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상미 결혼, 남상미 몸매와 남상미 남편.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배우 남상미 결혼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남상미는 롯데리아걸로 유명한데요. 데뷔 전 롯데리아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많은 남성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하지요. 남상미는 과거 한양대 앞 롯데리아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하는데요. 이것이 연예계 데뷔의 시작이 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상미 프로필
남상미 나이는 1984년 5월 3일생으로 한국나이 31세입니다. 남상미 고향은 경북 영주시이며, 남상미 키는 164cm, 남상미 데뷔는 2003년 MBC 드라마 <러브레터>로 데뷔를 했지요. 남상미 소속사는 JR엔터테인먼트이며, 남상미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입니다. 남상미 종교는 기독교입니다.



남상미 결혼은 2014년 1월 24일로 예정이 되었는데요. 남상미 소속사 JR엔터테인먼트가 남상미 결혼 소식을 알렸지요. 그리고 네티즌들은 남상미 남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남상미 남편 전생에 나라를 구했다?
남상미 남편에 대해서 소속사의 보도자료를 통하여 알 수 있었습니다. <30살의 평범한 일반인으로 개인사업을 하고 있는 순수하고 건실한 청년입니다. 남상미와 예비신랑은 2013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서 동갑내기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을 했고,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라고 결혼 과정에 대해서 언급을 했습니다.



<남상미는 예비신랑의 꾸밈 없이 소탈한 모습과 진실함에 반해서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양평에 위치한 작은 교회에서 소박하게 진행될 예정이며,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예비신랑과 양가 친지들을 배려하여 친인척만을 초대한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남상미는 결혼 후에도 행복한 가정과 함께 배우로서의 활동을 계속하며 작품 안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남상미가 결혼 후에도 배우 생활을 이어갈 예정이며,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을 하겠다는 마음가짐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남상미 결혼 소식에 남상미 남편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남상미 남편이 전생에 나라를 구했다!라고 말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 이유는 남상미가 한 남편의 아내(부인)으로써 어디 한군데 빠지는게 없을 정도로 너무나 아름다운 여성이기 때문입니다. 남상미 집안이 과거에 많이 어려웠다고 하는데, 남상미 남편 집안은 엄친아 집안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화제가 된 남상미 몸매 사진


남상미는 롯데리아걸로 불리면서 뛰어난 외모에 남상미 몸매 역시 최근까지 화제가 되었는데요. 남상미 글래머 몸매는 많은 남성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상태이지요.

남상미 몸매, 본인에게는 컴플렉스
남상미는 학창시절부터 운동을 엄청나게 잘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남상미는 연예활동을 하면서 다양한 운동을 즐긴다고 하지요. 그리고 남상미는 어린시절부터 가지고 있었던 컴플레스가 있었는데요. 바로 남상미 가슴이었습니다. 어린시절부터 가슴의 발육이 남달라서, 유난히 큰 가슴 때문에 컴플렉스를 가졌다고 하지요. 이 때문에 남상미는 노출이 있는 옷을 일부러 입지 않았고, 가슴을 최대한 감추기 위해서 양면 테이프를 붙였고, 수업을 들을 때에는 붕대를 감고 들었을 정도라고 하지요. 그러나 이런 남상미 글래머 몸매가 그녀에게는 컴플렉스였지만, 많은 남성들에게는 그저 몸매 좋은 여신이었습니다. 이 때문에 남상미 남편에게 전생에 나라를 구했다! 라는 소리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남상미 이상윤 지우고 싶은 과거
남상미는 좋지 않은 스캔들이 거의 없었습니다. 워낙 이미지가 바르고, 남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그녀를 욕하거나 비난하는 사람들은 거의 없었지요. 그런데 너무 조용한 연예인이라서 그런지 X파일이나 찌라시 기사에 남상미 이름이 언급이 되기도 했는데요. 남상미 김지훈 찌라시, 남상미 이준기 찌라시 등 찌라시라는 단어의 연관검색어가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찌라시는 사실이 아닌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찌라시를 믿어서도 안 될 것이며, 그에 대한 좋지 않은 루머를 퍼뜨려서도 안 될 것입니다.

하지만 너무나 명백한 사실, 남상미가 지우고 싶은 일이 있습니다. 바로 배우 이상윤과의 열애 사실인데요. 2011년 남상미 이상윤의 열애사실이 확인이 되어씩 때문이지요. 남상미는 현장토크쇼 택시에 이상윤의 게스트로 출연을 했습니다. <이상윤의 여자들>이라는 주제로 남상미가 게스트로 출연을 했었는데, 이 때 엉성하게 열애 사실이 들통나게 된 것이지요. 남상미가 이상윤의 여자들이라는 주제에 아무렇지 않게 나온 것을 의심한 MC 때문에 사실이 알려졌는데요. 남상미는 안절부절하는 모습을 보이다가 결국 <좋은 감정을 갖고 있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드라마 속 남상미 결혼 사진


그리고 남상미 이상윤이 양가의 교제 사실을 말씀드렸다. 이상윤은 상미씨와 결혼하면 좋겠다 등 여러 이야기를 하는 등 남상미 이상윤이 결혼을 하게 될 줄 알았던 사람들이 많이 있었지요. 이상윤은 남상미와 열애설을 깜짝 발표하며 팬들에게 이런 말도 했는데요. <남상미씨를 사랑하는 많은 남성분께 죄송하다. 그 마음보다 더 아끼고 사랑할 테니까 걱정은 안 하셨으면 좋겠다. 나름대로 신중을 기하려고 한 건데 본의 아니게 숨기게 된 것에 대해 사과드리고 그만큼 더 베풀고 예쁜 만남 이어가겠다>라고 밝혔지요. 그러나 2013년 남상미 이상윤이 결별한 사실이 알려졌고, 이어서 남상미 결혼 소식까지 들려오게 된 것 같네요. 아무튼, 연예인들의 과거 열애설은 늘 꼬리표처럼 따라다니기 때문에 결혼을 앞둔 남상미에게는 이상윤과의 교제가 지우고 싶은 과거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아무튼, 남상미가 결혼을 한다는 것은 많은 남성들에게는 슬픈 소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러나 연예인들도 언젠가 본인의 짝을 찾아서 결혼을 하게 되는 만큼 어쩔 수 없는 일이지요. 진정한 팬이라면 결혼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것이 가장 좋은 행동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남상미의 결혼 소식을 축하하며, 결혼 후에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