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아름 비키니, 정아름 25kg 감량전, 정아름 몸매, 정아름 유승옥, 정아름 남편 결혼루머

정아름은 최근 가장 뜨고 있는 몸매 좋은 스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아름 유승옥은 최근 핫한 인물 중의 하나인데요. 여자이지만, 너무나 건강하고 튼튼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는 개그맨들의 다이어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지난주에 이연에 이어서 이번주에는 정아름이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아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아름 과거사진


정아름 프로필
정아름 나이는 1981년 3월 24일생으로 한국나이 35세입니다. 정아름 키는 171cm이며, 정아름 학력은 용인대학교 골프학과입니다.(정아름 골프) 운동을 많이 하고, 관리를 잘해서 그런지 나이는 20대라고 말을 해도 믿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아름은 프로골퍼 출신이기도 하지요. 과거 얼짱 프로골퍼로도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정아름 데뷔는 2001년 미스서울 선출신인데요. 정아름 미스코리아 출신이라는 것이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정아름은 현재 다양한 방송에 출연을 하고 있으며, 저서(책)도 많이 발간을 했습니다. 정아름의 운동법은 큰 화제가 되고 있으며, 이로 인하여 정아름은 CF광고계의 러브콜도 받고 있다고 하지요.



정아름 비키니
비키니(수영복)을 입은 정아름 모습이 화제가 된적도 있는데요. 정아름은 몸매가 날씬하다고 하기보다는 군살이 없는 근육질의 몸매로 정말 건강한 몸매였기 때문입니다. 까무잡잡한 피부색에 건강해보이는 근육질의 몸매는 화제가 되기 충분했는데요. 이 때문에 정아름 비키니가 큰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개인적으로 유승옥 몸매보다 정아름 몸매가 더욱 예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아름 가슴(바스트) 역시 운동으로 다져져서 그런지 너무나 섹시하게 보이고 예쁘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운동을 많이 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뒷태 역시 너무나 건강해보이는 것 같네요.



정아름 25kg 감량전
정아름은 한 때 지금보다 25kg이나 더 많은 체중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전의 몸무게가 무려 78kg이었다고 하는데요. 정아름은 25kg 감량전 <피자 한판에 삼겹살 한근, 치킨 10조각을 간식으로 섭취한 후 하루에 7끼를 먹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정아름은 건강에 위협을 느끼게 되고 이 때문에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운동을 시작했다고 하지요.



엄청난 노력 끝에 정아름 몸매는 현재 너무나도 건강하고 탄력넘치는 몸매가 되었으며, 모든 여성들이 원하는 워너비 몸매가 된 것 같습니다.

정아름 남편, 정아름 결혼루머
정아름 나이 때문인지, 정아름 남편, 정아름 결혼루머도 나온 것 같습니다. 그러나 정아름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정아름 이혼, 정아름 재혼과도 연관이 없는데요. 아직까지 정아름은 미혼이며, 어떤 남성과 결혼을 하게 될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아무래도 결혼 적령기가 지났기 때문이 이런 말이 나오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정아름 과거 충격발언
정아름은 과거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데요. 미스코리아 당선 이후 스폰서 제의를 받은 삿실입니다. 정아름 스폰서 루머는 많이 있는데 정아름은 이 과거 발언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지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스폰서 제의라든지 검은 유혹이라든지 저도 굉장히 많이 겪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정말 연예계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좋지 못한 일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일이 하루빨리 근절되어야 할텐데 안타깝게 느껴지네요.



정아름 트위터, 정아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을 통하여 대중들과도 많은 소통을 하고,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본인의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제는 개그콘서트라는 프로그램 출연이후 그 인지도가 더 높아지고 있는데요. 정아름 헬스보이 출연은 본인의 이름과 인기를 대중들에게 알리는 큰 기회가 된 것 같습니다.

정아름의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며, 정아름이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여름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정아름 몸매가 대중들에게 많은 자극을 안겨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