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혜영 이혼사유, 김혜영 남편 결혼이유

지난 2014년 5월 28일 아침방송 여유만만에서 <혼자서도 당당하게 싱글맘>이라는 주제로 방송이 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귀순배우 김혜영이 출연을 했는데요. 김혜영은 자신이 싱글맘으로 살아가는 이유와 이혼을 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 등을 공개했습니다.


김혜영 이혼이유는?
김혜영은 싱글맘이라는 주제로 방송에 출연을 한만큼 무척 진솔하게 방송에 임했는데요. 자신이 이혼을 할 수 밖에 없던 이유를 솔직하게 이야기를 했습니다. 김혜영은 <아이가 크고 나서 아빠의 존재를 알고 이혼을 하게 되면 더 상처를 받을 것 같았다. 이혼을 하기 전에 아이를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을 하지 않나. 그래도 그런 선택을 할 수밖에 없었다>고 말을 했습니다. 아이가 아빠의 존재를 크게 느끼고 소중하게 생각할 수록 이혼을 하는 것이 더 어려워지고, 자신이 생각하는 아빠의 나쁜 모습을 보여주기 싫었다는 것이 김혜영 이혼사유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김혜영은 두 번의 결혼을 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두 번 모두 이혼을 하고 현재는 다섯살난 아들을 기르는 싱글맘이 되었습니다. 김혜영 첫번째 남편은 의사입니다. 지난 2002년 군의관과 결혼을 한 김혜영은 서로 간에 너무 바빠서 정상저긴 부부생활이 불가능햇고, 불임으로 생긴 부부의 갈등이 이혼 사유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결혼 3년 만에 합의 이혼을 하게 되었지요.


김혜영 두번째 남편은 배우 김성태입니다. 김성태는 그렇게 잘 알려져 있는 배우는 아닌데요. 연극배우로서 김혜영보다 두 살 연상이지요. 김혜영은 김성태와 지난 2009년 11월 28일 결혼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악극 <홍도야 울지마라>에서 인연을 맺고 사랑을 키워왔는데요. 그러나 결혼 3년 만에 두 사람은 결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혼 사유는 문화적 차이와 경제적 어려움을 꼽았습니다. 현재 아들은 김성태와의 사이에서 낳은 아이로 다섯살이라고 하지요.


김혜영은 귀순배우로서 어렵게 한국에 왔습니다. 그리고 배우로서는 성공을 했지만, 결혼은 성공하지 못했던 것 같네요. 이제는 아들을 위해서 헌신하는 싱글맘의 모습을 보여주고, 다시 배우로서의 활동을 시작하려고 한다는데요. 이 방송을 통하여 김혜영이 아들을 얼마나 생각하는지, 아들을 위해서 이혼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알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싱글맘이라서 남들이 모르는 어려움이 있겠지만, 김혜영이 잘 극복하길 바라며 다시 방송을 통하여 재기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김혜영이라는 이름을 가진 동명이인이 많이 있는데요. 배우, 방송인, 미스코리아 출신 등 김혜영의 이름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있지요. 그러나 다른 사람과 헛갈리지 마시고, 귀순배우 김혜영이라는 것을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