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족끼리왜이래 김현주, 김현주 나이와 결혼


요즘 주말드라마 가족끼리왜이래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최고 시청률 40%대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다양한 캐릭터들의 열연과 가족의 삶과 정을 볼 수 있어서 더욱 사랑을 받고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극중 아버지 유동근의 모습을 보면서 우리 아버지의 모습을 보는 것 같기도 하네요.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 다양한 재미를 주는 인물이 있는데요. 바로 김상경과 김현주입니다. 두 사람은 최근 유동근으로부터 결혼을 승락받았는데요. 두 사람의 열연을 보는 것이 드라마의 재미 포인트 중의 하나이지요. 두 사람 중에서 김현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현주 프로필
김현주 나이는 1977년 4월 24일생입니다. 김현주 고향은 경기도 고양군 원당면이며, 김현주 데뷔는 1996년 김현철 뮤직비디오 <일생을>을 통하여 데뷔를 했지요. 김현주 소속사는 에스박스 미디어이며, 김현주 학력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김현주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연예인이 되고 싶어서 방송국을 드나들다가 고등학교 3학년이던 1996년 모 잡지사 전속모델 공모에 나섰다가 탈락을 하게 되는데요. 낙담을 하고 있었는데 잡지사에서 다시 연락이 와서 표지몰델은 아니지만 헤어스타일이나 화장코너모델로 일해보겠느냐는 제의를 받고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지요. 이후 얼굴이 조금씩 알려지면서 김현철 뮤직비디오로 데뷔를 하게 되었고, 1997년 드라마 내가 사는 이유를 통하여 방송에 데뷔를 하게 된 것입니다.



김현주는 그렇게 예쁜 외모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정감가는 얼굴과 동안외모 항상 밝은 미소를 가지고 있는 배우라서 더욱 예쁘게 느껴지지요. 김현주는 과거 남자친구 스캔들 등 높은 인기 때문에 남배우들과 스캔들이 터지기도 했지요. 그러나 안타깝게도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못했는데요. 아무래도 결혼시기를 놓쳐서 현재까지 솔로 생활을 하고 있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김현주가 오랫동안 방송활동을 했고 나이도 있어서 그런지 김현주 결혼, 김현주 이혼, 김현주 재혼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함께 붙는 것 같습니다.(한가인 본명 역시 김현주입니다.)


그리고 이런 연관검색어와 루머가 붙는 이유에는 최근 이혼 소식이 알려졌던 임창정 전부인 김현주와 동명이인이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김현주 낙태와 같은 말도 되지 않는 루머가 있는데요. 드라마에서 김현주가 임신을 했다고 유동근에게 거짓말을 한 것과 김현주가 결혼을 했을 것이라고 생각을 했고, 또 동명이인이 많아서 이런 연관검색어가 나오지 않았나 생각이 됩니다. 그러나 사실이 아니고, 드라마 속 인물과 실제와 연관을 지어서는 안될 것 같네요.



김현주 과거사진을 보면 그녀가 당시 얼마나 청순하고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외모뿐만 아니라 김현주 몸매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드라마에서 김현주는 예쁜 몸매를 뽐내고 있으며, 그녀의 비서룩. 김현주 오피스룩(김현주 가방, 김현주 코트, 김현주 패션) 등이 인기를 끌기도 했지요. 인기 드라마가 주는 영향이 얼마나 큰지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김현주 결혼 했나?
김현주에 대한 질문 중에서 가장 많이 나오는 것이 결혼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김현주는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는데요. 드라마에서 연인으로 출연중이던 김상경 역시 김현주 결혼을 위한 공약을 세우기도 했지요.

김상경이 <가족끼리 왜 이래>기자 간담회에서 드라마 시청률이 42%를 넘기면 상대역 김현주를 결혼시키겠다. 정말 잘해보겠다고 약속을 했지요. 그런데 정말로 드라마가 42%를 돌파했고, 김상경이 김현주 결혼을 위해서 노력을 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생겼습니다.



이에 김상경은 <공약은 함부러 하면 안 된다. 김현주를 결혼시켜야 하는데 큰일 났다. 어렵다. 어려움을 겪고 있어서 이번 공약에 대해서 말하고 싶지 않다. 현주야 사랑해 끝까지 어떻게 잘 해볼께>라고 말을 했습니다. 결혼이라는 것이 다른 사람이 노력한다고 되는 것이 아닌만큼 김상경이 공약을 잘못걸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아마도 요즘 드라마로 40% 이상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것이 손에 꼽힐 정도이기 때문에 김상경 역시 설마 42%의 시청률을 넘길까?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던 것 같네요... 공약은 함부러 하는 것이 아닙니다.^^



김현주 유채영 관계

김현주하면 생각나는 사람이 고인이 된 가수 유채영입니다. 유채영이 안타깝게 병으로 사망을 했을 때에 김현주의 모습이 많이 부각되었는데요. 김현주가 유채영의 절친이었기 때문입니다. 유채영이 김현주를 정말로 많이 아꼈고 김현주 역시 언니 유채영을 무척 사랑하고 아꼈다고 하지요. 이런 인연때문에 김현주는 유채영의 마지막 순간을 함께 지켰다고 합니다.

김현주가 가족끼리 왜 이래에 출연을 확정지었을 때에 이런 일이 일어나서 더욱 안타까웠는데요. 하늘에서 故유채영이 김현주를 응원해준 덕분에 드마라가 더욱 잘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80년대생이라면 김현주가 한 때 정말로 큰 인기를 얻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소위말하는 청춘스타였으니까 말이지요. 그러나 이제는 나이를 먹어가면서 너무 익숙해져버린 연예인이 된 것 같은데요. 그녀가 더 늦기 전에 결혼을 이루었으면 좋겠습니다. 2세를 생각한다면 김현주가 결혼을 빨리 해서 아이를 낳아야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김현주 임신, 김현주 아들, 김현주 딸)


가족끼리 왜 이래가 말미로 흘러가면서 더욱 재미있어지는 것 같습니다. 남은 회차도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기를 바라며, 김현주 역시 앞으로 더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를 찾아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