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수경 남편 박수경 이혼 소송, 유대균 박수경 관계. 미녀쌈짱 박수경 팬클럽 논란


지난 2014년 7월 25일 오후 7시에 경기도 용인시 상현동의 한 오피스텔에 숨어 있던 유대균과 박수경이 검거되었습니다. 이 오피스텔은 유대균의 수행원이자 측근인 하모씨의 여동생 소유였다고 합니다. 유대균과 박수경이 이 오피스텔에서 은신을 했다고 하는데요. 일주일 이상 CCTV를 확보한 결과 오가는 사람이 없음에도 전기료와 수도료가 나오는 것을 수상하게 여긴 경찰이 급습한 것으로 전해졌지요. 유대균과 박수경은 저항없이 순순히 검거에 응했다고 합니다.



박수경 화제
유대균과 함께 검거된 박수경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은 상당한 것 같습니다. 신엄마의 딸로 태권도 유단자로서 태권도 심판으로 활동을 하기도 했으며, 예쁜 미모로 화제가 되었지요. 박수경이 검거되자 미녀쌈짱 박수경 팬클럽이 생기기도 하며,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박수경이 누구이며, 유대균 박수경의 관계가 어떻게 되느냐에 대한 관심이지요.


박수경 심판 사진


유대균 박수경 관계

박수경은 유대균의 미모의 호위무사로 알려졌습니다. 구원파 핵심 신도인 신엄마 심명희씨의 딸로 유병언 일가 도피를 도운 혐의를 받고 있지요. 박수경은 세우러호 참사 발생 6일 뒤인 4월 22일부터 함게 도피생활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몇 달간 유대균과 함께 도피생활을 했다는 것 때문에 둘의 관계에 대한 추측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연인관계가 아닌가? 어떤 관계길래 함께 도피를 몇 달동안 했으며, 검거될 당시에도 유대균과 함께 있었느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요. 그러나 두 사람의 관계는 구원파 신도와 박수경 남편으로부터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박수경 사진


박수경 남편, 박수경 이혼 소송 중
박수경 남편 역시 구원파 관련 계열사의 직원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박수경과 이혼 소송 중이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의 이혼은 박수경이 요청을 해서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원만한 합의이혼이 불가능 하여 현재 이혼 소송 중이라고 하는데요. 지난해 8월부터 별거 중이며 아내가 먼저 이혼을 요구했다고 합니다. 박수경 남편은 유대균과 박수경의 연인설에 대해서 <오랫동안 아내와 유대균을 지켜봤는데 절대 연인관계이거나 그렇게 발전할 수 있는 단계가 아니다며, 이들의 내연관계를 강하게 부인했습니다.> 그리고 구원파 관계자들 역시 같이 있었다는 이유로마으로 두 사람의 연인설이 나오고 있는데 절대 그런 사이가 아니다라고 부인했지요. 박수경은 유대균의 도피를 도운 호위무사일뿐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미녀쌈짱 박수경 팬클럽

유대균 박수경이 검거된 날 SNS에 박수경 팬클럽이 만들어졌습니다. 비공개로 관리자의 허가가 있어야만 가입이 가능한 것으로 팬카페 이름은 박수경이 미녀라는 점만을 부각시켰지요. 박수경을 검색하면 여전히 박수경 미모, 박수경 몸매, 박수경 얼굴 등 외모를 부각시키는 연관 검색어가 많이 있는데요. 범죄자를 영웅시하는 이 같은 현상이 정부에 대한 불신에서 비롯됐다고 말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외모에 가려져서 범죄자의 도피와 은닉을 도운 혐의는 실종된 것 같아서 안타깝게 느껴지는데요. 박수경이 얼굴이 예쁘고, 미모가 부각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관심을 받기 위해서 팬클럽을 만들고, 언론에서는 시청률만 고려하여 자극적인 보도를 하고 있는 모습을 우리는 되돌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박수경 남편 이혼 소송중 사진


박수경 나이는 34세(2014년 기준)라고 하는데요. 캐나다 유학시절을 통하여 영어를 유창하게 할 수 있어서 다른 심판들보다 빨리 국제심판에 임명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금수원에서 태권도 도장을 운영하였고, 태권도 계에서는 꽤 유명한 인물인데요. 이런 인재가 유대균과 유병언의 도피를 도왔다는 사실이 참 씁쓸하게 느껴지네요. 자신의 재능을 살려서 구원파와 관계 없이 평범하게 살았다면 보다 행복한 삶을 살았을 텐데, 그녀의 재능과 미모가 너무나 안타깝게 느껴집니다.


박수경 태권도 시범


아무튼, 박수경이 범죄자의 도피를 도운 혐의를 받고 있는 만큼 자신이 지은 죄를 달게 받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유병언, 세월호와 관련된 사건들이 하루 빨리 해결되어, 안타깝게 가족을 잃은 유가족의 슬픔에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세월호와 관련된 사건들이 철저하게 조사되고, 그에 따른 엄벌이 내려져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