고성희 아버지 직업이 외교관이라는 것 때문에 고성희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지고 있는 것 같네요.



고성희 성형설도 있었는데요. 그러나 고성희 얼굴을 보면 성형전후의 흔적을 전혀 찾아볼 수 있습니다. 쌍꺼풀이 없는 고성희의 눈과 자연스러운 외모는 성형을 했다고 보기는 힘들기 때문입니다. 고성희 과거사진이나 졸업사진 또한 찾을 수 없네요. 일부 팬들은 여자 연예인들의 경우 얼굴이 예쁘고, 몸매가 예쁘면 무조건 성형을 했다고 단정을 짓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연예인들 본인에게는 상처가 될 수 있는만큼 자제해야 할 것 같네요. 고성희는 지금의 얼굴이 가장 예쁜 것 같습니다. 쌍꺼풀이 없는 눈과 예쁜 피부는 충분히 자신을 어필하는데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고성희하면 드라마 미스코리아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미스코리아에서 보여준 고성희 몸매는 아직까지도 회자가 되고 있지요. 고성희는 다양한 화제를 낳으며, 2014년을 자신의 해로 만든 것 같은데요. 아마도 2015년은 더 많은 작품으로 대중들 앞에 나타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MBC 연기대상에 귀여운 실수를 한 고성희. 그런데 이 실수가 고성희를 대중들에게 알리는 좋은 기회(검색어 상위)가 되었으며, 고성희의 인지도를 높여, 앞으로 활동을 하는데 좋은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역시 연예인들의 경우 생각지도 못한 부분에서 자신의 이름을 알리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항상 성실하고,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