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지성 신발 박지성 운동화 나이키 로쉐런 도트


축구스타 박지성과 아나운서 김민지가 결혼을 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대중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으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신혼여행으로 떠나는 길에 박지성 김민지 부부가 연출한 공항패션 역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2014년 7월 28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서 프랑스 파리로 신혼여행을 떠났는데요. 선글라스에 크로스백 그리고 나이키 신발이 화제가 되고 있지요. 두 사람이 손을 꼭 잡고 떠나는 모습이 너무나 예쁘게 보였습니다.



박지성 김민지 패션 총평
박지성은 흰색 반바지에 진청색 반팔 카라 티셔츠 그리고 크로스백을 메고 있었습니다. 머리에 모자는 없었지만 모자를 들고 있었고, 선글라스로 멋을 더했지요.


김민지는 베이지색 반바지에 검은색 반팔 카라 티셔츠를 입었습니다. 그리고 선글라스와 함께 박지성과 커플 흰색 모자를 손에 들고 있었지요. 가방은 붉은색 토트백을 어깨에 걸치고 있었습니다.


두 사람의 공항패션은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패션을 연출, 신혼여행을 떠나는 패션을 연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신발이 눈에 띄는 패션으로 상당히 예쁜 패션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김민지 박지성 신발, 박지성 운동화
가장 화제가 된 패션아이템은 박지성 운동화(신발)이었습니다. 박지성과 김민지가 똑같은 커플신발을 신었는데요. 유일하게 커플로 맞춘 아이템이었습니다. 커플 아이템이고, 워낙 눈에 잘 들어왔기 때문에 김민지 박지성이 신은 운동화가 크게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어떤 브랜드의 신발이며? 어떤 모델인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상당한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스타들의 패션 아이템은 항상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은데요. 김민지 박지성 커플신발은 나이키 로쉐런 도트 신발이었습니다. 현재 한국에서는 판매되지 않은 한정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한국에서 구입을 하려고 한다면 온라인을 통하여 구매 대행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도트 박지성 운동화(커플신발)


나이키 로쉐런 도트 신발
나이키 로쉐런 도트 신발은 브라질 월드컵에 참여하 나라의 대표 도시를 각 모델에 적용시킨 시티팩 한정 모델이라고 합니다. 박지성이 신은 신발은 USA. 내츄럴 모션 아웃솔을 적용하여 기존 로쉐런보다 유연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바디의 도트무늬가 특징이라고 할 수 있지요. 예쁜 네이비 컬러 바디에 도트 포인트가 상당히 매력적인데요. 로고나 끈 어느하나 특별하지 않은게 없는 나이키 특별한 한정판입니다. 미국에서도 엄청난 인기로 사이즈가 빠르게 빠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희소성 좋은 한정판 모델은 그 시즌을 놓치면 구하기가 힘든데, 아마도 박지성이 이 신발을 선물 받았거나, 본인이 직접 해외에서 구매를 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구매대행 판매


박지성 신발의 가격은 우리나라에서 구매 대행을 할 경우 20만 ~ 30만원 사이로 판매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나이키 로쉐런 도트 운동화는 박지성뿐만 아니라 배우 박해진이 신기도 했었는데요. 박지성 운동화로 알려지면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게 되었네요. 구매대행 사이트에서도 문의가 폭주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박해진이 신은 운동화와 똑같다


스타들이 가지고 있는 아이템은 늘 대중들로부터 관심을 받게 되는 것 같습니다. 김민지 박지성 커플을 보니 너무나 보기 좋게 느껴졌는데요. 박지성이 그동안 국민들로부터 큰 웃음과 기쁨을 준 만큼 결혼을 해서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박지성은 축구행정가가 되기 위해서 준비를 한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 축구 발전을 위해서 그가 많은 노력을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박지성 신발, 박지성 운동화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구매 대행 사이트를 통하여 알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