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허지웅 전아내(부인) 김지은, 허지웅 이혼이유


연예인이 아니었으면서도 이제는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끌고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허지웅인데요. 최근 마녀사냥이 종영을 하면서 허지웅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허지웅은 뇌가 섹시한 남자, 무성애자라는 캐릭터도 가지고 있으며,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연구해보고 싶은 인물이기도 하지요.



허지웅 프로필

허지웅 나이는 1979년 12월 14일생입니다. 허지웅 학력은 명지대학교 경영학과이며, 경력은 2009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심사위원이기도 했습니다. 허지웅은 연예인이라기보다는 기자로 그리고 평론가로 활약을 하고 있다고 말을 할 수 있지요.


허지웅은 2003년 필름 2.0기자로 입사를 하여 다양한 기자활동을 했고, 방송패널에 출연을 하면서 방송경력도 쌓아가게 된 것입니다.



허지웅이 인기를 얻은 이유는 요즘 젊은이들의 생각과 느낌, 표현을 대변하는 인물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과감한 발언, 직설적인 발언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이런 그의 모습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허지웅 아내(전부인) 김지은

허지웅 결혼은 한 번 한 돌싱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사실이지요. 허지웅은 같은 동료였던 김지은 기자와 결혼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5년동안 동거이후 1년동안 결혼 생활을 했지만, 순탄한 결혼생활을 하지 못했습니다. 허지웅은 혼인신고도 하지 않고, 애도 낳지 않겠다고 말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것이 허지웅 이혼사유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허지웅 이혼이유를 모두 자신의 탓 자신의 잘못으로 돌리고 아내에게 미안한 마음을 가지기도 했지요. 돌싱이고, 무척 매력적인 남성이기 때문에 허지웅 재혼 가능성에 대해서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이에 대해서 허지웅은 재혼 가능성은 없다며, 다시는 결혼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을 했습니다. 아마도 결혼이 아니라 연애나 동거는 가정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허지웅은 김지은 전아내를 빚대어 그렇게 훌륭한 사람과 이혼을 했는데, 다시 결혼을 해도 결혼생활을 제대로 할 수 있을지에 대한 걱정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사람은 변하고 또 나이가 들면서 생각하는 것이나 고정관념도 많이 변하기 때문에 허지웅의 재혼 가능성이 무조건 없다고는 생각 못할 것 같습니다.



허지웅이라는 사람이 인기를 얻게 되는 것은 그만큼 세상이 변했고 트렌드가 변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부류의 사람들이 있는데, 이런 독특한 생각을 가진 사람도 있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마녀사냥이라는 프로그램이 종영이 되었지만, 허지웅의 다양한 방송활동이 앞으로도 기대가 되는데요. 더 좋은 프로그램에서 더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