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경인 아내 박애리 결혼스토리


홍경인은 아역배우 출신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은 배우 중의 한명입니다.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을 하여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최근 활동이 뜸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홍경인이라는 이름을 모르는 사람들은 거의 없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홍경인 프로필

홍경인 나이는 1976년 10월 27일생입니다. 홍경인 키는 166cm이며, 소속사는 델미디어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데뷔는 1988년 MBC 베스트셀러 극장을 통하여 데뷔를 했지요.



홍경인 아내 박애리 결혼스토리

홍경인 결혼은 2012년 12월 12일날 했습니다. 홍경인 아내는 홍경인보다 6살 연상으로 꽤 늦은 나이에 결혼을 했다고 할 수 있지요. 홍경인은 지인의 소개로 아내를 만났다고 합니다.


처음에 누나로 부르다가 사귀고부터 자기, 여보로 부르며 사랑을 이어갔지요. 처음에는 홍경인 아내 박애리가 먼저 홍경인에게 대쉬를 했다고 합니다. 애교도 많고 얼굴도 예쁜 홍경인 부인 박애리의 성격을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홍경인은 적지 않은 6살 연상의 아내와 결혼을 한 것에 이렇게 말을 했습니다. <살다가 어려운 일이 있거나 힘든 일이 있을 때에 아무래도 판단하고 해결해나가는 것이 인생의 연륜이 느껴지는 것 같다>라고 말을 했지요.


연상녀를 사귀면 가장 좋은 점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내와 둘이 있을 대에는 내가 아내에게 아이 같이 굴기도 한다. 이상한 춤을 추기도 하고...>



홍경인 아내 박애리의 대쉬로 누나 동생에서 부부 사이가 된 이들의 결혼 스토리가 참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홍경인자녀(홍경인 딸, 홍경인 아들)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좋은 소식을 조만간 들려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홍경인 복면가왕 출연

홍경인은 최근 복면가왕에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었다. 홍경인은 의외로 준수한 노래실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미성으로 관객을 사로 잡았고, 충분한 노래의 재능을 보여주었던 것 같습니다.



홍경인은 방송 공백에 대해서도 직접 언급을 했습니다. <방송을 쉰 지는 오래 되었다. 어릴 때부터 연기를 하다 보니 내가 이걸 안 했으면 뭘 하고 있을가 생각이 들었다. 오래 준비했던 사업을 하고 있다. 이제는 연기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고백을 했습니다.



어쩌면 홍경인은 복면가왕에서 자신이 아직까지 활동을 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암시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최근 복면가왕은 오랜 공백기를 가지고 있는 이들의 복귀 무대가 많이 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홍경인에게 복면가왕이 이런 무대가 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의 활동도 자연스럽게 기대가 되는 것 같네요.


홍경인하면 빼놓을 수 없는 작품이 있습니다. 바로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이라는 작품입니다. 홍경인은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에서 정말 최고의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어린 나이에 좌중을 압도할 수 최고의 연기력을 보여줄 수 있었는지 아직도 이해가 되지 않는데요. 그만큼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할 수 있지요.



홍경인이 복면가왕을 통하여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며, 앞으로의 배우 활동도 기대해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홍경인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보며 행복한 부부의 모습, 행복한 배우의 모습을 계속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