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설운도 아들 루민, 설운도 아내(부인) 이수진 결혼스토리


2014년 10월 1일에 방송된 라디오스타에 설운도가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설운도와 함께 설운도 아들 루민이 함께 출연을 했는데요. 설운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설운도 프로필
설운도 나이는 1958년 6월 23일생으로 2014년 한국나이 57세입니다. 한갑을 바라보고 있는 나이네요. 설운도 본명은 이영춘이며 설운도 데뷔는 1982년 KBS 신인탄생을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설운도 고향은 부산입니다.(설운도 출신)

설운도 아들 루민
라디오스타에 함께 출연한 설운도 아들 루민은 그룹 엠파이어 루민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루민 본명은 이승현이지요. 루민 키는 179cm이며, 소속사는 CMG초록별입니다. 루민 학력은 안양외국어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설운도 아들 루민은 아버지의 영향으로 현재 가수로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아이돌 그룹 포커즈로 데뷔를 했지만 현재까지는 큰 인지도를 쌓지 못하고 있습니다. 설운도와 함께 방송에 가끔 출연을 하기는 하지만, 설운도 아들이라는 이름표를 떼지 못하고 있는 것 같네요. 설운도 아들은 어렸을 때에 아버지 설운도 때문에 많은 놀림을 받았다고 합니다. <학창시절 오랫동안 왕따를 당했다. 그때는 모무게도 108kg이었다. 소심하고 낯을 가렸던 성격 때문에 놀림도 많이 받았다. 아버지 때문에도 놀림을 많이 받았다>고 고백을 한 적이 있지요.



설운도 아내(부인) 이수진 결혼스토리
설운도는 영화배우 이수진과 결혼을 했습니다. 이수진 나이는 1961년생으로 과거 야한 영화, 에러 영화에 주로 출연을 하는 영화배우였지요. 설운도는 부인 이수진씨를 만나자마자 첫눈에 반했다고 하는데요. 글래머 스타일에 뚜렷한 이목구비와 똑부러지는 성격, 친절하고 애교 넘치는 모습에 푹 빠졌다고 말을 했지요. 그떄부터 설운도의 구애는 시작이 되었고, 이수진과 반드시 결혼을 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고 합니다. 이수진이라는 이름이 흔해서 다른 분과 오해하지 마시길(치어리더 이수진도 있고, 이동국 아내 이수진씨도 있지요.)


설운도 아내 사진, 설운도 부인 사진


설운도 결혼스토리는 정말 재미있는데요. 설운도가 아내를 얻기 위해서 몇 번이나 프로포즈를 한 끝에 결혼을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설운도는 아내와 연애시절 청평으로 드라이브를 가자고 유인을 했고, 당시에 눈이 많이 와서 하룻밤을 묶어야 하는 상태에 두 사람은 속도위반을 하게 된 것이지요. 설운도는 <큰 아들이 청평의 기운을 받아서 그런지 청평을 무척 좋아해요>라고 말을 했습니다. 청평에서 큰 아들 루민을 가지게 된 것이지요. 설운도는 아내 이수진씨는 큰 아이를 낳고 1990년 영화 '카바레 부인'으로 다시 복귀를 하지만, 이어서 둘째 아들을 임신하여 배우 생활을 그만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설운도 부인 이수진씨는 배우 생활을 그만 둔 후 막내 딸 이승아 양을 낳았지요.(설운도 딸) 설운도 이수진 부부의 자녀는 2남 1녀로 장남 이승현, 차남 이승민, 딸 이승아가 있습니다. 설운도 아내는 계속 영화배우 생활을 하고 싶지만, 자식들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포기를 했다고 하네요. (이수진 남편 설운도)

설운도는 큰 아들을 낳고 난 다음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설운도가 대머리였다는 사실도 신혼여행을 갔을 때에 발각이 되었다고 하지요. 그리고 결혼 당시 생활고 때문에 상당히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를 설운도가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설운도 어머니가 나 모르게 사고를 쳐서 굉장한 빚을 지게 됐다. 집에 차압이 들어오고 밤마나 빚쟁이들이 몰려와 힘들었다. 지금 아내한테 큰 소리치지 못하는 이유가 다 있다. 내가 마음 고생을 많이 시켰다>고 말을 했지요. <과거에는 모든 돈 관리를 내가 했는데 결국 세금을 낼 때 빌려야 되는 상황까지 갔다. 아내한테 이실직고 이렇게 살다간 명대로 못 살 것 같다고 했다. 이후 아내가 돈관리를 하고 있는데, 용돈 받아쓰니 세상이 편하다>라고 웃어 보였습니다. 설운도 이혼, 설운도 재혼이라는 말도 있는데, 전혀 근거가 없는 말이며, 설운도는 이상형이였던 아내를 만나서 너무나도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온 것 같습니다.



설운도 결혼스토리는 설운도의 적극적인 프로포즈를 지금의 아내를 얻게 되었다는 것이 요점인데요. 방송에서 설운도 와이프(설운도 배우자)가 나온 적이 있는데, 영화배우 출신답게 아직까지도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아내 이수진씨는 설운도의 노래를 많이 작사한 작사가로도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지요.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설운도, 설운도 아들 루민의 모습을 보면서 설운도에 대한 많은 생각이 바뀌었던 것 같습니다. 교육관이 철저하고 자녀들의 교육에도 엄한 것 같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아들 루민이 정말 예의 바르게 자란 것 같았습니다. 설운도 아들 루민은 설운도에게 경제적 지원을 거의 받지 않고 스스로 자립을 하고 잇다고 하는데요. 이 때문에 설운도 아들은 생활고에 겪고 있다고 하지요. 설운도가 아들의 자립심을 길러주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설운도 재산도 상당히 많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 이유는 설운도가 아직까지도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는 트로트 가수이며, 히트곡이 상당히 많기 때문이지요. 트로트 5대천황이라고 불릴 정도로 설운도는 높은 인기와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수입 역시 상당할 것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설운도 각종 행사를 생각하면...) 그런데 이날 방송에서 설운도 재산을 아들에게 모두 주는 것이 아니라 사회에 환원하겠다는 폭탄발언을 하기도 했지요. 설운도의 고집과 의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무튼, 설운도와 설운도 아들 루민 그리고 장동민과 장동민 아버지의 라디오스타 방송은 정말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전혀 다른 두 집안의 모습을 비교해보는 것도 흥미로웠고, 두 가족의 의외의 모습을 보는 것도 상당히 재미있었던 것 같네요. 설운도가 앞으로도 대한민국 트로트 발전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해주길 바라며, 아들 루민도 가수로서 왕성한 활동을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