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호영 셰프 기대가 되는 이유


냉장고를 부탁해에 새로운 신인 셰프가 등장을 했습니다. 바로 정호영 셰프인데요. 정호영 셰프가 기대가 되는 이유는 냉부 사상 첫 일실요리 전문가이기 때문입니다. 일식 요리가 재미있는 것이 정말 많고, 맛도 있기 때문에 상당히 기대가 될 수 밖에 없지요. 정호영 셰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이영애 남편 정호영씨와 동명이인입니다.)



정호영 셰프 프로필
정호영 셰프 나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현재 정호영 셰프 레스토랑은 몇 곳을 가지고 있는데요. 카덴 오너 셰프, 우동 카덴 오너셰프, 로바다야 카덴 오너셰프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망원역 1번 출구 뒷편에 있는 이자카야 카덴은 손님들로 늘 붐비고 있다고 하지요.



정호영 셰프는 일본 츠지 조리사 전문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정호영 결혼, 아내(부인)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나이를 보면 결혼을 했을 것 같네요. 정호영 셰프는 경력 16년의 베테랑 요리사이지요. 일단 일식을 전문적으로 하기 때문에 그동안 보지 못했던 다양한 요리를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회를 많이 썰어서 그런지 칼질과 손놀림이 정말 화려하고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일식의 특징 중의 하나가 신맛이 나는 음식이 많이 있다는 것인데요.



일본 사람들이 경우 폰즈와 같은 신맛이 나는 것들을 사용하여 요리를 하는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이지요. 일본 사람들이 신맛을 좋아하는 것도 하나의 이유라고 할 수 있지요.



아무튼, 정호영 셰프를 통하여 다양한 일식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요리를 할 때에 진중하고 진지한 모습이 상당히 매력적으로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정호영 셰프가 냉장고를 부탁해에 잘 적응하여, 좋은 요리를 많이 선보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하루빨리 첫승을 하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