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재윤 결혼, 조재윤 아내(부인) 쇼호스트


드라마나 영화에서 감초적인 역할로 많이 출연을 하고 있는 조재윤. 조재윤 결혼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늦은 나이에 결혼을 하는 것인데요. 조재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조재윤 프로필
조재윤 나이는 1974년 9월 15일생으로 한국나이 41세입니다.(2014년 기준) 조재윤 키는 174cm이며, 몸무게는 75kg이지요. 조재윤 데뷔는 2003년 영화 <영어완전정복>에서 조연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조재윤 고향에 대해서 말이 많은데 아무래도 배역에서 다양한 사투리를 많이 구사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조재윤 고향은 청주이며, 조재윤 학력, 조재윤 학벌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학교 졸업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FNC 엔터인먼트입니다. 조재윤 이혼, 조재윤 재혼이라는 말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조재윤 나이를 생각했을 때에 벌써 결혼을 했을 것이라고 생각을 했기 때문에 솔로인 조재윤에게 이런 말이 붙는 것 같습니다. 조재윤은 아직 미혼이랍니다.



조재윤 결혼
조재윤의 결혼 발표는 VIP 시사회 뒤풀이에서 나왔습니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뒤풀이에서 만난 걸스데이 리드보컬 민아에게 축가를 부탁하며 결혼 사실을 외부에 알렸는데요. 조재윤 민아는 주민등록상 19살의 나이차이인데, 오는 11월20일 개봉 예정인 영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에서 코믹 커플로 호흡을 맞춘 뒤에 카톡을 주고받을 만큼 친해졌다고 합니다. 이에 조재윤이 민아에게 축가를 부탁했던 것이지요. 조재윤은 모처럼 사석에서 만난 민아에게 <오빠가 드디어 노총각에서 탈출하게 되었다. 정확한 예식 일정이 잡히면 정식으로 축가를 섭외하고 싶다>라고 운을 뗐다고 합니다. 이에 민아도 <대박이다. 스케줄만 맞으면 무조건 달려가 축하해주겠다>며 서로 주먹을 부딪혔다는 후문입니다. 조재윤 결혼식은 내년 1월달에 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재윤 민아 사진


그런데 이런 언론의 기사와 다르게 조재윤소속사 FNC는 조재윤 결혼 기사가 나오자 <결혼날짜 등 구체적인 사항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결혼을 전제로 열애중인 것은 맞지만 아직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운 것은 아니다>라고 설명을 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결혼 사실이 확실하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조만간 결혼을 할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걸스데이 민아에게 축가를 부탁하는 과정에서 조금 과장되게 기사가 나온 것 같습니다.


조재윤 아내(부인) 직업
조재윤의 예비 신부 그러니 아내(부인)이 될 여성의 직업은 9살 연하의 쇼호스트라고 하는데요. 많은 나이차뿐만 아니라 미모 역시 상당하다고 합니다. 조재윤과 마찬가지로 쇼호스트로 활동을 하면서 서로 배려를 하고, 이해를 많이 해주며, 알콩달콩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지요.



조재윤은 지난 2014년 7월 SBS 두시의 탈출 컬투쇼에 출연을 하여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힌 바 있었는데요. 최근에 양가 상견례를 잘 마쳤고, 내년 1월 결혼을 한다며, 좋은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조재윤은 컬투쇼에 출연을 하여 여자친구에게 이런 말을 하며 사랑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이 방송을 듣는다면 당황스럽기도 하고 쑥스럽기도 할 거야. 전 국민을 상대로 약속합니다. 당신을 좋아합니다. 꼭 저와 함께 오랜 시간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조재윤이 여자친구를 무척 사랑하는 듯 보였고, 행복해보였습니다. 조재윤 여자친구 사진을 찾아봤으나, 일반인이라서 그런지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조재윤 결혼식 사진을 통하여 조재윤 아내 될 사람의 얼굴을 확인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조재윤은 그동안 무명 생활을 오랫동안 했던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출연하는 대부분의 작품에서 조연급으로 출연을 하면서 초반에는 연극 무대를 전전하는 등 생활고를 겪기도 했다고 하지요. 그러면서 조재윤은 점점 자신만의 임팩트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비중까지 높아가고 있는 것이 아닐가 생각됩니다. 40살이 넘은 나이게 노총각 딱지를 떼게 된 것은 아무래도 그동안 드라마나 영화의 비중이 작았고, 수입이 많이 없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즉 이제 결혼을 하게 된 것은 그만큼 생활도 많이 나아졌고,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조재윤의 결혼 소식은 상당히 기분 좋은 소식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오랜 무명 생활 때문에 결혼을 늦게 하는 연예인들을 보면 그렇게 축하해주고 싶은 마음이 드는 것 같네요. 조재윤 지난 2013년 11월 기황후 촬영 중에 부친상을 당했는데요. 조재윤 아버지는 투병중이던 심근경색으로 별세를 했다고 합니다. 조재윤 부친상을 당하기 전에 아버지가 살아계실 때에 결혼을 했다면 더욱 좋았을텐데... 하늘에서 아버지도 분명 무척 기뻐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아무튼, 조재윤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조재윤 부인, 조재윤 아내(예비신부)를 위해서 앞으로도 감초적인 연기, 좋은 연기를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