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현숙 남편 윤종, 김현숙 임신, 김현숙 출산준비


막돼먹은 영애씨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김현숙, 영애씨에서는 노처녀의 역할을 하고 있지만 김현숙은 사랑하는 남편 윤종씨를 만나서 2014년 7월 12일 결혼을 했습니다. 김현숙은 결혼을 하고난 이후에도 노처녀 영애씨의 역할을 계속 맡아서 한다고 하는데요. 영애씨를 김현숙이 아닌 다른 사람이 할 수 있는 역할이 아니기 때문에 영애씨 마니아층을 위해서라도 김현숙이 출산후에도 계속 영애씨를 해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김현숙 배우자 윤종)



김현숙 프로필
김현숙 나이는 1978년 10월 16일생입니다. 김현숙 고향은 부산이며, 김현숙 오빠로는 김훈수씨가 있습니다. 김현숙 학력(학교)는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지요. 김현숙이 늦은 나이에 결혼을 했다고 할 수 있는데요. 현재 임신 중인데 나이로 따진다면 노산이라고 할 수 있지요. 김현숙이 몸조리를 잘해서 건강한 아이를 출산하기를 바라겠습니다.


김현숙 남편 사진


김현숙 남편 윤종
김현숙 남편 윤종은 부산 출신의 동갑내기로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하지요. 1년간의 교제를 한 이후에 결혼을 했는데, 김현숙이 비밀로 연애를 했기 때문에 열애설 사실은 외부에 공개되지가 않았습니다. 김현숙 남편은 미술을 전공한 재원으로 듬직하고 훈훈한 외모를 가지고 있지요. 김현숙과 김현숙 남편은 서로 예술 계통에서 몸을 담았기 때문에 통하는 점이 많다고 하지요. 서로를 배려하고 많이 이해하기 때문에 더욱 행복하게 잘 살고 있지 않나 생각되네요.(김현숙 남편 직업)



김현숙은 남편을 만나고 어떤 점이 좋았냐는 질문에 <이 분을 만나고는 잠을 참 잘 잔다. 20년 동안 불면증에 시달렸는데, 이 분 옆에서는 잘 잔다>라고 이야기를 했지요. 김현숙이 아마도 남편의 품에서 자는 것이 너무 편해서, 편안한 마음을 들게 만들어주는 남편 때문에 불면증을 이겨낼 수 있지 않았나 생각되네요. 정작 남편은 김현숙의 불면증을 못 믿는다고 하는데요. 김현숙이 남편과 결혼을 하고 워낙 잠을 잘잤기 때문이라고 하지요. 부부 사이는 이처럼 서로 잠을 잘 때에 서로의 곁을 지켜주며, 편안한 존재가 될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김현숙 효녀로 불릴만한 이유
2014년 9월 26일에 방송된 MBC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김현숙이 남편과 함께 친정에 있는 경산남도 밀양시를 찾는 모습이 공개 되었습니다. 김현숙 집(신혼집)도 공개가 되었고, 김현숙 가족도 공개가 되었지요. 김현숙 어머니는 <결혼하기 전 딸(김현숙) 수입이 3천만원이면 20~30만원 정도 차비만 떼고 부쳐 줄 정도였다. 삼남매를 대학에 보내야하는 사정을 뻔히 아니깐 그 생각을 하면 가슴이 절절하다>라고 밝혔습니다.


김현숙 어머니는 <그때 빨리 빚을 갚아야 하니깐 고맙네 우리딸 참 착하네. 그렇게만 생각했다. 우리 딸이 얼마나 고생할까 하는 생각은 좀 없었다>며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원래 돈이라는 것이 그런 것 같습니다. 받는 사람은 이 돈이 얼마나 힘들고 노력해서 버는 돈인지 모르는 경우가 많이 있지요. 그렇기 때문에 남편도 아내(부인)의 마음과 육아의 고생을 모르지만, 아내 역시 남편이 밖에서 돈을 벌고 노력을 하는 것을 잘모르는 것이지요. 그건 그렇고 김현숙 오빠(장남)이 있는데도 김현숙이 가족의 뒷바라지를 했다는 것이 무척 착하게 느껴졌고, 효녀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김현숙 가족들이 김현숙의 희생을 생각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김현숙 임신, 김현숙 출산준비
김현숙은 사람이 좋다 방송에서 산부인과에서 초음파를 통해서 아기의 모습을 보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김현숙은 결혼 두 달여 만에 임신 사실이 알려졌는데요. 벌써 5개월이라고 하지요. 속도위반으로 결혼을 한 것이었습니다. 요즘 속도위반이 흠도 아니고 김현숙이 나이도 어느 정도 있는만큼 잘한 일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김현숙은 <아이를 낳게 되면 내 성격에 제2의 희생에 따라야 할 텐데 그럼 내 인생이 없어지는 것 아니냐>며 불안감을 털어놓았습니다. 그리고는 <사실 지금 생각해보면 그 희생보다 많은 걸 얻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을 했지요. 김현숙은 여성이지만 책임감이 강하고, 자신을 희생해서라도 가족을 지키는 성격을 가진 것 같습니다. 정말 멋진 여성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김현숙은 결혼을 했지만 나는 계속 그 영애를 연기하겠다고 하는데요. 내년에는 엄마가 되기 때문에 여러분께 더욱 깊어진 연기를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을 했습니다. 아무튼, 김현숙의 결혼과 임신, 출산을 진심으로 축하를 하며, 김현숙이 지금처럼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좋은 남편의 좋은 아내로 행복하길 바라며, 좋은 연기로 대중들에게 보답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