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용만 부인(아내)이남정, 재기한 국민MC


김용만이 최근 3년만의 자숙을 끝으로 방송에 드디어 복귀를 했습니다.김용만은 한 때 국민MC라는 칭호가 붙기도 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바쁜 MC 중의 한 명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김용만 도박논란은 대중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김용만은 대중들이 받았을 충격을 잘 알고 있었기에 3년동안 조용히 자숙을 하고 컴백을 하게 된 것 같네요. 김용만을 보니 그 사이에 놀라보게 늙었다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김용만 프로필
김용만 나이는 1967년 11월 30일생입니다. 김용만 키는 177cm이며, 김용만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이지요. 김용만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이며, 김용만 데뷔는 1991년 제1회 KBS대학개그제를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김용만 종교는 기독교입니다.



김용만 아내 이남정
김용만 부인(아내)에 대해서는 잘 알려진바가 없습니다. 김용만 아내가 수줍음이 많아서 거의 방송에 노출을 하지 않는데요. 도박파문으로 김용만뿐만 아니라 가장 힘들었던 한 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김용만 이혼, 김용만 재혼이라는 연관검색어도 있는데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랍니다.



김용만은 자숙을 하는 동안 종교생활에 집중을 했다고 합니다. <불법도박 사건 이후 주님과 가까워졌다. 표인봉, 송은이 등의 권유로 아이티 봉사를 갔다가 하나님을 바라보게 됐다>고 고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김용만 아내 사진


김용만은 공백기 동안 오만가지의 루머가 많이 따라다녔습니다. 김용만 자살, 김용만 이혼 등과 같은 자극적인 루머도 따라다녔지요. 그러나 전혀 사실이 아니었으며, 봉사활동과 종교생활에 집중을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김용만은 현재 KBS와 MBC에 출연정지된 상태입니다. 그래서 당장은 공중파에 복귀를 하는 것은 힘들지만, 케이블 방송에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에 케이블에서의 활동에 집중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현재 <쓸모있는 남자들>에 출연 중이며, <오시면 좋으리>라는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할 예정입니다. 김용만의 활동 재개에 말들이 많이 있는 것 같은데요. 어느 정도 자숙을 한 만큼 앞으로 다시는 그러지말라는 의미로 용서를 해주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김용만이 두 번 다시 실수를 하지 말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