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설레는 스킨쉽 순위 1위는? 내가 남자라면??

여자들은 남자의 어떤 스킨쉽에 설레이는 마음을 가지게 될까요? 이것을 잘 알고 있다면 이성과의 스킨쉽 기회가 있을 때에 여자의 마음을 설레일 수 있는 스킨쉽을 할 수 있겠죠? 그렇다면 여자들이 가장 설레는 스킨쉽 1위는 무엇일까요?

6위 어깨동무
친구 사이에서도 많이 할 수 있는 어깨동무. 이성과 어깨동무를 하게 되면 왠지 모를 친밀감이 드는 동시에 무척 설레이는 기분을 느껴본적이 많이 있을 것 같네요.


5위 손 잡는 것

생각지도 못한 타이밍, 서로 서먹한 상태에서 손을 잡게 되면 그것만큼 설레이는 것도 없을 것 같습니다. 사귄지 얼마 되지 않아서 손을 잡게 되면 그 순간이 무척 긴장되고, 설레이는 기분이 느껴질텐데요. 저 역시 이성과 처음 손을 잡았을 때의 설레임이 아직까지 남아 있는 것 같습니다. 별로 거창하지 않은 스킨쉽이지만, 이런 스킨쉽이 오히려 이성을 더욱 설레게 하는 것이 아닐까요?


4위 이마나 머리에 뽀뽀
남자친구가 나의 이마에 뽀뽀나 머리를 스담해줬으면 하는 생각을 가져본 사람들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친근함의 표현이자, 익숙하지 않은 부분의 스킨쉽은 나의 마음도 뛰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3위 백허그
여자들은 남자 친구의 백허그를 누구보다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습적으로 와락 안는 백허그. 등부터 따뜻함이 전해져올 때 설레임은 잊지 못할 것 같네요. 하지만, 친밀하지 않은 상태의 백허그는 오히려 역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2위 장난치면서 하는 스킨쉽
장난치면서 하는 자연스러운 스킨쉽 역시 상대를 무척 설레이게 하는 스킨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장난처럼 가볍게 상대를 어루만지고, 기습적으로 뽀뽀를 하거나 상대를 와락 안을 때의 그 느낌... 아마 이런 스킨쉽을 좋아해주는 여자들이 상당히 많이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1위 온몸으로 빈틈없이 꼬옥 안아주는 스킨쉽
상대가 나의 체온을 느끼고, 나의 숨소리를 느낄 수 있도록 온몸으로 빈틈없이 꼬옥 안아주는 스킨쉽을 상상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자신이 상대에게 소중한 존재임을 느낄 수 있는 동시에 나 역시 나를 더욱 사랑하게 만들어주지요.


내가 만약 남자라도 이런 스킨쉽을 무척 좋아할 것 같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이성으로 발전되기 전 친구사이에서 장난치면서 하는 스킨쉽이 무척 설레일 것 같네요. 노골적으로 밝히는 스킨쉽보다 이렇게 가벼운 스킨쉽에 상대를 설레이게 하며 오랫동안 기억 남는 스킨쉽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스킨쉽을 좋아하고, 어떤 스킨쉽이 기억에 남으시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