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경아 남편 권재관, 김경아 결혼 이유는?


연예인들의 열애설이가 결혼설 그리고 부부사이의 관계 등을 알게 되면 무척 재미있습니다. 우리와 다른 삶을 살고 있는 연예인들이기에 그들의 삶이 궁금한 것은 당연한 것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김경아 권재관 부부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경아 권재관은 개그콘서트 커플로 개그콘서트를 하면서 만나 부부가 되었는데요. 두 사람은 결혼 후에도 방송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으며, 자녀를 낳고 행복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권재관 김경아 결혼식 사진


김경아 프로필(권재관 아내 김경아)

김경아는 1981년 4월 26일생으로 한국나이 34세입니다. 김경아 키는 162cm이며, 배우자는 권재관 김영아 아들 권선율이 있습니다. 김경아 데뷔는 2006년 KBS 21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경아 학력은 동아방송대학교 방송극작과이며, 소속사는 코코엔터테인먼트입니다.(김경아 아들 권선율)


김경아 과거사진


김경아 남편 권재관

김경아 남편은 권재관은 김경아와 함께 개그콘서트를 하면서 개그맨 선후배로 지내다가 서로 연인사이로 발전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권재관 나이는 1977년 7월 14일로 김경아보다 4살 연상인데요. 권재관 부인 김경아와 결혼을 하여 아들 권선율(권재관 아들)을 낳아서 행복하게 살고 있지요.

권재관 데뷔는 2005년 KBS 개그사냥으로 데뷔를 했으며, 권재관 학력은 중부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소속사는 부인 김경아와 같은 코코엔터테인먼트입니다.



권재관 김경아 결혼
김경아 권재관 결혼은 2010년 5월 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웨딩홀에서 결혼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2007년부터 정식 교제를 시작했으몀, 3년여 열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두 사람은 열애설이 휩싸인 뒤에도 함께 개그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며 부부로 연기하는 등 열애를 만인들에게 공개를 했지요. 아마 열애 당시부터 두 사람이 결혼을 마음 먹고 있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김경아 유상무 전여자친구?
그런데 김경아에게는 지우고 싶은 꼬리표가 있습니다. 바로 전남자친구 유상무라는 꼬리표인데요. 과거 유상뭄의 최고 절친인 장동민의 의해서 김경아가 유상무 전여자친구임이 밝혀지게 되었지요. 아무튼, 장동민은 동료 개그맨들에게 피해를 정말 많이 주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유상무는 여자 개그맨 킬러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김지민, 김경아까지 예쁜 여자 개그맨들은 다 사귀는 것 같네요.

유상무 김경아는 실제 동아 방송대학교 재학 시절 유명한 캠퍼스 커플이었습니다. 무려 6년여를 사귀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이 워낙 유명한 CC였기 때문에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다고 하지요. 그러나 두 사람은 결별을 하게 되었고, 김경아가 유상무의 전 여자친구임이 알려질 당시에는 유상무가 개그맨 김지민과 열애 중이었고, 김경아 역시 개그맨 권재관과 연인사이였지요. 이렇게 아직까지도 꼬리표가 따라붙는 것을 보면서 연예인들이 공개연애는 정말 하지 말아야겠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김경아 유상무가 사귀고 있을 당시에 유상무가 바람을 피워서 헤어졌다는 루머도 있습니다. 그러나 정확하게 확인되지 않은 루머일뿐이므로 누구를 비난해서는 안될 것 같습니다.)



김경아 권재관을 선택한 이유
김경아는 방송에서 송병철, 허경환, 김기리 등 훈남 개그맨들 중에서 권재관을 선택한 이유를 언급했습니다. 딱 한 마디였는데요. <개그맨들이 다 문란하다. 권재관은 데뷔 때 부터 봐왔는데, 건전했다>라고 말을 했기 때문입니다. 건전하다 싶었는데, 자신을 좋아하고 있었다. 그래서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지요.

권재관 종교가 크리스찬으로 독실한 기독교 신자라고 하는데요. 종교의 영향도 건전한 것에 영향이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김경아 권재관 두 사람 모두 독실한 기독교 신자라고 하지요.



일각에서는 권재관 집안이 좋아서 김경아가 결혼을 했다는 말이 있는데요. 이에 김경아가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김경아 집안은 자수성가를 했다. 남편 권재관은 금은방집 외아들이다. 권재관 집에는 마당에 바나나 나무, 영사기까지 있었다더라. 초등학교 때 비데가 있었다고 했다. 그런 집이 IMF 맞이하며 형편이 어려워졌다. 우리집은 형편을 유지해 결혼할 때쯤 권재관 집안과 형편이 딱 맞았다>고 설명을 했습니다. 과거 집안이 잘 살았지만, 지금은 두 집안이 비슷하기 때문에 이것이 결혼의 이유는 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김경아의 돌발 발언으로 동료 개그맨들이 '문란하다'는 것이 논란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문란하다는 지켜지지 않고 뒤죽박죽이 되어 어지럽다는 뜻인데요. 좋지 않은 표현이라고도 할 수 있지요. 그러나 김경아가 농담으로 재미를 주기 위해서, 애드립으로 이야기를 한 것일 수도 있는데요. 하지만 이것이 기사화되고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연예인들은 정말 말조심을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 이유는 농담 한 마디 때문에 자신이 난처해질 수도 있고, 또는 다른 사람들이 피해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연예인들이 조심해야 할 것은 음주운전, 열애설, 말조심, SNS  등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김경아가 많은 동료 개그맨들 사이에서 권재관을 선택한 이유는 다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두 사람이 서로 잘 맞고, 행복하게 살면 그것으로 된 것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권재관은 과거 방송에서 RC카를 취미로 가지며, 다소 철없는 남편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그러나 김경아 역시 개그맨의 이미지 때문에 철없는 아내라는 생각도 들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개그맨의 이미지 때문에 다소 가벼워보이는 것 같네요. 이래서 연예인들은 이미지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이 앞으로는 대중들에게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개그맨으로서 좋은 모습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