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송선미 남편 고우석, 송선미 몸매 검사하는 남자?


개인적으로 송선미라는 배우를 무척 좋아합니다. 뚜렷한 이목구비에 털털한 성격에 완벽한 몸매와 예쁜 얼굴 그리고 시원시원한 말투가 너무나 마음에 들기 때문이지요. 왠지 모르게 때가 묻지 않고 진솔하며 남들에게 무척 잘하는 스타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송선미 프로필
송선미 나이는 1975년 9월 13일생으로 한국나이 40세입니다. 프로필 나이일뿐 송선미 나이가 1974년생이라고 알고 있는 사람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실제 나이는 정확하게 알려져 있지 않네요. 프로필에도 나이가 빠져있으니 말입니다. 얼굴은 20대라고 말해도 믿을 것 같은데, 벌써 40세가 되었네요. 송선미 키는 172cm이며, 송선미 배우자는 영화 미술감독 고우석씨입니다.



송선미 학력은 동주여자대학교 유아교육학과이며, 송선미 데뷔는 SBS 슈퍼 엘리트 모델(1996년)에서 2위를 수상했습니다. 송선미는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대회 내내 긴 머리를 유지하다가 본선 때 갑자기 숏커트로 파격 변신해 2위에 입상을 했다고 하는데요. 머리도 좋고, 자신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을 잘 아는 사람인 것 같습니다.



송선미는 모델로 데뷔를 한 이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을 했는데요. 크게 주목을 받지는 못했지만, 감초같은 역할을 다양한 방송을 통하여 선보였습니다. 슈퍼 엘리트 모델 출신답게 송선미 몸매는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레드카펫 행사에서 보여준 드레스 패션이나 송선미 비키니(수영복)은 아직도 회자되고 있습니다.

송선미 결혼, 송선미 남편 고우석
송선미 결혼은 송선미보다 3살 연상의 영화 미술감독 고우석씨와 지난 2006년 6월 29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가족과 친지, 동료 연예인을 포함한 600여명의 하객이 참석한 가운데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송선미 결혼식은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의 신랑측을 고려하여 비공개로 치뤄졌습니다. 이때문에 송선미 결혼사진(남편사진)을 찾을 수가 없었네요. 송선미 고우석 부부는 2004년 가을 영화 감독의 소개로 만나서 2년열애 끝애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송선미 결혼사진


송선미 남편 고우석은 미국 유학을 다녀와서 현재 영화 미술감독으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유학파 출신의 장래가 유망한 영화인으로 다양한 영화의 미술감독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키가 183cm의 장신으로 호남형의 미남이라고 하지요. 송선미는 결혼 할 당시 남편에 대한 사랑을 숨김없이 고백을 하기도 했는데요. <오빠의 지혜로움과 자상함 그리고 따뜻함에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무엇보다도 굳은 신뢰가 바탕이 되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송선미는 좀처럼 남편을 공개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 과거 한 인터뷰를 통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신랑이 성격적으로 오픈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원래 말수도 적다. 나도 남편이 어떤 사람인지 자랑하고 싶다. 남편은 마음이 깊고 아름다운 사람이다>라고 자랑을 했습니다. 송선미는 남편에 대한 존경심이 크다고 하는데요. <친정 어머니께 용돈 드릴 때 조금만 드리자고 말해도 걱정하시게 그러면 안된다 많이 드려라. 마음이 착한 것을 항상 느낀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송선미가 아직 아이가 없고, 나이가 어느 정도 있어서 그런지 송선미 이혼, 송선미 재혼이라는 말도 있는데, 이것은 전혀 사실무근입니다.



송선미 몸매 검사하는 남자가 남편?
송선미는 여배우하우스2에 출연을 하여 남편과의 달콤한 결혼 생활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송선미는 <외출할 때 마다 남편이 옷 검사를 하는데 짧은 원피스나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입으면 남편이 안 예쁘다며 청바지와 티셔츠를 꺼내준다>고 말하기도 했지요. 송선미는 40세가 되었지만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완벽한 몸매와 예쁜 피부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그것을 드러내고 싶은 마음도 많이 있을텐데, 남편의 말을 잘 듣는 것을 보면서 남편을 무척 사랑하고 있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아무튼, 결혼한지 꽤 지났지만, 아내의 옷을 검사할 정도로 송선미 몸매가 너무나도 예쁘고, 그녀를 사랑하고 있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드는 것 같네요.



송선미 임신, 엄마 된다?
송선미가 결혼 8년 만에 임신을 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2014년 11월 현재 송선미는 임신 5개월째라고 하는데요. 2015년 4월 말에 출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송선미는 결혼한지 꽤 지났지만 아직까지 임신 소식이 없어서, 송선미 불임, 송선미 난임이라는 말도 있었는데, 이런 말이 나온 가운데 송선미가 임신을 해서 무척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송선미 역시 힘들게 가진 아기라 굉장히 기뻐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주위에서도 많은 축하를 받았다고 합니다. 힘들게 얻은 아기인만큼 더욱 더 기쁘게 느껴질 것이며, 아기를 만날 날을 기대하고 있을 것입니다.



송선미가 늦게 가진 아기이고, 나이도 있는만큼 몸관리와 태교를 잘해서 건강한 아기를 출산했으면 좋겠네요. 송선미 임신은 본인에게는 그 어떤 일보다 중요하고 축하할 일이기 때문에 그녀가 출산을 하기 전까지 안정을 찾고 몸관리를 잘했으면 좋겠습니다.

보면 볼수록 기분 좋은 배우 송선미. 그녀가 건강한 아기를 출산하여 대중들에게 많은 축하를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송선미가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항상 웃는 미소 잊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