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황석정 나이, 황석정 결혼에 대해서


황석정은 최근 뜨고 있는 스타 중의 한 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능뿐만 아니라 드라마를 통해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독특한 캐릭터와 자신의 캐릭터를 멋지게 잘 소화해내며, 뛰어난 연기력이 인기의 비결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황석정 나이는 1971년생입니다. 황석정 고향은 부산 출신이며, 황석정 학력은 서울대학교 국악학과이지요. 황석정 아버지는 인민국 출신이었고, 어머니는 고향 서울 출신인데, 6.25 전쟁때 서로 만났다고 합니다. 독특한 가정환경에서 태어나 자랐다고 할 수 있지요. 황석정 소속사는 스토리엔터테인먼트이며, 황석정 학력은 서울대 국악과 출신 그리고 한국예술종합학교도 졸업을 했습니다.



황석정은 조금 노안으로 보이기도 하는데요. 아무래도 외모로 뜬 스타가 아니고, 자신을 가꾸기에 집중하는 스타일이 아니기 때문에 그렇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황석정 결혼에 대해서...
황석정은 나혼자 산다에 출연을 한 적이 있는데요. 그녀의 나이를 생각했을 때에 결혼을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요. 그래서 황석정 이혼, 황석정 재혼과 연관이 있지 않을까 하는 오해를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황석정은 아직까지 결혼을 한 번도 하지 않았으며, 이혼 재혼과도 연관이 없습니다.(황석정 남편)



황석정은 과거에 남자친구가 있었지만, 결혼을 하지는 못했습니다. 계속 연애를 하다가 2014년 10월 초에 헤어졌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황석정이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는 <결혼하고 싶은 남자를 아직 못 만났다. 결혼에 대한 욕심이 이제는 없다>라고 답을 하기도 했습니다. 원래는 독신주의가 아니였지만, 혼자서 살아보니 나름 편하고, 익숙해져서 이제는 결혼을 생각하지 않는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황석정이 가장 주목을 받았을 때에는 황석정 뒤태미녀로 인지도를 얻었을 때입니다. 그리고 김부선과의 논란 당시 그리고 그녀는 예뻤다를 통하여 대중들에게 모스트(MOST)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황석정은 독특하면서도 개성적인 캐릭터를 많이 소화해내고 있는데요. 연기파 배우로써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내고 있다는 것이 그녀가 지금까지도 사랑을  받는 비결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황석정만이 할 수 있는 캐릭터, 연기를 보여주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오랫동안 보여줄 수 있는 배우가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