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정화 피트니스 모델, 예정화 데뷔와 연예계 진출


예정화는 SNS에서 큰 화제가 된 인물입니다. 요즘에는 SNS를 통하여 데뷔를 하는 연예인들이 많이 있는데요. 피트니스 모델 예정화 역시 완벽한 몸매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예정화는 페북여신, 사격녀, 뒤태녀, 동아대 예정화, 동아대 여신 등등 다양한 애칭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가 뜰 수 있었던것에는 SNS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예정화 데뷔
예정화 데뷔는 피트니스 센터(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다가 같이 운동을 하던 방송국 PD의 눈에 띄어서 뉴스투데이 피트니스 코너를 통하여 방송에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예정화의 피트니스이지요. 예정화는 부산에서 유명한 몸매 짱 여성인데요. 그녀가 연예계에 진출을 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예정화 프로필
예정화는 아직까지 연예계에 정식적으로 데뷔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에 대한 자세한 프로필은 없는데요. 예정화 나이나 출신 등은 전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예정화는 미식축구 국가대표팀 스트레치 코치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요가강사이자 방송인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스트렝스 코치는 스트레칭 등을 통하여 선수들의 근육과 몸을 풀어주는 역할을 하지요.



예정화 몸매, 예정화 노출
예정화 사격녀 뒤태녀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예정화 페이스북을 통하여 이 사진이 알려지면서 많은 남성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는데요. 그리고 예정화의 피트니스를 통하여 건강한 몸매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녀의 몸매가 워낙 완벽하기 때문에 예정화 노출, 예정화 몸매 등을 검색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연관검색어가 붙지 않았나 생각되네요. 그리고 그녀가 노출된 옷을 입고 예정화의 피트니스를 진행하고 있어서 그렇지 않나 생각됩니다. 이 때문에 예정화 움짤 역시 남성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네요.



예정화는 피트니스 모델 등으로 활동을 하면서 다양한 화보 촬영을 하기도 했는데요. 예정화 수영복(예정화 비키니) 사진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녀는 완벽한 몸매와 예쁜 외모로 남성들의 마음을 울리며 앞으로의 활동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예정화 과거 역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예정화 과거사진을 보면 그때부터 몸매가 너무나 예쁜 여성으로 피트니스 모델로 활동을 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은 몸매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한가지 흠이 있다면 예정화 골반인데요. 다수의 남성팬들이 그녀의 골반을 아쉬워하기도 했다는 후문이 있네요..^^

예정화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예정화 이혼, 재혼과도 연관이 없습니다. 그녀의 나이는 20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정화 연예계 진출
예정화는 본격적으로 연예계 활동을 나선다고 합니다. 그녀는 다양한 화보 촬영을 하면서 본인의 얼굴을 알리는 동시에 남성들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예정화는 피트니스 모델이라는 타이틀을 벗어서 많은 다양한 방면으로 자신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방송을 통하여 대중들을 찾아올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예정화는 인스타그램에 연예인과 함께 찍은 사진(방송녹화)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유민상, 김준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벌써 방송 녹화를 했음을 보여주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맥심과 같은 섹시 화보의 촬영도 기대해봐도 되지 않을까요?(예정화 화보)



예정화 과거 동아대 여신으로 불리면서 사격장 뒤태녀로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현재 예정화의 피트니스와 각종 광고와 방송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데요. 예정화의 모습을 보면서 인생은 정말 한 순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자신의 장점을 알고 부각시키려고 노력한다면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또한 날씬하고 마른 몸매보다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몸매가 부각되는 시대가 된 것 같네요.


피트니스 모델 예정화의 연예계 진출을 축하하며, 앞으로 다양한 모습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사랑 받기를 바래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