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종혁 부인 집안, 이종혁 아내 최은애. 준수 엄마 미모와 스펙에 놀라!


어쩔 땐 연예인보다 연예인의 배우자(부인, 아내, 와이프, 남편)이 더 주목을 받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연예인과 함께 가족이 나올 때에 해당 연예인의 가족에 대해서 관심이 폭발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탤런트 이종혁 부인 최은애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한동안 아빠 어디가에 출연을 하지 않았던 이종혁 아들 준수가 최근 다시 아빠어디가에 출연을 하는 장면이 나왔었는데, 이 때에 준수 엄마(이종혁 아내 최은애)가 함께 방송에 나왔기 때문이지요. 최은애씨는 연예인 남편을 둔 아내답게 상당히 예쁜 얼굴에 예쁜 몸매를 자랑하고 있었는데요. 아들 둘을 둔 엄마라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을 정도 예쁜 외모의 소유자였습니다.


준수와 이종혁 부인 사진


이종혁 아내 최은애와의 만남
이종혁 나이는 1974년 7월 31일생입니다. 다양한 영화나 드라마에 출연을 하는 배우이자 영화배우이지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에 게스트로도 많이 출연을 했으며, 아빠 어디가에 준수와 함께 출연을 하여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종혁이 옷도 잘 입고, 스타일이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이종혁을 좋아했지요.

이종혁은 올해 나이가 41세가 되었는데요. 그러나 나이와는 다르게 아직까지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연기력까지 좋아서 많은 사람들로부터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이종혁을 생각하면 가장 생각나는 작품이 말죽거리 잔혹사인데요. 권상우를 괴롭히는 역이었지만, 그의 카리스마는 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그러고 보니 주로 악역으로 많이 출연을 했네요.)



이종혁 학력은 서이초등학교, 서운종학교, 상문고등학교를 거쳐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했습니다. 이종혁 데뷔는 1997년 연극 <서푼짜리 오페라>로 데뷔를 했지요.(이종혁 소속사는 지앤지프로덕션입니다. 이종혁 키 184cm, 76kg)


이종혁 부인 최은애는 1977년생으로 이종혁보다 3살 연하입니다. 이종혁 최은애는 2002년 6월 1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두 사람은 연극배우 이종혁을 사랑하는 모임 동호회 오프라인 모임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이종혁이 배우였고, 이종혁 아내가 팬이었지요. 두 사람은 배우와 팬으로서 만나게 되었는데, 이종혁이 당시에 아내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이종혁은 한 방송에서 아내와의 만남에 대해서 이렇게 말을 했는데요. <제가 연극하면서 신인상을 받고 막 자신감이 생길 때에 와이프를 보고 첫눈에 반해서 제가 프러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연극배우로서 수입은 많이 없었지만, 무대뽀로 아내에게 프로포즈를 했다고 하지요. 그런데 정말 자신감은 있었다고 합니다. 이종혁은 가난한 연극배우로서의 길을 선택했지만, 이종혁 아버지는 신문사에 재직을 했고, 집안도 꽤 부유했다고 합니다. 이종혁이 연기를 잘하는 이유가 연기를 정말 좋아서 했고, 어려운 시절도 연기와 함께 보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연기력은 쉽게 늘지 않는데, 많은 경험과 정말 연기를 좋아해야지 느는 것 같습니다.

이종혁 아내는 이종혁 팬은 아니었지만 친구 따라서 호기심에 이종혁 팬 모임에 참석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종혁이 적극적으로 이메일과 채팅으로 연락을 했고, 같이 식사도 하는 사이가 되면서 자연스럽게 교제로 이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교제 10개월만인 2002년 결혼에 골인을 했다고 합니다.


화제가 되었던 이종혁과 이종혁 아내 사진(공항사진)


이종혁 부인 집안
이종혁은 경제적 사정이 나빠서 결혼을 하기에는 어려웠지만 사랑하는 사람을 놓치기 싫어서 결혼을 강행했다고 하는데요. 그는 결혼 후에 6개월간 일이 없어서 외국계 금융회사에서 근무하던 아내가 대신 집안의 가장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알려진바에 의하면 이종혁 부인 집안이 상당히 좋아고 하는데요. 이종혁 아내 최은애씨는 대원외고를 졸업, 연세대학교 경영학과를 거쳐서 맥쿼리(국제은행)서울지점에 과장 출신이라고 합니다. 이종혁 부인 직업도 좋고,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예쁜데다 능력까지 좋으니 이종혁이 정말 장가는 잘갔다는 생각이 듭니다. 스펙이 대단한 것 같네요.



이종혁은 승승장구에 출연을 해서 아내 자랑을 많이 했었는데요. 지금 이종혁을 인기 배우로 만든 사람이 이종혁 아내 최은애씨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젊었을 대에는 젊은 소피아 로렌과 닮았다고 할 만큼 미모도 좋았다고 하지요. 그리고 수입이 없었을 때에 자신이 돈을 벌어 가계를 이끌었고, 결혼생활을 이어갔다는 것을 보면서 너무나도 대단한 여성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준수 엄마로 살아가는 이종혁 아내

최은애씨는 이제 이종혁의 아내라는 말보다 준수 엄마라는 말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이탁수와 이준수의 엄마로서 그리고 이종혁 아내로서 살아가고 있는 그녀의 인생을 응원하겠습니다. 아빠 어디가에도 자주 출연을 하여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