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터넷면세점 이용방법 따라하기

해외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하면 자연스럽게 면세점을 이용하게 되는데요. 면세(Duty Free)로 상품을 구입하게 되니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되고, 저렴한 가격 때문에 쉽게 구입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누구나 면세점을 그냥 지나치지 않고, 구경하게 되지요.

해외여행, 출장 등이 잦은 분들은 면세점을 이용하는데에도 요령이 생깁니다. 그중에 하나가 공항면세에서 인터넷 면세로 바뀐다는 것인데요. 공항면세는 공항에서 직접 상품을 보고 구입하는 것이고, 인터넷 면세는 미리 인터넷을 통해서 상품을 구입한 후, 공항에서 출국 전에 인도를 받는 것을 말합니다. 면세를 많이 이용해본 사람들이 공항면세에서 인터넷 면세로 옮기는 이유는 보다 보다 저렴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인터넷 면세점의 장점
인터넷 면세점이 더 좋은 이유는 할인쿠폰, 이벤트 등이 공항 면세점보다 훨씬 더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더 저렴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그리고 미리 상품을 구입하기 때문에 충동구매를 막아줘서 계획적인 소비가 가능하며, 비행기 시간에 늦지 않고, 빠르게 면세를 구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상품을 미리 결제하고, 인도장에서 상품을 받기만 하면 되기 때문이지요. 그럼 이용방법을 한 번 알아볼까요?


인터넷 면세점 이용방법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해외여행을 떠나는 것이 확정이 되어 있는 상태여야 합니다. 출발일, 항공편수, 출발공항 등등 출발의 모든 것이 확정이 된 상태여야지만 하지요. 확정이 되어 있지 않다면,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할 수는 있어도 구입은 하지 못한답니다.

일단 항공권을 발급(예약)을 확정 받은 후에 출발일과 항공편수, 출발 공항 등을 주문 시에 기재를 하고, 여권번호를 정확하게 넣어야 합니다. 항공 티켓이 없어도, 확정일자와 확정편수, 확정공항만 알면, 즉 E-티켓만 있어도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인터넷 면세점에서 상품을 모두 구입했다면, 영수증을 프린트해서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프린트를 꼭 하지 않으셔도 영수증 번호, 상품 번호와 여권만 있어도 면세품을 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출국 심사를 모두 끝내고 난 다음에 면세품 인도장이 있는데, 거기서 영수증과 여권을 제시한 후에 상품을 인도 받으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주의사항
1. 한국으로 다시 반입되는 물건의 경우에는 면세한도 400불을 지키는 것이 좋다.
2. 면세한도를 초과했다면 신고를 해야 한다. 적발시 불이익
3. 화장품과 같은 액체류는 포장을 뜯어서는 안된다. 액체류는 기내 반입이 금지되어 있기 때문
4. 면세품을 인도 받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비행기 시간에 늦지 않도록 미리 준비한다.

등이 있습니다. 이런 주의사항만 잘 지키신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자신이 구입하고 싶었던 상품을 구입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인터넷 면세점 이용시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아는 범위 내에서 상세하게 답변을 해드리겠습니다.

인터넷 면세점 각 사이트에서도 이용방법이 소개되고 있으니 참고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