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엄지원 결혼, 엄지원 청첩장 공개, 엄지원 남편 아버지 엄이웅. 오영욱 건축가 화제

2014년 5월 27일 화요일 배우 엄지원이 결혼을 합니다. 엄지원 나이는 1977년 12월 25일생으로 2002년 드라마 황금마차를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예쁜 외모와 개성강한 외모로 드라마나 영화에서 감초 같은 조연배우로 많이 출연을 했지요.


엄지원 남편 오영욱 건축가

엄지원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예비신랑 오영욱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엄지원 예비신랑 오영욱은 연세대학교 건축공학과 출신의 수재로 현재 오기사 디자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영욱은 오영욱 나이는 1976년 12월 21일생으로 엄지원보다 1살 연상입니다. 현재 오다건축사사무소 공동대표를 역임하고 있지요. 오영욱은 건축과 디자인에 관련된 여행 에세이를 펴내며 베스트셀러 작가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오영욱이 지난달 말 청혼이라는 책도 펴내서 화제가 되고 있지요. 오영욱은 로맨티스트에 건축에 대한 실력까지 높고, 감각이 있는 남성으로 엄지원을 사로잡은 매력이 있는 남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영욱 집안 역시 건축가 집안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오영욱은 집안도 좋고 능력, 학벌도 좋은 엄친아로 알려져 있습니다.


엄지원 아버지 엄이웅 화제
엄지원 오영욱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엄지원 아버지인 엄이웅씨가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가 되는 등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엄지원 아버지 엄이웅씨는 1947년 7월 14일생으로 경상남도 김해 출신입니다. 지난 2008년까지 경북 정무부지시를 역임했으며, 현재에는 설계 감리 전문회사인 (주)한도 엔지니어링 회장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한도 엔지니어링은 대구경북에서도 손꼽히는 설계 감리 전문회사라고 하는데요. 엄지원 아버지가 엄이웅으로 알려지면서 엄지원은 엄친아였다는 것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엄지원 아버지 엄이웅 역시 건축과 관련된 일을 하고 있으므로 오영욱과는 건축가 집안끼리의 만남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아마도 엄이웅이 건축가 재원 사위인 오영욱을 얻어서 엄지원 오영욱의 결혼에 대한 기쁨도 배가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엄지원 오영욱 청첩장)

엄지원 청첩장 공개 오영욱이 직접 디자인
엄지원 오영욱은 결혼을 앞두고 청첩장을 공개했는데요. 이 청첩장은 건축가 오영욱이 자신의 전공을 살려서 직접 그리고 디자인한 청첩장이라고 합니다. 청첩장은 상당히 심플하고 독특한 디자인이었는데요. 손으로 그린 청첩장 이미지가 무척 신선하고 친근하게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엄지원 결혼
엄지원 오영욱 커플은 2014년 5월 2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 호텔 내의 메모리즈 힐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갖는다고 합니다. 신랑과 신부 각각 100명씩만 초대한 작은 규모의 야외 예식으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아무튼, 엄지원 오영욱 커플은 너무 잘 어울리는 한 쌍인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이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기를 바라며, 각자의 위치에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