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인뮤지스 민하, 경리에 가려진 센터


나인뮤지스 하면 가장 떠올리는 인물이 바로 경리입니다. 박경리는 나인뮤지스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멤버로 많은 남성팬덤을 가지고 있지요.


경리가 인기가 있는 이유는 외모나 몸매뿐만 아니라 섹시한 분위기 느낌이 많아서 남성들을 많이 자극하고 있습니다. 특히 눈빛이 섹시한 가수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나인뮤지스에서는 경리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멤버들 모두 모델돌이라고 불릴 정도로 키가 크고, 몸매가 좋아서 큰 사랑을 받고 있지요. 특히 경리에 이어서 민하와 현아 역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비주얼은 경리와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라고 할 수 있지요.


민하 프로필

민하 본명은 박민하입니다. 민하 나이는 1991년 6월 27일생이며, 키는 170cm이지요. 소속사는 스타제국이며, 민하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민하 데뷔는 2008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하여 모델로 먼저 데뷔를 했습니다.



민하는 앨범을 낼때마다 점점 더 예뻐지는 멤버 중의 한 명인데요. 이 때문에 민하 성형설, 민하 성형전후 등과 같은 루머도 있는 것 같습니다. 민하 과거 데뷔사진과 비교해보면 외모가 크게 달라지지 않았기 때문에 성형은 하지 않은 것 같네요.


나인뮤지스 민하 센터

걸그룹에서는 센터의 존재가 무척 중요합니다. 걸그룹의 중심이자 가장 많은 팬덤을 가지고 있고 인기를 끌고 있는 멤버라고 할 수 있지요. 예를들어서 애프터스쿨의 유이, 미쓰에이 수지, 에프엑스 크리스탈, 소시 윤아 등이 센터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인뮤지스에서 센터는 민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최근 발매된 앨범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에서 센터를 맡고 있고, 외모나 몸매만 봐도 나인뮤지스에서 가장 으뜸이라고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민하와 현아를 헛갈려 하는 경우도 많이 있는데요. 현아(문현아)가 눈화장을 하지 않았을 때의 모습을 보니 정말 민하와 많이 닮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인뮤지스는 뜰것 같으면서 잘 안뜨는 걸그룹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자신을 희생하면서 튀는 멤버가 없다는 것, 이슈나 화제가 되는 멤버가 없다는 것이 나인뮤지스의 가장 큰 단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룹 자체가 뜨려면 이슈가 되고, 화제가 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예능 프로그램에도 많이 출연을 하고,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아직까지 나인뮤지스에서는 그런 멤버가 없다는 것이 아쉽게 느껴지지요.



나인뮤지스 민하는 어떤 걸그룹 멤버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슈만 된다면 충분히 큰 인기를 끌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경리뿐만 아니라 민하, 현아, 이유애린, 성아 등 다른 멤버들도 주목을 받고 이제 나인뮤지스도 뜰때가 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나인뮤지스 민하의 활약을 앞으로 더욱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