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코 아내(부인) 김수미 임신, 개코 둘째 출산, 개코 김수미 결혼스토리. 개코 본명은?

2014년 6월 7일에 방송된 인간의 조건에서는 개코 아내에 대한 이야기가 나와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개코는 최자와 함께 다이나믹 듀오라는 힙합 그룹을 결성하여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최근 개코 최자가 인간의 조건에 고정 멤버로 캐스팅을 되면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개코 본명은 김윤성으로 개코 나이는 1981년 1월 14일생 한국나이 34세입니다. 개코는 2000년 CB MASS 1집 앨범 <나침반>으로 데뷔를 했지요.


개코 아내(부인) 김수미 결혼 스토리
개코는 부인 김수미와 지난 2006년 지인의 소개로 만났습니다. 개코 아내 직업은 미국에서 회계학을 전공한 재원으로 예쁜 외모에 머리까지 좋아서 엄친녀로 불렸다고 하지요. 개코 부인은 미국에서 대학을 졸업하고 미국에서 살고 있었는데, 잠시 한국에 놀러를 왔는데, 지인의 소개로 소개팅처럼 첫 만남을 가졌습니다. 개코 아내의 여리고 약한 외모와 날 보고 웃는 그 눈 웃음이 뭔가 보내는 것 같아다며, 그 때부터 개코가 구애 작전을 펼쳤다고 합니다.


개코 아내는 원래 3개월 동안 한국에 있을 계획이었는데, 개코 때문에 2년 넘게 한국에 있었다고 하지요. 그리고 개코 아내 김수미에게 초상화를 그려주고 노래를 불러주며, 프로포즈를 했다고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를 설명했습니다. 개코는 완벽한 프로포즈와 구애작전으로 결혼에 골인을 하게 되었는데요. 2011년 5월, 5년간 연애한 지금의 아내와 결혼을 하게 되었으며, 같은해 2011년 9월 첫째 아들 김리듬을 얻었습니다.


개코 아내 김수미 둘째 임신
개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팬들에게 둘째 탄생의 소식을 알렸는데요. <둘째야 안녕>이란느 잛을 글고 함께, 둘째로 보이는 태아를 찍은 초음파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 속 개코 아내의 출산예정일은 2015년 1월로 표기되어 있어서 개코는 내년에 두 아이의 아빠가 될 것 같습니다.


개코가 벌써 두 아이의 아빠가 된다는 것이 무척 신기하게 느껴졌는데요. 개코는 예쁜 외모의 아내 그리고 첫째 아들 김리듬, 뱃속에 있는 둘째까지 모든 남성들이 부러월만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개코 아내 김수미의 임신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건강한 둘째가 태어났으면 좋겠습니다. 개코가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행복한 가장의 모습을 계속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