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김하영 나이, 재연배우 김태희


매주 일요일 오전에 방송되는 서프라이즈라는 프로그램은 무척 인기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세계적으로 신기하고 재미있는 미스테리 사건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지요. 이 프로그램에서 눈에 띄는 인물이 있는데요. 바로 재연배우 김민진과 김하영씨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김하영씨에 대해서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김하영은 재연배우계의 김태희라고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지요.



김하영 프로필
김하영 나이는 1979년생입니다. 그런데 일부 프로필에는 김하영 나이가 1982년 7월 23일생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프로필상 나이가 사실이 아니고, 1979년생이 사실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김하영은 재연배우로 활약을 하고 있지만, 꽤 오래전부터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2005년 김약국의 딸들에도 출연을 했으며, 살맛납니다. 드라마 스페셜,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2, 솔로몬의 선택, 그린로즈 등에도 출연을 했습니다. 그리고 CF 드래곤 플라이트 광고 메인 모델, 리드코프 광고 메인 모델로도 활동을 했지요.

김하영은 포털 사이트에 프로필이 없기 때문에 알려진 것이 거의 없습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있기 때문에 결혼을 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아직까지 재연배우로 활동을 하는 것을 봤을 때는 서프라이즈 김하영 결혼은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김하영 인스타그램 여신
김하영을 만날 수 있는 곳은 서프라이즈뿐만 아니라 김하영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만날 수 있는데요. 인스타그램에 유재석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는 등 김하영의 모습을 많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김하영은 외모도 예쁘지만 몸매도 너무나 예뻤는데요. 인스타그램에 요가를 하는 사진이나 운동을 하는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김하영은 서프라이즈라는 프로그램에 없어서는 안될 배우입니다. 비록 조연배우이지만, 오랜 연기경험을 바탕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요. 연기력뿐만 아니라 외모도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같네요.



김하영이 무한도전을 계기로 서프라이즈뿐만 아니라 다양한 드라마를 통하여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트로트 가수 장윤정의 경우에도 과거에 서프라이즈 재연배우로 활동을 한 적이 있지요. 대스타가 되는 것도 꼭 꿈은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김하영이 장윤정과 같은 앞으로도 재연배우계의 김태희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