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경식 부인(아내) 정유정, 틴틴파이브 김경식 이동우의 우정


개그맨 김경식은 한 때 큰 인기를 끌었던 개그맨입니다. 홍록기, 이동우, 김경식 등 틴틴파이브로 활동을 하던 당시에는 정말 엄청난 인기를 끌었지요. 김경식은 다양한 재주를 가지고 있으며, 성대모사도 잘하고 입담도 좋아서 많은 이들로부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최근 김경식의 모습은 거의 찾아볼 수 없는데요. 방송에도 잘 출연을 하지 않고, 좋은주말 김경식 김경아입니다라는 라디오 프로그램으로만 대중들을 만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경식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경식 프로필
김경식 나이는 1970년 11월 23일생으로 한국나이 46세입니다. 김경식 키는 170cm이며, 김경식 그룹은 틴틴파이브로 가수로도 활동을 했지요. 김경식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이며, 김경식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광고창작과입니다. 김경식 데뷔는 1994년 틴틴파이브 1집 앨범 틴틴파이브를 통하여 데뷔를 했지요. 김경식 종교는 천주교입니다.



김경식 아내, 김경식 부인 정유정
김경식은 아내와의 만남이 개그맨 이웅호를 통하여 소개를 받았습니다. 이웅호와 틴틴파이브로 함께 활동을 했지요. 김경식은 아내에게 첫눈에 반해서 3년간의 연애를 하고 2008년 1월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김경식 결혼식)



김경식 아내 정유정 나이는 김경식보다 6살 연하이며, 직업은 학원 강사였다고 하지요. 그런데 특이한 점은 김경식 보다 아내의 키가 더 크다는 것입니다. 아내의 키가 무려 174cm라고 하는데요. 이 때문에 김경식이 간혹 방송에서 아내의 키를 이야기하기도 하지요. 김경식 정유정 부부 자녀로는 아들 2명이 있습니다.(김경식 자녀 아들)



김경식 다정다감한 아버지
김경식은 어린시절 그렇게 행복하지 못했습니다. 그 이유는 충족치 못한 삶 때문이었는데요. <어렸을 때는 집이 싫었고 가난한 게 너무 싫었고 아버지가 무능한 게 싫었다. 왜 힘든데 애들을 낳아서 다 같이 고생을 시키는 지 이해가 안 갔다. 과일장사를 하던 아버지를 사람 많은 여고 앞에서 보고 외면한 적이 있다. 아버지와 눈이 마주쳤는데 본능적으로 못 본 척하면서 먼저 외면했다. 아버지 직업이 창피했던 것>이라고 고백을 하기도 했지요.

<그런데 그 이후로 언젠가 그 이야기가 나오겠지 했는데 한 번도 이야기하신 적이 없다. 그러고 보면 돌아가실 때까지도 임종때까지도 말을 못했다>고 안타까워했습니다. 김경식 어머니 역시 최근에 대장암으로 항암 치료 중이라고 하시는데요. <원래 항암치료한 직후엔 아무것도 못 느낀다. 밥도 모래알 씹는 것 같고 잘 못드시기 때문에 상당히 힘들다. 어머니가 건강하셨는데 몇 달 전 대장암이 발견돼 수술을 하셨다> 김경식은 어머니의 집을 찾아가 약도 챙기는 등 효자다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경식이 어린시절 넉넉치 않은 형편에 살았고, 부모의 사랑도 많이 받지 못해서 그런지 본인은 자신의 아들에게 무척 잘 해주려고 노력을 하는 것 같은데요. 아이들 눈높이에서 놀아주고, 아이를 위한 앨범을 제작했을 뿐 아니라 직접 아들을 위해 동화책을 만들어주는 등 자상한 아버지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김경식 아내는 <자상한 아빠, 섬세한 아빧. 아이들한테 애정이 많다. 촬영을 오래간다든가 하면 애들 바꿔달라고 해서 아빠 안 보고 싶어? 꼭 물어본다>라며 김경식의 가정적인 모습을 말하기도 했지요.



김경식 이동우의 우정
김경식이 출연한 사람이 좋다에 이동우의 근황도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동우는 틴틴파이브 멤버로 병으로 인해서 시각장애인이 되었는데요. 이동우의 삶이 많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경식과 이동우는 틴틴파이브의 멤버로써 아직까지도 변치 않는 우정을 보여주었는데요. 이동우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동우 나이는 1970년 4월 12일생으로 한국나이 46세입니다. 이동우 키는 174cm이며, 이동우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동우 아내(뿌인) 김은숙, 이동우 딸 김지우가 있습니다. 이동우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이지요. 이동우 데뷔는 1993년 SBS 2기 공채 개그맨입니다.



이동우는 시각장애를 딛고 일어나 철인 3종 경기에 참여하고 재즈가수로 변신하는 등 활발히 활동 중에 있습니다. 이동우와 김경식은 13년이 흐른 지끔까지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방송에서 김경시과 이동우는 술잔을 기울이며 속마음을 털어놓고 고민을 나누는 등 변치 않는 우정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든 것 같습니다.


한 때 최고의 인기를 끌던 틴틴파이브. 그러나 세월은 막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김경식 이동우의 변치 않는 우정이 너무나 보기 좋았으며, 이들이 앞으로도 변치 않는 우정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각자의 분야에서 각자의 삶을 열심히 살고 있는 김경식 이동우를 응원해주고 싶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