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창정 아내(부인), 임창정 이혼사유(이혼이유)


임창정 열애설이 터지면서 임창정 이혼사유 그리고 임창정 전아내(전부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임창정은 열애설에 대해서 강력하게 부정을 하며,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는데요. 아무래도 이혼 후에 열애설이 났다는 것에 큰 민감함을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과거 임창정 부인(아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으며, 임창정 이혼사유(이혼이유)에 대해서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요.



임창정 프로필
임창정 나이는 1973년 11월 30일생으로 2014년 기준 한국나이 41세입니다. 임창정 데뷔는 1990년 영화 남부군으로 데뷔를 했으며, 임창정은 가수, 영화, 예능 출연 등 만능엔터테인먼트로 큰 사랑을 받았지요. 임창정 은퇴는 과거 가수로서 은퇴를 선언한 적이 있었지만, 임창정이 히든싱어에 출연을 하여 가수 은퇴한 것을 후회하고 부끄럽게 생각을 한다고 했지요.



임창정 결혼은 2006년 3월 11살의 연하 프로골퍼 김현주씨와 결혼을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임창정 전부인 김현주 직업 프로골퍼)


임창정 부인 김현주는 2005년 8월부터 임창정의 골프 레슨을 인연으로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지요. 임창정 전부인 김현주 나이는 1984년 1월 23일생이며, 172cm의 큰 키에 얼굴과 몸매도 예뻐써 미모 얼짱 프로골퍼로 통했다고 하지요.



그러나 안타깝게도 임창정은 전아내와 2013년 5월 이혼을 하며 법적으로 남남이 되었습니다. 임창정이 2013년 4월 1일에 아내를 상대로 이혼조정 신청서를 냈고, 당월 3일 이혼조정 신청 접수내용이 아내에게 송달되었다고 하지요. 임창정 자녀로는 3명의 아들을 두고 있는데, 첫째와 둘째는 임창정이 키우고 막내아들은 전아내 김현주씨가 키우고 있다고 하지요.(임창정 결혼과 이혼 과정)



임창정 열애설
한 매체에서는 2014년 10월 22일 <임창정이 최근 지인의 모임에서 만난 30대 일반인 여성과 핑크빛 열애 중이다.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최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으며 지인들과의 골프 여행에도 동반했다고 전했습니다.>



임창정 열애설이 터진 후 공식입장을 통하여 열애설에 대한 입을 열었는데요. <제주도에서 지인들 여럿과 골프모임을 가졌고 그 자리에서 오해가 불거진 것 같다. 다음달을 목표로 준비 중인 새 앨범과 영화 <치외법권> 촬영을 앞두고 의도치 않게 노이즈 마케팅을 해주신 기자님 감사하다>라고 재치있게 답을 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팬 카페 게시글을 통해서 <진짜길 기도 좀 해줘라. 이것들아 기자한테 흘린 지인 누군지 알겠는데 좀 더 알아보지. 어설퍼>라고 답을 했습니다. 임창정 소속사 NH미디어는 임창정 열애설 부인에 <그리 빨리 대응하면 실검에도 못 오르는 것 아니냐, 이틀은 가야 체면이 서는데>라고 이야기를 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열애설에 대해서도 재치있게 대응하며, 임창정 특유의 넉살과 재치를 확인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열애설이 터져서 신경은 쓰이겠지만, 임창정의 이름이 인터넷에서 언급되면서 새앨범과 새 영화의 홍보 효과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될 것 같습니다. 나쁘게 생각하면 나쁜 루머(찌라시)이지만, 좋게 생각하면 좋은 찌라시 기사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임창정 열애설 후, 임창정 재혼하는 것 아닌가? 임창정 재혼했으면 좋겠다라고 바라는 팬들도 많이 있었는데요. 그러나 열애설이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지면서 임창정 재혼 소식은 좀 더 기다려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직 나이도 창창한데, 본인을 위해서 그리고 남겨진 아이를 위해서 임창정이 재혼을 생각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임창정 이혼사유(이혼이유)
임창정 이혼사유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이 있습니다. 일단은 임창정 찌라시(증권가 루머)에는 임창정이 먼저 전아내에게 이혼조정신청을 했기 때문에 임창정 아내에게 잘못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임창정은 이혼사유(이혼이유)에 대해서 본인이 직접 언급을 했는데요. <임창정 이혼과 관련해서 떠돌고 있는 대부분의 이야기는 사실이 아니다. 두 사람은 최근까지도 행복한 가정생활을 위해서 노력을 했지만, 성격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합의 이혼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 벌써 이혼을 했고, 돌이킬 수 없는 일이 되었기 때문에 임창정 이혼사유(이혼이유)를 지금에 와서 언급하는 것도 웃기지 않은 일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임창정을 위해서 그리고 임창정 전아내와 임창정 아들들을 위해서 확인되지 않은 찌라시 루머는 언급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임창정 역시 찌라시 루머를 퍼뜨릴 경우 법적 대응을 한다고 밝혔으니까 말이지요.


임창정은 방송에서 아들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 아들을 위하는 마음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결혼에 실패를 하여 이혼을 한 것에 대해서 누구보다 당사자인 임창정 본인이 가장 힘들 것이며, 가장 가슴 아픈 일일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임창정을 위해서라도 과거의 일은 되도록 언급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오랫동안 임창정을 좋아했던 팬으로서 임창정이 가수로서 그리고 영화배우로서 더 많은 활동을 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행복한 일만 가득한 연예인으로... 좋은 모습만 보여줄 수 있는 연예인으로 대중들 앞에 오랫동안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