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두홍 아내(부인) 재혼, 정두홍 외국인 아내 나디아 후타가룽 조폭친분설?


정두홍이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화배우이자 무술감독으로 활동을 하는 정두홍이 김병만과 함께 <정글의 법칙 in 솔로몬제도>에 출연을 할 것이라고 생각을 했던 사람들은 아마 없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그 이유는 영화 무술감독으로서 뛰어난 활약을 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정두홍은 한국무술연기자협회 회장을 맡고 있기도 합니다.



정두홍 나이는 1966년 12월 14일생으로 한국나이 2014년기준 49세입니다. 정두홍은 충남 부여군 출신(정두홍 고향)이며, 정두홍 키는 180cm에 몸무게는 72kg입니다. 정두홍 학력은 시립인천전문대학 무도과 출신이지요.

정두홍 조폭친분설
정두홍 연관검색어에 조폭친분이라는 글이 항상 따라다니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두홍은 어릴적부터 조폭과는 거리가 먼 생활을 하고 살았다고 하는데요. 이런 조폭친분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따라다니는 이유는 정두홍이 무술감독이고, 싸움, 무술 등에 항상 연관이 되어 있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정두홍 조폭친분 등의 루머를 퍼뜨리는 일은 없어야 할 것 같네요. 방송에서도 보니 보이는 이미지와 다르게 마음이 약하고 착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답니다.

정두홍 전 아내 나디아 후타가룽
정두홍은 스턴트계, 무술감독으로 한국에서는 입지적인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턴트맨이자 무술감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가 지금과 같은 자리에 설 수 있었던 이유는 본인의 끊임없는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두홍 1990년대에 해외 톱스타와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하여 큰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바로 싱가포르 출신의 모델 나디아 후타가룽인데요. 지금도 검색엔진에 그녀를 검색하면 그녀에 관한 프로필이 있지요. 정두홍 전아내(전부인) 나디아 후타가룽 나이는 1974년 7월 28일생으로 국적은 호주입니다. 아버지가 인도네이사인이고 어머니가 호주인으로 혼혈인데요. 12살이 되던 1986년에 일본에서 모델로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이후에 VJ로 활동을 하면서 인지도를 높였고, 한 때에는 아시아 최고의 섹시스타라는 수식어가 붙기도 했지요.



정두홍 나디아 후타가룽과의 만남은 1993년 드라마 <머나먼 쏭바강>의 베트남 촬영지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고, 오랜 연애 끝에 1998년 9월 20일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디아 후타가룽은 당시 이혼 후 재혼이었으며, 정두홍은 재혼이었지요. 그러나 안타깝게도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을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일단 두 사람의 이혼이유(이혼 사유)로는 언어적인 문제점과 문화적 차이에서 나오는 갈등과 성격차이였지요. 정두홍 외국인 부인 나디아 후타가룽 사진은 검색을 통하여 쉽게 찾을 수 있지만 포스팅에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사실 외국인과의 결혼 생활이 쉽지는 않습니다. 두 사람이 정말로 사랑을 하지 않고, 서로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결혼 생활을 행복하게 이끌어나가기란 무척 힘이 들지요. 두 사람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고 있고, 성격도 쎄고 자존심도 상당히 강하지 않나 생각되네요. 정두홍과 나디아는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결론적으로 두 사람은 이혼이 아니라 성격차이로 헤어진 것이라고 말을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정두홍은 이혼 후에 다른 여성도 만나게 되고, 그리고 지금의 아내와 결혼을 하게 됩니다.(정두홍 와이프)


정두홍 아내 사진, 노현정 닮은꼴로 화제


정두홍 아내, 정두홍 부인
지금의 정두홍 아내(부인)은 이휘재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두홍 아내 직업은 요가 강사였고, 정두홍 아내 나이는 정두홍 부인보다 16살 연하였지요. 정두홍 부인 직업이 요가 강사였다는 것과 무엇보다 나이가 16살 연하라는 사실에 상당히 놀라게 되었는데요. 정두홍이 여성들에게는 상당히 매력적인 남성인가봅니다.(정두홍 배우자 이름)



정두홍은 속도위반으로 아내와 결혼을 했습니다. 결혼식은 2009년에 올렸지요. 정두홍은 40세를 넘긴 나이였고, 아내는 30대 초반이었지요. 결혼식을 올리기 전인 2008년 11월 정두홍 아들 정두언을 낳았습니다.(정두홍 자녀)


정두홍 아내의 부끄러워하는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이었는데요. 노현정과 비슷한 외모로 화제가 되었는데, 정말 예쁘고 아름다운 몸매를 가지고 있는 여성이었습니다.



정식적인 결혼 후에 정두홍은 아들 한 명을 더 낳았는데요. 역시 임신과 출산에 남자의 나이는 상관이 없는 것 같습니다. 여자의 나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정두홍은 한 다큐 프로그램을 통하여 가족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무척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무엇보다 정두홍 아내가 어린 나이에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었고, 두 아들의 아빠로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는 가장의 모습이 무척이나 멋져보였기 때문이지요. 앞으로도 정두홍의 행복한 가족 생활을 계속 이어가길 기대합니다.



정두홍은 우리나라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스턴트맨들을 위해서, 후배들을 위해서 많은 노력과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스턴트맨들은 3D직업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를 조금이라도 개선하기 위해서 정두홍이 엄청난 노력을 하고 있지요. 정두홍의 의리만큼은 어디 내놔도 빠지질 않을 것 같은데요. 후배들을 위하여 노력하는 정두홍의 모습이 무척 인상깊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정두홍이 정글의 법칙  in 솔로몬제도을 통하여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너무나도 고무적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앞으로도 다른 후배들이 많이 방송활동을 할 수 있도록 그가 노력을 만힝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정글 생활을 시작하고 있는 정글의 법칙 in 솔로몬제도팀. 정두홍의 활약을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