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후지이미나 결혼, 후지이미나 남편 이홍기. 후지이미나 비키니 뜨는 외국인 스타


요즘에는 외국인들의 방송 출연이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비정상회담이나 이방인 등 외국인들을 주인공으로 하는 다양한 방송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외국인 연예인 중에서 뜨는 인물이 있는데요. 바로 헬로! 이방인을 통하여 얼굴을 알리고 있는 후지이미나입니다. 후지이미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후지이미나 프로필
후지이미나 나이는 1988년 7월 15일생으로 한국나이 27세입니다. 후지이미나 국적은 일본으로 고향은 일본 니가타입니다. 중국인으로 알고 있는 분들도 있는데, 후지이미나 국적은 일본입니다. 후지이미나 키는 166cm에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지요.(후지이미나 몸매) 후지이미나 학력 학교는 게이오 대학교이며, 소속사는 드래곤 하트 글로벌입니다. 드래곤 하트 글로벌은 후지이미나를 중심으로 운영되는 소속사인데요. 그래서 소속사 이름이 많이 생소하다고 할 수 있지요. 드래곤하트 글로벌은 후지이미나 일본 소속사인 유마니테와 정식 계약을 체결하여 한국에서의 매니지먼트를 돕고 있지요.



후지이미나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에서 태어났습니다. 생후 10개월 만에 일본 치바현 치바시로 이주를 했고, 초등학교 4학년 때 니이가타 현 니이가타시로 이사를 했다고 하지요. 후지이미나 집안(아버지) 때문에 많이 이사를 다닌 것 같네요. 후지이미나 집안에 대해서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후지이미나 집안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려진바는 없으나 그녀가 어머니의 권유로 일본에서 연예계에 데뷔를 했으며, 후지이미나 사촌오빠가 1박 2일 유학생 스페셜로 먼저 한국에 데뷔를 했다고 이야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이승기를 꼭 한 번 보고 싶다고 말을 했는데요. 후지이미나 이상형으로 이승기가 가깝다고 합니다.



후지이미나 비키니 뒤늦게 화제

후지이미나 연관검색어 중에 뜨겁게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 후지이미나 비키니(수영복)입니다. 여자 연예인들의 비키니 자태는 늘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방송을 통하여 후지이미나 비키니 자태가 공개된 적이 있기 때문이지요. 후지이미나 감자별이라는 tvN 드라마에 출연을 한 적이 있는데요. 줄리엔강과 함께 비키니 입은 모습이 공개되었었는데, 후지이미나가 뜨는 외국인 스타로 자주 방송에 등장을 하면서 뒤늦게 후지이미나 비키니가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네요. 몸매가 그렇게 돋보이거나 그렇지는 않지만 많은 남성들을 설레이게 하는 그런 몸매라는 생각이 듭니다.(후지이미나 몸매)



후지이미나는 연예계 진출을 하게 된 계기는 9살 때에 니이가타 문화 회관에서 열린 행사를 앞두고 어머니의 권유로 뮤지컬 오디션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연예계에 관심을 가지게 되고 고등학교 진학 후 본격적인 연예 활동을 시작했다고 알려져 있지요. 후지이미나 한국 활동은 2012년부터 시작을 했는데요. 일본과 한국을 왕래하면서 활약을 하고 있지요. 후지이미나 한국어 실력이 상당히 수준급인데요. 후지이미나 배용준을 무척 좋아했다고 하는데요. 배용준이 나오는 겨울연가를 자막 없이 보고 싶은 것을 계기로 게이오 대학교 재학 중에 제2외국어로 한국어를 배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후지이미나는 겨울연가에 빠져서 온 가족이 배용준 팬이 되었다며 할머니, 엄마, 본인이 마치 사각관계처럼 배용준을 두고 다퉜다는 사연을 고백하기도 했지요. 후지이미나가 한국에서 데뷔를 하고 활동을 하게 된 계기에 겨울연가와 배용준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네요.



후지이미나 결혼(가상결혼), 후지이미나 남편 이홍기
후지이미나 결혼을 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는 팬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후지이미나 결혼은 아직 하지 않았는데요. 결혼에 대한 키워드가 나오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그녀가 MBC 에브리1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에서 가상결혼을 했기 때문입니다. 가상결혼의 남편은 FT 아일랜드의 이홍기였는데요. 연상연하 커플로 알콩달콩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며, 큰 화제가 된 적이 있지요.(후지이미나 남편 이홍기) 후지이미나가 결혼을 했거나 이혼 재혼과는 전혀 연관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후지이미나 가상남편으로 활동을 했던 이홍기 나이는 1990년 3월 2일생으로 한국나이 25세입니다. 후지이미나보다 2살 연하이며, 이홍기 키는 175cm,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FT아일랜드의 보컬로 활동을 하고 있지요.

후지이미나는 우결 세계판을 통하여 여성스럽고 매력적인 일본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특히 남성 팬들로부터 큰 지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후지이미나는 우결을 촬영하면서 가상 남편이 이홍기라서 정말 다행이었다고 하는데요. 이홍기가 일본에서도 많이 활동을 하고 있고, 일본어도 잘하기 때문에 후지이미나에게 이홍기는 든든한 존재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두 사람의 가상결혼의 모습에서 이홍기가 오빠, 후지이미나가 동생처럼 보이기도 했던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미소, 자연미인의 후지이미나
후지이미나가 남성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그녀는 미소가 아름다운 여성이기 때문입니다. 후지이미나 과거 사진이 인터넷을 통하여 공개가 되기도 했는데요. 과거와 전혀 달라지지 않은 자연미인의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예쁜 보조개로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본인 특유의 귀여움이 인기의 비결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귀여운 외모 뒤에 후지이미나 몸매 또한 글래머 몸매로 남성팬들을 설레이게 하고 있지요.



후지이미나는 헬로! 이방인이 방송이 되자마자 단숨에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검색어 1위는 현재 대중들의 관심사에 후지이미나가 있는 것이기도 하고, 그녀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기도 하지요. 줄리엔강, 샘해밍턴, 파비앙 등 외국인 스타 중에서 남자 스타들이 많이 있지만, 여자 스타는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후지이미나가 한국에서 활동하는 여자 연예인을 대표하는 인물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많이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